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13 23시 ECOMMERCE TOP stories

가게 안녕하세요 모두 고투, 내가 (printful) POD를 사용하여, 처음 가게를 시작, 내가 만든 것을 캔버스 아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www.mentoronyourwall.com 내가 IG에 영향력을 시작, 동기 부여에 대한 자신의 페이지에 초점을 맞추고, 그는, 180K 추종자를 가지고 내 제품의 사진을 포함, 내 가게에 그에게 이야기 shoutout 25 $를 지불하고 살만한. 결과는 내가 t에서 단지 18 세션을했다, 끔찍한했다 ...


가 B2B에 대한 지불 게이트웨이? 우리는 체크 아웃이 50K는 스트라이프가 (우리의 한계를 인상하지 않을 것이다) 대안에 대한 어떤 제안도이 상황을 처리하지 않는 + 있습니다 때로는 B2B 시장이 있습니까?    / U / foundry41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지털 다운로드에 대한 지불 gatements 내가 지불 게이트웨이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수행했고 나는 아직도 혼란 스러워요, 안녕을 저장합니다. 이 중요한 경우, 내 가게는 디지털 아이템 만 판매됩니다. 내가 대신 쉬운 디지털 다운로드의 WooCommerce를 사용하도록 선택했습니다. WooCommerce, 그것은 무료로 페이팔 및 스트라이프와 함께 제공됩니다. 스트라이프뿐만 아니라 거기에 신용 카드를 갖고있는 것 같아요. 나는 호주에 기반하고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