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4-21 4시 ECOMMERCE TOP stories

부 주문 및 공급 추적 -이 방법은 조직 유지합니까? 우리의 전자 상거래 가게는 우리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여러 공급 업체에서 애드혹 주문을 배를 떨어 뜨리지 않고, 우리는 고객에게 최대 번들 및 선박. 우리는 다음의 순서와 파견 - 우리는 고객이 개별 공급 업체에서 여러 항목을 주문할 수있는 상황이 그래서. 공급 업체는 우리가 정기적으로 발생하므로, 1-3일에 이르기까지 리드 타임이 있거나 ...


(2020) 대부분의 광고주 설명 Google 광고 키워드 검색 유형은 자신의 구글 검색 캠페인에 포함 할 정확한 키워드를 마련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르게 그래서. 적당한 키워드를 갖는 것은 성공적인 유료 검색 캠페인의 기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매우 자주, 작품은 설치하는 동안 창 밖 바로가는 모든 것을 [...] 포스트 Google 광고 키워드 검색 유형 E ...


는 홈페이지에 대한 리뷰를 표시해야 하는가? 난 항상 리뷰는 제품 페이지에 있어야하는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는 일반 상점의 개요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자신의 홈페이지에 고객 리뷰를 보이고있다. 어떻게 생각해? 우리가 고객의 리뷰와 함께 홈페이지를 조정 시작해야하는 시간의 기간이 있습니까?    / 유 / theotherasiandude [링크]에 의해 제출 ...


입 모델 온라인 상점 안녕을위한 권장, 나는 구독 모델에 가장 적합한 온라인 스토어 스크립트에 대한 권장 사항을 찾고 있어요. PHP / MySQL은 여야합니다.    / U / pinakinz1c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는 전자 상거래에 비교적 새로운 해요 그래서 페이팔 월 말에 시작 ... 90 일 롤링 기간 동안 시간 전자 리터 P는 30 개 %의 매출을 들고입니다. 부드럽게 4 월 시작까지 따라 이동. 4 월 주 처음 몇에서 우리는 $ 10K / 수익의 하루 ~ $ AS / 400 일에서 움직였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수표, 신용 카드 제공, 내 은행, shopify 지불 등 다음 페이팔 내 인출하고 F를 중단하고 싶었다 ...


는 광고 등등 FB 페이지를 실행 실행하는 실제 페이스 북 계정이 필요하십니까? 나는 몇 년 동안 페이스 북에 없었다,하지만 비즈니스 요구 사항은 커뮤니티를 육성하기 위해 내가 필요. 나는 개인적으로 페이스 북에있을 싶지는 않지만 여기에 우리가 있습니다. 실제로 광고와 자신의 FB 페이지를 실행하는 FB 계정을 소유하고 심지어 마켓 플레이스를 사용해야합니까? 어떤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 U / nicgentile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랍 에미리트 연방에있는 전자 상거래를 : 나는 그것을 갈 것인가? 안녕 얘들 아! 나는 UAE에서 작성하고 나는 중동과 유럽에서 남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설정에 Shopify 저장소를 계획하고있다. 내 시작 아이디어는 중국이나 미국에 본사를 둔 판매자 고전 드롭 선박을 만들기 위해, 그리고 두 번째 단계에서 베스트 셀러 및 규모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문제 : 세계의이 지역에 대한 배달 측면에서 끔찍한 ...


이스 북은 안녕 모두, 확실하지이 게시 할 수있는 권리 장소입니다하지만 만약 여기가가는 새로운 매장을 설정 한 후 내 계정 개인 계정을 차단. 내 여자 친구의 온라인 상점은 판매 장난감, 문구 용품 및 어린이를위한 다양한 의약품에 사용했다. 항목 중 하나는 그녀의 광고 및 계정을 차단 COVID-19 발발시, 의료 마스크했다. 그녀는 비슷한 페이스 북되는 세부 사항의 일부 그러나, 새로운 하나를 만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