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18 23시 ECOMMERCE TOP stories

자 상거래를위한 무료 도구 / DROPSHIPPING 나는이 covid-19 기간 동안 자유 시간이 꽤 있고 생산적인 일을하고 내 프로그래밍 기술을 연습하기로 결정 그래서. 나는 전자 상거래 사업에 초보자를 돕기 위해 유용 (희망) 정보를 게시됩니다 전보 채널을 생성하고있다. 게시 될 것입니다 정보 : 미국의 추세를 검색 (버그 수정, laun ...


신은 어떻게 당신의 전자 우편을 구성합니까? 모두 안녕하세요! 어떻게 귀하의 이메일을 정리 마십시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이메일 주소와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까? 내 모든 이메일 확인서로만 이뤄지는 어카운트 - 오더 순간 (도메인, 호스트, 페이팔, 스트라이프) 통신을 -businesses (공급 업체, 파트너)는 하나 개의 이메일 주소로 가서 내가 그것을 좀 지저분하고 쉽게 중요한 미스 뭔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subm ...


군가는이 일이 왜 생각 https://prnt.sc/sidjlm가있는 경우 잘못된 썸네일을 보여주는 페이스 북 동영상 광고 제작자도를 변경 한 후 안녕은 감사 folks..would    / U / perth1985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떻게 사이트 사기 당신은 페이팔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엄마는 스케치 웹 사이트에서 latpull 아래를 구입 거래는 것 사실로 좋은에 방법입니다. 그녀는이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사기 그렇다면, 상점을 지불 페이팔 사용? 페이팔 못해 주와 같은 신용 카드 정보 그녀는 항목에 대해 이의를 제기 할 수 있나요? 나는 이미 확인하고 그것은 항목에 대한 아니라 친구 / 가족 지불처럼 자신을 보여줍니다? 나는 혼동 해요    보결...


라인 충성도 프로그램은 일이 있습니까? 나는 나의 에디터 선택 가게 사용하지만 "것과하지 말아야 할 블로그"나 (I 소유하지 않은하는) 웹 사이트에 연결해야합니다 프로그램에서 결과를 구글 수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찾고 있어요. 내가 무엇을 찾고에 맞게 수있는 프로그램의 사람의 노하우를합니까? 감사합니다    / U / kiiittykate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니까 윅스는 Covid 관련 상품 판매에 대한 어떤 정책을? 대답, 그들에게 내 이메일에 대한 응답을 찾을 수 없어. 나는 Shopify가에 대한 어떤 정책을 가지고 알고있다.    / U / ogold45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구나 이러한 운송 전달자를 시도? https://www.shippn.com/ 및 HTTPS : //www.parcl을 나는 운송 전달자를 사용하여 보니이 두 옵션을 찾을 수 있도록 호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싱가포르에서 항목을 구입하기 위해 찾고 있어요. COM /합니까 여기 사람이 이러한 사이트 또는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어떤 경험이 있나요? 이, 감사를 사용하거나하지 않는 안전 경우 궁금해.    submitte ...


뷰를 구입? 높은 티켓 스토어를 시작하지만, 원하는 것은 내 가게의 인기 제품 중 일부에 대한 몇 가지 리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전에 몇 리뷰를 구입 어떤 위험이 있습니까?    U / / Gotsmeez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신은 현재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구축해야하는 경우, 그 어떤 것입니까? / U / ayvin_tech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요 제품 사진에 가장 적합한 어떤 사진 작업을? 내가 처음 가게의 콘텐츠를 배치 바쁘다. 나는 어떤 사진이 가장 잘 작동 궁금했는데? 일반 흰색 또는 컬러 배경 또는 메인 사진을 다른 사진으로 다음 다른 일반 배경 사진과 제품에 모델과 사진의 제품 사진? 감사.    / U / nicgentile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희들은 좋은 / 품질의 옷에 대한 좋은 제조 업체를 알아? 나는 의류 브랜드를하고 있어요 그리고 너희들이 어떤 좋은 제안이 있다면 궁금 해서요?    에 의해 제출 / U / 12er5678 [링크] [코멘트]


행 전략 나는 새로운 전자 상거래 의류 매장을 실행에 일하고 있어요 및 주문형 시작을 할 계획했지만, 모든 지연과 제한된 제품 선택을 주어, 나는 지역 인쇄 업체로 전환하고 성취 생각 해요 자신을 주문. 재고 관리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좋은 전략이 있습니까, 특히 밖으로 시작? 처럼 ...


로운 벤처 안녕에 필요한 피드백 (예 모두가 그들이 마침내 하나있어 생각!) 나는 매우 판매에 경험이있어하지만 내 자신의 생각에 모든 일을 한 적이없는 가능성이 높은 플라이 제품과 함께 다음 주 사이트를 시작 해요 . 나의 현재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shopify 사이트 FB 광고 $ 50 / 일의 채소 광고 $ 50 / 일 구글 광고 아마존에서 $ 50 / 일 출시 (후원) 출시 에디터 선택에 (SPONS ...


가 만든 그래서 성취를 만들기 위해 빠른 작은 발명을 제작 배송 라벨 디스펜서 ... 쉽게 (그리고 지저분한) 비트. 때때로 우리는 그들이 여기 저기를 낫다 시작 많은 레이블이 있습니다. 나는 4 × 6 라벨 비슷한 살 수있는 수제 발송 라벨 디스펜서 누구의 노하우?    U / / Agcryptonic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떻게 특정 지역에 높은 배달 수수료를 해결하기 위해? 나는 현재 AliExpress을 사용하는 문제에 직면하고있어 다른 사람이 $ 43 충전하면서 일부 지역 $ 1의 배달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내 질문은 내가 높은이 나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더 높은 것을 배달 수수료로이 문제를 해결할 않는 방법이다. 편집 : 쉽게 이해하기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있는 사람 만 P 동안 배달을 위해 $ 1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물 AI는 큰 재고와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애플 리케이션 안녕 모두, 상황을 주어 (내가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가지고했기 때문에), I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몇 가지 AI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도움말을 원하는 - 그것가 될 수있다 도움은 몇 가지 설정을 자동화하거나 (나는 내 ​​일 일에 인공 지능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해요 때문에) 사용자가 귀하의 사이트에보다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O를 정확한 애플리케이션을 떠납니다 ...


희들이 당신의 첫번째 판매를 얻을 수 및했을 때 일관된 판매 와서 시작을 위해 걸릴 않았다 얼마나 먼저 판매는. 그냥 한 달 전에 패션 웹 사이트 판매 제휴는 브랜드 시작 그냥 내가 뭘 방법에 대한 게이지를 얻으려고 노력.    / U / willpower24til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