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05 9시 ECOMMERCE TOP stories

로운 여기에 몇 가지 질문 나는 전자 상거래의 개념에 매우 일반적인 지식을 가지고 나는 나 자신을위한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작업을 소유 언젠가는 원하는대로 더 얻기 위해 찾고 있어요. 너희들 내가 가진 몇 가지 질문을 오늘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전자 상거래를 배울 수있는 곳이 있나요? 정말 좋은 일처럼, 나는 "전자 상거래 전문가"하지만, 네브라스카의 몇 가지를 시도했습니다 ...


래픽하지만 판매. 도와주세요! 난 정말 내가 영업을받지 못했습니다 이유에 문제가 촬영에 내 가게를 시도하고,이에 대한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트 내 비디오 게임 서비스에 대해 인스 타 그램에 광고를하고있다. 광고는 우리가 지금에 판매를 가지고 우리의 제품 중 하나에 고유합니다. 나는 경쟁이 이상과에서 몇 일 같은 판매의 좋은 금액을 만드는 것을 알고 ...


떤 사람들에게 오히려 아마존가는 저렴 / 빠른 발송을 위해 해당 제품을 찾는 것보다, 전자 상거래에서 구입하는 이유를 준다? 이것은 이미 논의 된 경우 나도 몰라,하지만 내가 언급하는 것이이 사실을하지 잃게 의욕에 나를 위해 어렵다. 나는 확실히 같은 일을하기 때문에 나는 말 그대로 내가 아마존 떨어져 필요한 모든 것을 구입, 그들을 비난 할 수 없다. 그럼,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U / throwawayopppp09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I 취소 /이 순서를 환불해야 하는가? 난 그냥 대량 주문을했고, Shopify는 가능한 사기로 플래그를하지 않았다하지만 여전히 내 스파이더 맨 감각은 수도 나에게 말하고있다. 사람은 단일 항목 (11 색)의 모든 색상 중 하나를 명령했다. 그것은 완벽하게 잘 될 수 있으며 그는 단지 각 색상 중 하나 싶어하지만, 그것은 또한 그들이 복사하여 제조하려는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카타르 있습니다 ....


Printful / Shopify 기술 지원은 Shopify / Printful 잠수정 또는 웹 사이트에 자신의 도움이 직원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고하지 않습니다. 여기 누군가가 도움이 될 기대했다. 나의 가장 최근의 제품이 화면에 부착되어 그 후 오늘 아침 40 개 제품에 대해 업로드합니다. 제품은 가게에 밀어 만나지. 나는 Printful 지원을 접촉하고 그들이에 대한 Shopify의 잘못을 말 ...


은 사용자 정의 디자인 상점 사과에 대한 전자 상거래이 총 아마추어 질문합니다. 우리는 작은 사용자 정의 가구 제조 가게입니다. 모든 조각이 고유 그래서 우리는, 고객의 사양에 디자인. 우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진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찾고 : 점포 양식 / 인터페이스에 표시 작업 샘플 포털에 표시 ... 우리가 사양에게 클라이언트를 설계 보내


엇에 밖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 얘들 아, 아마 이상은 질문을하지만은 초보자를위한에 밖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 내 연구를하고 FBA 및 제휴 마케팅 아마존, shopify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했습니다. 문제입니다 난 단지 지금 당장 투자를 400 ~ 600을 가지고있다. 나는 이것을 위해 저장 한하지만 난 아마존을 그리고 수천을 보낼 수있는 곳 난 아직 그 시점에서 단지 아니에요. 나는 계속...


294 : 그랜트 볼드윈에 어떻게 스케일 틈새 사업으로 3 배 오늘은 쇼에 내 친구 그랜트 볼드윈 백을 드리겠습니다. 그랜트 지불하고 말을 예약하는 방법에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사업이다 스피커 연구소를 실행합니다. 그는 또한 내가 추천 성공적인 스피커라고 밖으로 새로운 책이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는 승 자동화의 조합을 사용하여 자신의 사업을 세 배로있다 ...


제 선박에 대한 추적은 고객을위한 계약 위반입니까? 내가 호주에 살고은 $ 30 달러를 작은 제품을 판매하고 나는 합리적인 가격에 국제 운송에 대한 내 우편 요금 비용을 유지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더 추적이없는 것입니다.    에 의해 제출 / U / doafnuts [링크] [코멘트]


이팔 개인 또는 비즈니스? 안녕 모두, 내가 처음 shopify 저장소를 시작하는 과정에서, 그리고 난 개인 또는 비즈니스 페이팔 계정을 필요로하는 경우 궁금? 나는 당신이 지불을 받아 들일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버전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정합니다. 또한 공급 업체 또한 광고에 대한 지불에 대한 지불을 만드는 것입니다. 어떤 도움이 크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에 의해 제출 된 ...


상업 마이그레이션 젠토이 하위 Reddit 나의 첫 번째 게시물을 비용과 약간의 피드백을 얻을 수 있었으면했다. 우리는 중소 기업이며, 최근에 우리는 6 월 말까지 Magento1에서 이동해야 할 것이라고 통보했다. 우리는 BigCommerce에 정착했지만, 우리가 처음에 우리의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해 주어진 한 추정치는 꽤 exorbitant- 25K하는 10,000 대해에서왔다. 우리는 100,0를 통해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