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21 4시 ECOMMERCE TOP stories

프로젝트에 메신저 작업 때문에 2 주 동안 내 빵집을 폐쇄했다 이봐, 예약 주문하는 전자 상거래 솔루션을 추구 빵 빵집. 나는 작은 빵 빵집을 실행하고 나는 미리 주문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전자 상점을 좀하고 싶습니다. 문제는 : 사전 주문 우리는 48 시간 통지를 필요로한다. 제한 목록 (우리가 매일 처음부터 신선한 빵을). 그렇다면 사람은 COU 월요일에 예약 주문을 웹 사이트에 가서 ...


정이 권리를합니까? 어떤 이유로 나는 포기 카트보다 더 체크 아웃을 얻고있다. 다른 방법 라운드로 가정 해입니다 생각. 뭔가 잘못 내 웹 사이트 / funnnel에있는 경우 궁금하십니까? 이 정상인가요? 아래의 참조 (복사 및 내 shopify 대시 보드에서 붙여 넣기) 온라인 매장 전환율을 1.67 %를 - 전환 유입 경로 (22 개) 세션을 장바구니에 3.35 %를 추가 - C를 도달 ...


하의 의견 / 현금 흐름 관리를위한 솔루션? 안녕 친구들. 나는 다른 솔루션과 현금 흐름 관리에 대한 의견에 대한 몇 가지 입력을 찾고 있어요. 전체 면책 조항 : 나는 인수 분해 / 송장 할인을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찾고 있어요,하지만 난 그렇게 비밀리에 추진으로 이것을 참조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무엇이든을 판매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지 않다. 나는 주로 B2B 사업을 찾고 있어요,하지만 모든 입력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