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03 9시 ECOMMERCE TOP stories

베이 독서에 대한 정책 안녕, 타이에 대한 목록. 이베이에 항목을 나열, 모든 확인 지금까지 .... 다음 테스터 향수의이 이베이에서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내 목록이 아래로 찍은 있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 매각 이베이 전체 정류장에 금지되어 잘못된 카테고리 (안 새에서) 나에있는 테스터의 질문인가? 매각이 이베이에 금지되어있는 경우 다른 어디 난 내 발명가를 판매 할 수 ...


페이스 북 광고는 auidience주의의 톤 (의견, 좋아하는)을 얻고있다, 그러나 아무도는 제품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잘못 일을 할 수 있는지, 종사 구매자를 대상으로? / U / throwawayopppp09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가 판매에가는 제품 소원에 있습니다. 나는 특정 제품 중심으로 브랜드를 만들려고했다. 나는이되는 판매 어디서나 (아마존 등)를 찾을 수 없습니다하지만 지금은 그것이 페이스 북 광고에 출연 소원에 판매되고있어 참조하십시오. 또한 이유로 그것을 판매하고이 제품을 판매하는 10해야 I 스크랩 주위에 내 계획을 판매하는 계획했다?    U / / Clemo에 의해 제출 된 ...


가 그녀를 지불 한 후 영향력은 저를 촉진 didnt한다. 페이팔은 내 찬성 주장을 정착했다. 이제 그녀는 내 페이지를 공격하는 그녀의 추종자를 전송합니다. 나는이 상황에서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기분을 상하게 게시물을보고 있지만, 인스 타 그램은 가이드 라인에 대해 아니에요 말했다. 내 모든 게시물이의 "사기"를 말하는 그녀의 추종자가 있었다. 나는 의견을 해제했다. 그녀는 또한 나에 대해 YouTube 동영상을 만들어 나뿐만 아니라 명예 훼손에 대한 것을보고,하지만 난 YouTube에서뿐만 아니라 다시 듣고 아직했습니다. 이만한 어떠한 물체는 ...


가 건너 온 및 테스트 한 것이 페이스 북의 마케팅 전략을 공유 페이스 북 마케팅 전략 주셔서 테스트 (최근 광고 계정 OK).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가야 픽셀의 일부 온난화를 필요로하지 않는 새로운 광고 계정 및 픽셀 잘 작동합니다. 테스트 1 단계 시험 1 단계의 목표는 대상에 대한 경력이있는 고객 및 최적화 단계로 규모이기는 광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이트 문제 인식 소프트웨어 권장 사항? 최근에 나는 내 Shopify 플러스 사이트에서 문제를 감지하고 나 특정 오류가 발생하는 빈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서비스를 설치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설치 후 얼마되지 않아 작동이 중지. 사람이 대안에 대한 제안 사항이 있습니까?    / U / smells_delicious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떻게 캐나다 소유의 전자 상거래 상점보다 미국 친화적 만들 수 있습니까? 내 고객의 90 %는 미국에서입니다. 난 내가 여기서 할 수있는 USD 드롭 다운 배지 온타리오에서 물론이고 IP 내 반환 주소로 자동 선택, 캐나다 거기 아무것도 (.COM 찍은) .shop 내 .CA 도메인을 변경? 그것의 USD IT는 토론토 온타리오 주소를 볼 수 미국인을 놀라게하지 않을 경우에도? 미국 친화적 인 사이트에 대한 다른 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