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06 18시 ECOMMERCE TOP stories

는 / U / nick_movere에 의해 제출 된 모바일 앱 데브 과정을 통해 간 사람들을 찾고 있어요 [링크] [코멘트]


획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엽니 다. 안녕하십니까. 나는 알리 익스프레스와 Shopify를 사용하여 하락 선박 사이트를 열 계획을 가지고있다. 나는 1000 $부터 예산이됩니다. 얼마나 내가 광고에 처해야한다. 나는 나의 매달 비용은 무엇이든 판매 30 $와 것 알고있다. 나는 페이스 북의 광고에 20 $ 하루 20 $ 하루에 광고를 Google에 생각 해요. 그것을 만들기 (40)는 하루에 $. 지금 갈 경우 난 그냥 알고 해달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