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4-08 18시 ECOMMERCE TOP stories

기에 새로운 및 조언이 필요합니다. 6,000 시간에서보기없이 전환이 반. 도움! 그래서 라이브 일요일 갔다 수송선 제품에 대한 주말 shopify에 사이트를했다. 나는 광고에 대한 모든 정상적인 물건 구글, 페이스 북, 인스 타 그램, 마이크로 소프트에 설치를 입수했습니다. 출시 이후 나는 100 개 미만 뷰 및 1 변환을 했어. 오늘 나는 Snapchat에서 광고에 도착하고 한 시간 정도하는 동안 캠페인을 실행하고 반은이야 몰고 ...


물건을 판매하는 판매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왜? 저는 18 세 미만 해요 : / 도움으로 부모님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그들은 너무 빨리 돈으로 일하는 아들을 인정하지 않았다. 그리고 아빠는 기본적으로 내가 당신을 대신하여 판매하고 싶은 .. 도박 사이트와 소아 성애와 같은 인터넷 위험에 대해 이야기 유지했다. 당신이 활성 판매자가 (내가 아마존을 선호하는 것) 도움을 줄 수 있을지 싶네요. 반환에서 당신은 t를 만들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