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15 18시 ECOMMERCE TOP stories

가 시도 할 것이다 시장에서 낮은 가격에 새로운 경쟁자 요 내가 큰 브랜드 아무것도 특별하거나 독특한로 만든 내가 좋은 이익과 그것을 판매하는 데 사용하지만, 지금 거기에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을 간단하게 난과 경쟁 할 수 있으며, 내가 어떤 가격에 가고 싶어 해달라고 정말 저렴한 가격에 같은 브랜드와 같은 제품을 판매하고 새로운 큰 온라인 상점 ...


계 최고의 전자 상거래 마켓 플레이스 중 하나에서에서 엔지니어링 / 제품 리더십 역할을 한 나는 작업에서 작동하는 엔지니어링 리드에서 마켓 플레이스 (아마존, 이베이, 월마트 등)에 당신의 존재를 확장하는 방법에 대한 팁 ($ 10 500 억 총 매출)는 다양합니다. 특히, 우리 팀은 우리의 플랫폼에서 상인을 지원하고 우리의 상인 정책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을 가지고 있으며, 아마존 등의 시장에서 판매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위한, 이베이, ...


치 인쇄 봉투 / 라벨에 가장 좋은 방법은? 나는 작은 전자 상거래 가게를 실행하고 수신자 주소가 인쇄 반환 주소와 우표를 봉투 (또는 라벨)의 큰 배치를 인쇄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고 있어요. 이 집에서 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어떻게? 나는 사전에 응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U / / Pollock95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돌을 필요로 내 틈새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의 모든 박격포 ​​공급자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벽돌과 박격포 위치의 salesfloor 및 서비스 센터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어떻게이 주위에 얻을 주로 인터넷 사업이 될 수 있습니까?    / U / soorr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