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14 9시 ECOMMERCE TOP stories

국에서 캐나다 캔에 배송 아무도 항공화물을 통해 캐나다로 중국에서 대량화물 운송을위한 시작하는 가장 좋은 회사가 제공? 나는이이 과정을 통해가는 내 처음이다, 그래서에 대한 내 첫 번째 대량 순서를 주문 해요. 내화물의 무게는 190kg 주위입니다. 나는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비아 최고의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어요 ...


문을 안녕들 회계, 나는 최근까지 내 사업과 도매 B2B을하고 있었다. 웨이브 회계는 그것을위한 훌륭한 솔루션이었다. Covid-19에 나는 Shopify 저장소를 시작하기로 결정 때문에 그러나 모든 상점에 의한 폐쇄된다. 나는 몇 판매를지고있어,하지만 지금은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고있다. 나는 Shopify 내 웨이브 회계를 연결하고 지금은 모든 단일 트랜잭션은 ...


목이 암시 하듯이 고객에게 내가 판매하는 의류 제품에 대한 정확한 세율을 충전에 올 때, 나는 몇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WooCommerce를 사용하여 온라인 의류 판매에 대한 세금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 의류 주에 국가, 주에 다른 나라를 과세한다. 도시 나 카운티에 따라 다른 요금을 부과 캘리포니아와 같은 일부 주에서는이 있습니다. 내가 찾을 수 없어 ...


독 전자 상거래 회계 소프트웨어 권장 사항? 그래서 정말 소프트웨어를 회계에 도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초기 시장 시험에서 일부 초기 고객을 가지고 있지만) 내 구독 상자의 시작이 곧 출시됩니다. 우리는 현재 결제에 구독, 우리의 상점에 대한 Shopify, 충전 회계에 대한 Quickbooks에 온라인을 사용하고 스트라이프있다. 우리는 정말 비용 effectiv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


옴표, POS, 배송 업데이트 등을 구성하는 모든 권고? 사람들이 구매를 조직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토론을 듣고 어쩌면 조직 추적 정보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가정 성장 또는 일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내 매장을 확장 시작으로 나는 등 모든 RFQ를 다른 suppliers.Keeping 트랙, POS, 빨리 도착 지저분한에서 추가 제품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솜을 만든 ...


원 티켓 문제는 내가 내 자신의 드롭 출하 가게를 실행하고 최근 고객 서비스에 어려움을 겪고있다. 내 라이브 채팅 및 이메일 티켓의 80 % (여기서 내 주문이 많은 비용을 운송? 내 패키지를 반환 할 않는 방법?의) 같은 몇 가지 질문에 대한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지만, 솔직히 모두를 처리 할 시간이 없어 ...


지 좋거나 충분한 같다 Shopify에 싼 대안이있을 경우 대체 헤이 shopify하는 모든 사람이, 난 그냥 궁금 해서요? 나는에 대해 들어 보지 못했을 것을 거기 새로운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있을 수 있으므로 요구에 대해 생각했다. 나는 Shopify 수수료가 높은 다른 모든 것들과 비교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Shopify는 놀라운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지만, 솔직히 그것은이다 ...


는이 특정 상황에서 내 shopify 저장 소득에 대한 세금을 납부해야합니까? 안녕하십니까, 저는 레바논에 살고 내가 드롭 배송 할 싶어 그래서, 당신의 일부에 도움이 될 희망하는 좀 복잡한 문제가 있지만 내 유럽 친구의를 사용하는거야, 그래서 우리는 우리 나라에서 페이팔이없는 (에스토니아에 사는) 페이팔 계정 내 shopify 상점에서 지불을받을 후 그는 OMT / 서양으로 돈을 보낼 것입니다 -...


자 상거래 플랫폼과 추가 기술? 모두 간단한 질문 안녕하세요. 내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구축, 당신은 마케팅, 영업, 사용자 경험을 위해 어떤 소프트웨어 / techologies를 추천 하시겠습니까? 없이 왜 당신이 살 수있는 몇 가지를 무엇입니까.    U / / Z0diaQ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BigCommerce 또는 Shopify는 트레일러 부품에 대해 우리는 온라인 유통 업체의 카탈로그를 가지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등 테마, 데이터 가져 오기, 다른 어떤 생각과 조언은 환영받을 그래서. B2C뿐만 아니라 B2B 될 것이다. 내가보고있는 무슨에서 BigCommerce 더 큰 카탈로그로 확장됩니다. 우리가 100 또는 부품 때문에 시작 것이지만, 우리는 결국 1000 SKU에까지 확장 할 계획이다. 나는쪽으로 기울고 있어요 ...


이스 북은 미국의 에지, 미국 의회에서 조사를 받고있다 하이테크 산업에 대한 정치적지지 그룹을 설정 한 에지 페이스 북에 첨단 기술 Teeters로까지 정치 옹호 그룹을 설정합니다. 미국 Edge는 노력을 밀어 학자 광고 캠페인 및 연구 자금을 것입니다. 페이스 북은 기술 산업에 대한 지원을 구축하기 위해 이해 관계자의 다양한 그룹과 협력하고있다. 그것은 미국의 에드을 형성 ...


떻게 전자 상거래 가격의 제품을 고객 위치에 따라 - 너희들이 추천 무엇 전자 상거래 플랫폼 서비스 - 미국의 필요의 외부 라틴 아메리카에 대해 서로 다른 가격을 설정 알고? 지금 우리는 우리의 온라인 제품 (디지털 제품)에 대한 Squarespace를 사용하는    / U / denishiza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는 손으로 동전 보석을위한 웹 사이트를 구축 내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가? 내 물건은 매우 높은 품질과 슈퍼 niched과 상대적으로 낮은 경쟁입니다. 또한 구글 검색에 표시 내 모든 경쟁자의, 난 단지는 2008 년부터 내가 elementor 프로와 웹 사이트를 만들고있어 업데이트되지 않은 모습 정말 가지고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3처럼 발견했습니다 멋진 사진들. 나는 나의 기술이 시장성이 알고 ...


디에서 로고를 구입할 수 있습니까? 정말 뭔가 원본을 갖고 upwork을 통해 내 자신을 만들기에 관심이 아니에요 및 Fiverr은 매우 실망과 시간과 노력이 가치가 없어    / U / RICEPILL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 Opionions 캔 사람이 내 가게를 확인하고 추가 / 변경하려면이 나에게 몇 가지 메모를 제공합니다. 어떤 조언을 devilsquid.shop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U / jrh030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B2B 상거래 => 판매 세 => 스스로를 기록 VS 타사 API를 사용하여? 사람들은 어떻게 지금이 달성된다? 그것의 가치가 Avalara 또는 Taxjar 같은 것을 사용하는 두통의 큰 정말인가? 우리는 주문이 수천의 10 초에있을 수 있습니다 건축 자재 B2B 매출을, 그래서 우리는 바로 그것을하고 싶지 않지만 우리가 (우린 기술) 그것을 스스로 할 수있는 경우 API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필요로하는 연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