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04 9시 ECOMMERCE TOP stories

는 요가 제품의 새로운 종류의 마케팅에 대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는 다른 더 나는 완전히이 개 매우 원래 요가 제품에 대한 아마 $ 200- $ (150) 사이에 판매하는 하이 엔드 매트 전자 상거래 사이트 (shopify)의 생성을 이끌 수있는 내 작업을 통해 멋진 기회를 제공하고 봤는데 위해 $ 30 이하에 판매합니다 보편적 인 제품은 기꺼이없는 자들을 잡아 할 수 있도록 ...


떻게 정말 요즘 전자 상거래 사업을 시작해야합니까? 어떻게 이런 일 전자 상거래 사업을 시작해야합니까? 나는이에 많이 읽었고 그냥 어떤 중국의 일부 하락 선박 사이트를 통해 사이트 AliExpress 또는에서받은 제품을 판매에 대한 거의 모든 문서 회담처럼 보인다. 문제는 : 그것은 요즘 설정에 너무 쉽게 온라인 상점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보통 "SU에 대해 알고 ...


계에 전자 상거래 지불 산업 동향 2020 년 2019 년 비접촉식 지불 직불 카드 거래의 50 % 이상을 차지하여, 지불 업계에서 많은 이정표 년, 그리고 좋은 소식은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원활한 경험에 대한 소비자 드라이브는 지불의 얼굴을 바꿀 새로운 혁신으로 업계를 밀어 계속하고있다. 그럼, 2020 보류는 것입니다 ...


람이 성공적으로 잘 페이팔 거래 수수료 협상을 했습니까? 나는 현재 2.9 % + $. 30를 지불하고있다. 총 매출은 약 $ 50 만 / 년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했는지 그들로부터 덜 받았다면?    / U / gucci_maine_coo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