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4-12 13시 ECOMMERCE TOP stories

Shopify 통합 전문가 - 무작위 내가 집에 갇혀 시간의 무리와 함께 자신을 찾는거야, 봉쇄에 사용자 지정 통합 안녕 모두, 인해를 포기. 나는 주로 shopify, 전자 상거래 상점에 대한 사용자 정의 통합을 작성하는 나의 일 보낸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당신에게 무료로 사용자 정의 통합을 작성하여, 몇 임의 redditors을 도울 거라고 생각. 기존 앱, zapier, 또는 IF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대부분의 물건 ...


떻게 미국의 공급 업체, 제조 업체 및 R / D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까? 나는 미국에 완전히 내 옆에있는 제품을 원한다. 나는 그 제품을 제조 할 수 이상의 공급 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품을 설계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일반적으로이 과정을 가야합니까? 이 모델은 어떤 위험 물질 또는 전자 부품이없는 플라스틱 및 금속 될 것이다. 내가 알고있는 것처럼, 당신은 engineeri에서 CAD 모델을 받아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