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17 13시 ECOMMERCE TOP stories

디 공급을 얻으려면? 내가 주로 사용하는 전자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고자합니다. 나는 경험 이베이 판매자 오전 Mercari 같은 다른 판매 플랫폼으로 보았다. 나는 또한 내 자신의 웹 사이트를 고려하고있다. 나는 eBay에 지난 몇 년 동안 내 자신의 물건을 몇 백 아이템을 판매하는 큰 성공이 있고 5 성급 리뷰를 유지하고있다. 정말 켜려고합니다 ...


떻게 당신이 얼마나 많은 제품을 주문 알고 ... 판매 의류에 시작? 크기, 변형 등 당 금액에 대해 재고해야하는 방법 많은 제품에 대한 가장 좋은 방법이 있는지 궁금    / U / doesntsaymuch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자 상거래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멍청한 질문) 안녕, 나는 현재 내 자신의 웹 사이트를 만들고있어 매우 정적이지만, 미래에, I 등 판매 사진, 책, 달력에 전자 상거래 옵션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말 어떻게 이해하지 백그라운드에서 모든 작업. 내가 알고 그들이 원하는 제품에 대해 지불 할 수있는 웹 사이트에 오는 사람들이지만, 그 후, 그것을 PROC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