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4-08 23시 ECOMMERCE TOP stories

녕하세요! 성장에 대한 조언이 필요! 약 2 개월 이후 내가 기대했던 아직도 내 자신의 온라인 상점을 시작했지만. 나는 몇 가지 주문을했다하지만 난 기대하지 무슨. 잠시, FB 및 g 광고에서 이러한 개월 동안 방문자하지만 ... 방문 만의 트래픽을 한 다음 ..없이 구매를 오프라인으로 갔다 메신저 s 번째 잘못을하는 경우 u는 여기에 도움에 조언을 수 있을까요? 사이트 보이는 큰 IMO, [ShirtsOnTop 상점] (...


리는 무료로 아름다운 전자 상거래를 구축 할 것입니다! 에서 검색을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 동료 기업가, 나의 팀과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전자 상거래 무료로의 발전을위한 독특한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우리는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높은 품질의 솔루션을 얻을 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 프로젝트 원인이되는 50 개 이상의 프로젝트와 기관이 ...


요 상점 주인의 인쇄에 Covid-19 효과는 제목이 시사하는 것처럼, 나는 전환율이 더 많은 사람들이 당황 때문에 저하 될 수밖에 없다 것을 알고 지금 돈으로 꽉, 광산은 조금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에 의해 판매 드롭 않았다? 그들은 모두에서 감소하는 경우, 나는 다른 상점 주인에 대한 어떤 건지 알고 싶습니다.    / U / CosmycDust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것은 어쩌면 내 자신의 어리 석음, 또는 게으름의 ... 거의 일년이되었습니다,하지만 난 340 페이지 뷰에 대한 합계, 페이스 북 광고 (200)에 대해 썼다. 이 웹 사이트인가? 나는 새로운 해요 말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최소한의 코칭을 했어. 내가 만든 디자인을 입수 및 의류의 무리에 넣어했습니다. 당신이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를 할 경우 어떤 통찰력에 감사하고있다. [cthfi.com (cthfi.com)    submi ...


자 상거래 저장을위한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은 Sleeknote에 첫 출연 전자 상거래 상점에 대한 최고의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