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02 13시 ECOMMERCE TOP stories

른 옵션 거기에 월마트 이행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단점? 내 카테고리에서 제품을 관리 Walmart.com에있는 사람들은 나에게 도달하고, 내 제품이 나와 점점 앞으로 이동하고있다. 그들은 내 옵션을 나에게 약간의 정보를 보냈다. 그것은 혼란 조금이지만, 기본적으로 내가 하나 (중 자신을 수행하거나 그것을 할시키는) 월마트 도매 판매 할 수있는 것, 또는 그냥 엄마 내 제품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


타겟팅 전략 도움말 / 자원 안녕하세요 Ecomm를 구함! 나는 연간 매출 1MM를 통해 비트를하고 작은 소비재 회사를 운영하고 리 타겟팅이 작동하는 동안 "좋아"나는 성공을 위해 사용하고, 구체적으로 다른 사람을 찾고 있어요. 현재 우리는 카트 포기뿐만 아니라 제품의 특정 시청자를 대상으로. 우리는 또한 깔때기의 상단과보다 일반적인 메시징을위한 몇 가지 사회적 상호 작용을 대상으로. 사이트 C ...


는 3 개 제품 컬렉션, 사람 판매있다. 나뿐만 판매 또는 일관성을 위해 모두를 재구성 년대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자세한 내용은 내부 분명한 대답처럼 보인다 알고있다. 그래서 나는 앵무새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 작은 중형 및 대형 앵무새 장난감로 분류. 내 매출의 91 %는 대형 앵무새 장난감에서 왔습니다. 나의 의심은 그들의 새가 거대한 알고 큰 충분해야하지 않는 장난감을 신뢰하지 않는 사람들이 새에 대한 정확한 크기가 될 것입니다. 나도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나무 앵무새 장난감, O 번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