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4-18 18시 ECOMMERCE TOP stories

웹 사이트의 안녕을 검토, 난 그냥 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하고 나는 지금까지 모든 제품을 포함하는 경향입니다. 해야 내가 틈새 가거나 나는이 전략에 충실해야한다고,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또한, 전체 웹 사이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www.mall-orama.com 감사합니다    / U / pbasedman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신은 판매에 라이브 스트리밍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해요 최근에 나는 판매 또는 영향력이 라이브 쇼에 제품을 판매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종류의 모바일 QVC의 공개입니다. 나는 그것이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고 그들과 직접 통신을 필요에 장점을 가지고 것이라고 생각 - 예를 답 채팅에 대한 질문이나 멀리 deman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


녕 얘들 아 난 그냥이 합류하고 난 그냥 내 웹 사이트를 개설하고 내가 보이는 일부 피드백을 얻을 싶습니다 무슨 일이야 알고 싶어한다. 모든 리뷰 감사를 환영합니다. linkswayshop.com 그것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메시지와 물건을 읽는 기대    / U / linkswayshop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떻게 당신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관리합니까? 어떻게 현재 당신이에 대한 관심이 뭔가,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관리합니까? 일부 컨텍스트를 제공합니다 : 나는 현재 모든 개인 정보 보호 법률을 준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생성 할 수있는 도구 https://privacysanta.com, 작업입니다. 듣고 싶어요 당신이 (모든)를 사용하는 솔루션은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Y이 문제 여부 ...


베이 기프트 카드 사람이 아이디어를 가지고, 더 이상 그들이 밝혀 이베이 물리적 상품권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연구들이 그들과 함께 일을 할 수 있는지 볼 않았다, 이베이 선물 카드를 구입 몇 주식을보고 내 로컬 가게에 갔다 그들이 그들과 함께 일을 할 수 있을까? 그냥 재판매?    U / / Nvthan32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트하지만 체크 아웃에 많은 추가 안녕, 나는 온라인 상점을 소유하고 내가 카트 (100 +) 만 8 주문에 많은 추가를 입수했습니다 그래서. 내 체크 아웃 프로세스과의 작업 벌금을 확인. 난 내 고객을위한 할인 코드가 있습니다. 나는 많은 국제 주문이 현재의 상황으로 인해 구입하기를 꺼려 것으로 추측하고있다. 어떤 조언, 통찰력, 감사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