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15 4시 ECOMMERCE TOP stories

woocommerce 저장소에서 GDPR의 시대에서 이메일 권한을 마케팅 나는 플러그인을 가지고 그 리뷰를 묻는 내 가게의 최근 고객에게 자동 (트랜잭션) 이메일을 보냅니다. 당신이 그들을 마케팅 메일을 보내도록 명시 적 권한을 입수하지 않았다면 이것은 분명히 GDPR의 새로운 규정에 간다. 나는 그것이 좋은 생각 할 동안, 나는 누군가가이 점을두고 볼 수 없습니다 ...


신은 플랫폼 안녕하세요 원하는 무엇 지불, 내 조직에 대한 일부 디지털 프로그램을 설정하고자하는 비영리을위한 교육 관리자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일반 클래스와 캠프에 사용하는 등록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소프트웨어를 관리 할 수있는 우리의 여름 캠프 프로그램에 대한 "무엇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모델을 사용하여 탐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괜찮은를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인거야 ...


데스크는 세일즈 포스 대 번들 CRM + 헬프 데스크 솔루션을 구입에 대한 조언을 찾고. 젠 데스크 = 젠 데스크의 판매 + 젠 데스크 지원 세일즈 포스 = 판매 클라우드 + 서비스 클라우드겠습니까 두 시스템을 사용하고있다 사람의 사랑 입력. 우리는 제한된 자원과 제한된 시간, 10의 슈퍼 작은 팀입니다. 우리는 CRM과 헬프 데스크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만, 이러한 플랫폼의 시간을 탐험 ...


나다 - 독점 조항 평균 재를 무엇 : CC 프로세서를? 참조 Moneris 절 6 - 당신이 사용하는 다른 판매자에 동의 할 수없는)이 평균 1) Moneris 사용자는 등등 페이팔이나 스트라이프, 광장, 같은 다른 프로세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않습니다 ... 또는 2를 의미 않는 Moneris 계정 또는 장비 자신을 대신 처리? 6. EXCLUSIVITYYou 다른 regardi withanyone 계약 또는 약정을 체결하지 않을 것이다 ...


WooCommerce I에서 배달 할인 누군가가 나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때문에 우리의 가격 구조의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한 항목에 대한 1 개 위치로 여행을 무거운 물건을 판매 비싸다. 그래서 싼 배달이 개 항목을 구입하는 고객을 장려하기 위해, 우리는 할인을 제공합니다. 예 : 단 1 개 항목, 배달 2 개 이상 항목의 경우 $ 30 항목 $ 15 항목 당 배달은 바리 아입니다 ...


떻게 당신의 경험은 당신의 전자 상거래 사업을위한 가상 보조 채용으로하고있다. / U / hiecodesigns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법적 어떤 서류가 필요합니까? , 나는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문서 나 프로토콜에 의해 혼동 조금 얻고 있었다 얘들 아 (ON, 캐나다의 기반을 둔), 내가 온타리오 내 비즈니스 이름을 등록해야 할 것 같아요 (주문 의류에 인쇄) 내가해야합니까 이 모든 지역에서합니까? 나는 판매자 허가증 또는 사업자 등록증의 일종 필요하십니까? 나는 북미에서 세계적으로 또는만을 판매 할 수 있습니까? 모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