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16 23시 ECOMMERCE TOP stories

라인 상점 비판 안녕, 우리는 적당한 성공을 지금 몇 년 동안 우리 자신의 헤어 케어 브랜드를 실행했습니다. 아무데도 근처에 우리가 원하는 무엇을, 난 그냥 너희들이 우리의 웹 사이트를 생각하고 생각 어떤 개선이 있다면 우리가 만들 수있는 궁금했다. 그것은 그것을 사랑 모두 구매하는 것이,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실제로 BU 사람들을 점점 투쟁 ...


티스트를위한 전자 상거래 솔루션입니다. 신규 및 기존 안녕 나는 많은 예술가 printful 에디터 선택, Shopify, 및 기타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이동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장점과 단점은 바로 거기에있다? 예를 들어, Shopify는 구독으로 매달 돈의 금액을 지불 할 얻을 플러스 각 트랜잭션에 대해 요금을 지불해야한다. 어떤 대신 예술가을 시작하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원본을 판매하는 필요, ...


라인 외부 지불 형태 대 요즘 카드 정보가 실제 웹 사이트에 형성 갖는 몇 사이트, 대신 일반적인 팝업 리디렉션 프로세스를 나타났습니다. 이 방식 변환 잘합니까? 사람들은이 방법으로 신뢰의 문제가 아닌가? 나는 너희들이 생각하는 무엇을하는지 궁금합니다.    / U / pixobit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기본적으로 개인 상표 판매 브랜드를 trademarking 대해 이동하는 방법, 나는 아마존에 팔고 싶어하지만, 하나의 틈새 시장 또는 제품 카테고리와 스틱하지 않습니다하지 않습니다. 상표를 신청하는 경우에는이 마크를 사용하여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나열하도록 요청합니다. 어떻게 내가 판매하고 싶은에 제한을받지 않고이 정보를 입력 것인가?    / U / gypsyleeboy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물 운송 추천 안녕하세요 모두가, 난 그냥 사람들이 추천 어떤 회사의 공유에 대한 의향이 있는지 알고 싶었다. 나는 해외에서 제품을 가지고화물 전달자를 찾고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나에게 하나를 선택 도움이 될 것이다.    / U / airryd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자 상거래에서 일한 사람이라면, 당신이 얼마나 바보 같은 고객을 놀라게했다? 나는 몇 년 지금 일반적으로 살 것 논리력 부족 물건 사람들의 종류없는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했어. 하지만 평균의 지시의 법이 인구의 절반이 평균 IQ 아래를 가지고 있음을 매일 생각 나게하는 것을 계속한다. 그리고 그것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무능력, 이해합니다 읽기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