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15 23시 ECOMMERCE TOP stories

동으로 디지털 제품 매장을 구축 - 어떻게 제품을 배포하는 방법? 나는 판매에 대한 몇 가지 다운로드 할 수있는 제품을 넣어 반응 / 개츠비의 간단한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구축하고있다. 나는 계획이 CMS에 대한 지불 / 사용하여 정적 사이트와 피할 호스트하므로, 가능한 한 간단하고 가볍게 일을 계속하고 싶다. 지불을 위해, 내 나라가 신흥이기 때문에이 결정은 명확하지 않다 (스트라이프와 페이팔 사이에 결정하고 있습니다 ...


불 거부 - 제품은 접수되지. 제품은 실제로 단지 코로나, 조언 COS를 지연? 게임에 새로운. 하나 명 또는 두 개의 고객이 분쟁을 제기했다. 대부분 4 주 대기 후이 제기 한 내 사이트 6 주 이상을 말한다. 이들 제품은 아마 이주 배달 때까지, 도중에 아직도있다. 1) 항목이 수신 및 제품과 분쟁이 도착했을 때까지 나는 지금 또는 2) 대기 이의를 제기에 응답 할. 나는 창피에 댓글을 올리려면 4 주이 ...


FoodPanda, Zomato, 그럽 허브, Eat24Hours, delivery.com, DoorDash 같은 멀티 벤더 음식 주문 및 배달을위한 최고의 템플릿? 내가 멀티 벤더 음식 주문 및 제목에 언급 된 서비스와 같은 배달에 적합한 워드 프레스 테마를 찾고 있어요 (수수료, 등급, 여러 도시 등 포함). 내가 설정 수수료, 모든 공급 업체에 대한 평가, 사진과 함께 음식 메뉴와 아마 또한 예약 일정에 기회를 가지고 싶네요. 나는 SaaS는하지만,이 "물 테스트"단계에 대한 너무 비싸 인 Sharetribe 보았다 ...


신이 전자 상거래를 시작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봐, 친구! 나는 전자 상거래의 성장을 따라 (확인, 상승은 아첨지고 있지만 여전히 상당히 좋은) 도대체 사람들이 전자 상거래를 시작 왜 난 항상 궁금 해서요? 나는 전자 상거래 사업의 장점을 알고 있지만 나는 진짜 이유는 그들의 마음 안에 깊은 무엇인지 알아낼 수 없습니다? 나는 그의 여행 이년를 시작 내 친구 중 하나 물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