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17 9시 ECOMMERCE TOP stories

SEO 전문가 - AMA 및 보장 지침 (모드 포스트) 안녕 모두, 개조와 내가 함께이 위대한 커뮤니티를 가져다 주 일부 게시물을 창조하고 싶었다. 이번 주말의 게시물에 대한 목표는 가능한 한 그것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SEO 방향으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내가 AMA으로이 제목에는 오전 동안도 질문에 답하고 자신의 의견을 적용하기 위해, 나는 경험이있는 모든 사람을 권장합니다. 나는 전적으로 단지 홍보하고 있습니다 ...


앙 집중식 주문 관리 소프트웨어 제안 몇 가지 지침이 필요합니다. 내 채팅 팀은 여러 소스 (FB, 채소, SMS, 전화, woocommerce)에서 주문을 수집하고 구글 시트로 모든 주문을 결합한다. 내 시트 시스템을 대체 할 수있는 기존 소프트웨어를 찾고 있어요. 우리 팀이 효율적으로 모든 주문에 넣을 수 있습니다 경우, 그래서 그들은 추적이된다.    / U / itsgenghiskha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 나는 함께 지난 달 씨앗 자금을 제기 150 개 벤처 기업의 목록을 넣어. 안녕 동료 기업가, 나는 잠시 동안 '다음 큰 시작'에 눈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금은 세상의 모든 시간을 가지고 (웃음), 내가 함께 지난 달 씨앗 자금을 제기 신생 기업의 공개 목록을 넣어. 나는 정보와 숫자를 모두 수동으로 모든 단일 항목을 확인했습니다. 내 희망은이 자료가 유용하게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