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23 4시 ECOMMERCE TOP stories

8시간에 대한 내 첫 주문을 얻었다. [www.Vuxuria.com] (www.vuxuria.com) 나는 넓은 폭 넓은 가게를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틈새 시장을 집중 뭔가. 나는 그들의 아무것도 내가 개선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지보고 싶었다. 나는 100 개 페이지보기 한 사람 만이 명령을 통해이 없습니다. 난 모든 올바르게 롤이하고 있어요 경우 궁금하네요. 피드백은 이해 될 것이다. 나는 확실히하고 싶습니다 ...


는 온라인 "틈새 시장"상점을 실행하는 제품을 큐레이팅하고있다. 방법 "너무 작 / 당신이하고 실행있을 때 돌아와"로 기각하지 않고 공급 업체 / 제조사에 접근하기? 모든이에게 아주 새로운, 그래서 나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곰. 나는 그것을 온라인으로 특정 테마를 중심으로 큐레이터 탄 및 판매 제품을주고 싶습니다. 내가 프로그래밍에 아주 능숙 해요 비록 내가 시간과 노력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매출이 있다면 내가 선 아래로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솔루션을 출시 할 수 있도록 Shopify는 시작하는 데 사용하는 생각하고 있어요. 그만큼...


Shopify 안녕 내 SEO Dillema에 필요 전자 상거래 상점 소유자의 의견! 내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에 내 웹 사이트에서 기사를 게시 할 경우, 나는 일반적으로 단지 미학을 정리, 전체 경로로 URL 구조와 리디렉션을 정리. 그것은 그대로 내 전체 경로에 링크 뒤에 더 좋을 것 같은 날, 어떤 검색 엔진 최적화와 관련이 원인 고통을합니까? 지금은 리디렉션 website.co와 기사를 링크 ...


이스 북은 내가 규모에 중복 때문에 수익성이 변환을,하지만 지금은 새로운 adset에 몇 가지 변환을 얻기에 괜찮은 adset을했다. 겠습니까 그것은 의미를 다시 원본을 복제 할 수 있도록하거나, 새로운 알고리즘을 새로 고치려면? / U / throawayboi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