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30 13시 ECOMMERCE TOP stories

익 마진 및 당신이 페이스 북에 광고되는 제품에 당신의 이익 마진은 무엇 페이스 북 광고? 내가 처음으로 온라인 사업을 시작 기억, (웃음) 엄청난 손실을했고, 에디터 선택으로 이동. 나는 전자 상거래에 다시 싶어, 나는 판매 당 저 £ 10 이익을 만들 수있는 제품이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 U / PrimeBeast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디 제품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까? 안녕, 난 아마존과 ePrice로 온라인 판매, 난 당신이 추세 제품과 영감을 검색 할 수있는 최선의 장소는 무엇 궁금 해서요. 나를 위해, 그것은 기본적으로 동향, 소매 업체와 페이스 북 그룹과 실제 생활 상담 구글된다. 당신을 위해?    / U / TheExperiMentor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라인 신선한를 생산하고 판매? 신선한 농산물에 대한 FBA? 그래서 여기 물어 생각 아마존 판매자 고객 지원의 홀드 (Ahold) 가져올 수 없습니다. 나는 FBA를 통해 아마존에 냉동 해산물과 과일을 판매합니다. 이것이 가능한가? 어떻게 아마존 내 냉동 제품을 처리, 추가로 어떤 수수료가 있습니까? 이 작업을 완료 한 경우 귀하의 경험에 대해 듣고 사랑겠습니까. 사전에 감사합니다!    B를 제출 ...


립을 dropshipping 플러그인은 안녕 모두를 필요로했다. 나는 내 사이트에 독립을 dropshipping 공급 업체를로드하는 데 어떤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수송선-나겠습니까 충분하다. 그것은 워드 프레스 사이트와 woocommerc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 U / Ren0829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개 Oberlo 계정 간 전환? 나는 나의 첫번째 원래 가게에 나를 필요하지만 내가 얼마나 알아낼 수 있으며, Oberlo 크롬 확장 기능을 가지고,하지만 난에 로그인 할 때 지금이 개 같은 Oberlo 계정에 저장 (동일한 이메일) 등을 실행할 수있는 유감 결정을 내렸다 나의 두 번째 가게에서 응용 프로그램으로 이동합니다. 나는 당신이 동일한 지문을 아래에 매장 사이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Shopify 같은 것 생각 ...


관 내 EIN 무엇을합니까? 난 그냥 그것을 생성하고 그들에게 그것을 제공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그것으로 정확히 무엇을해야합니까, 하나 없었, 미국에서 일본으로 일부 항목을 출하하고 내가 EIN을 제공해야 말을 세관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U / / Alrighti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E-컴 판매의 유입? 이제 2021 세금 기획 소비 지출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대유행시 전자 상거래에 오프라인에서 더 많이 이동했다위한 시간이다. 많은 유통 업체는 처음으로 전자 상거래 상점 선회하고 있으며, 설립 된 온라인 소매 업체는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최고를보고있는 기업은 업틱 그 판매 "필수"입니다 - 식료품을 포함한 ...


롭 선박 공급 업체 판매 증가에 작은 제조업체에 대한 실행 가능한 방법이되고 있습니까? 이미 회사의 온라인 상점이있다. / U / miked_mv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지털 다운로드에 대한 수수료없이 최적의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디지털 다운로드에 사용할 최적의 플랫폼을 찾고 있었다. 누군가가 내 비디오 자습서를 살 것이다 그래서 난 내 자신의 파일을 호스트 할 수 있도록, 그때, 그들에게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gumroad를 사용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컷 비싼 AF입니다. 나는 1 년 100K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I 톱 DPD (때문에 운송 회사의 Google에 하드), sendowl (여기서 R 아니었다 ...


룹 구매 틈새 스크레이퍼를 할 관심 안녕하세요 누구나 스크레이퍼 그룹 공유 틈새. 나는 살 계획입니다    / U / perth1985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색 배경에 Google 제품 사진 사용에 대한 법적 파급 효과? 그냥 알고 싶어. 당신은 wholesellers 떨어져 구입 제품의 대리점 인 경우. 당신은 완전한 흰색 배경을 가지고 그 온라인 이미지를 발견 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PS4 게임. 흰색 배경에 게임 케이스의 구글 이미지에서 사진. 나는 가능성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조금 변경하고 내 자신의 상점에 사용?    U / / S에 의해 제출 된 ...


의 사항 - 제품 마피아 블랙리스트에이 - 도움말 좀 더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톤 - 지난 주 동안 나는 제품 마피아라는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와 코멘트를 게시, 발견 금지, 누군가 (그룹, 여러, 개인, 봇)에서 모든 주석을 제거했습니다. 빨리 내가 ​​그들을 제거 할 때, 나는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4 개 계정이 있었다. 그들은 거의 여기에 게시 및 R / 수송선. 당신이 볼 경우 어떤 링크가이 s의 그 이동을 게시 ...


굴 마스크의 상수 공급, 어떻게 그들을 시장에? 나는 약 1,000 얼굴 마스크 (필요한 경우 수만에 갈 수) 일주일의 지속적인 공급을 가지고 있고 나는 Shopify 저장소를 통해 싼 가격에 그들을 판매하고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얼굴 마스크 당 최소한의 이익을. 이 경우 판매를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채소에 영향력? 엔진 광고를 검색?    U /에 의해 제출 / ...


(305), • 토니 앤더슨 토니 앤더슨과 함께 판매 서밋 2020의 요점을 되풀이 나는 매년 정상 회담 판매자라는 회의를 던져. 그것은 온라인 물리적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전략을 배우고 함께 전자 상거래 기업가를 데려에 대한 쇼입니다. 지난 해 우리의 5 년이고 쉽게 아직 때문에 COVID-19의 가장 어려운 일이었다. 보다 한 달, 우리는 신속하게 선회를했다 ...


습니까 Google지도 항목 / 위치 도움이 엄격하게 전자 통신 사업을위한 SEO? / U / ogold45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아이디어 안녕이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호기심! 나는 기회를 확인했다하지만 난 그것을 구축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정하고 여러 흰색 라벨 온라인 상점을 실행하지만, 모든 주문은 같은 백 엔드 관리자 패널에 와서해야하고 싶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쉬운 / 가장 저렴한 방법으로 어떤 제안?    / U / drumbeereatsleep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이디어에 대한 전자 상거래 피드백은 최근에, 나는 전자 상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폰의 별을 보면서 이런 생각을 가로 질러왔다되었다. 신사는 남북 전쟁 중에 생성 된 짧은 서부 소설이다 다임 소설을 판매하고 있었다. 이 소설의 개념은 여전히 ​​읽고 그 승 책을 통해 "새로운 세계"에 수송 할에 비 열렬한 독자였다 ...


는 물론 구글 드라이브 링크 (10) $ 내가 당신에게 증거를 보여줍니다 태너의 비행기가    / U / KidBeasty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용자 정의 인쇄 배송 상자 안녕하세요, 거기 많은 옵션이있다하지만 비용이 사람에게 친화적 밖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닌 것 같다. 누군가는 시작을위한 합리적인 가격에 이렇게 좋은 회사가?    U / / Z0diaQ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휴 마케팅 관리합니까 누구는 제휴 마케팅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라고 좋은 기관 / 그룹이? 그래서 더 새로운 계열사 및 영향력의 취득,뿐만 아니라 보상의 관리를 찾고. 우리는 하나 개의 기관에 연락을했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매출의 2 %에 추가로 $ 1500 매달 고정 장치를 충전하고 switc에 마지 못해했다 ...


가 찾고 있어요 사업을 판매하는 조언은 결국 전체 재고 (물리적 항목)이 포함되어 내 사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판매 될 준비가 생각하지 않지만 더 나은 출구 준비에 조치를 취할 싶습니다. 나는 결국 사업을 판매하는 것을 준비하는 일을 할 수있는 것은 무엇인가? 시간이 올 때, 누구에게로 다가합니까? 브로커는 여전히 일이 있습니까? 난 ...


8 최저 Shopify Dropshipping를 앱 스토어에 대한 취득 높은 품질의 제품에 대한 8 개 최고의 Shopify DROPSHIPPING 앱이 목록에서 Shopify 저장소에 대한 귀하의 비즈니스 소스 재고에 대한 획득 인벤토리에. 최고의 Shopify Dropshipping를 앱 비즈니스에 대한 획득 인벤토리에 포스트 (8)는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나타났다.


매에 에디터 선택 저장하는 나쁜 아이디어 내 매주 전자 상거래 연구 루틴의 자신의 가게로 부분을 실행에 비해 왜, 내가 읽고 다양한 소규모 비즈니스 포럼에 참여하기 좋아하고 내 즐겨 찾기 중 하나는 에디터 선택의 포럼입니다. 에디터 선택의 들어 본 적이없는 여러분 모두를 위해, 에디터 선택은 그것을 자신과 핸드 메이드 제품을위한 시장이다. 이베이와 마찬가지로, 에디터 선택은 SEL에 재능 크래프터와 예술가를위한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


객에게 안녕 밖으로 캔 물건 봉투 및 메일 그들이, 내가 스티커 팩 일하고 있어요 및 스티커의 무리에 걸릴 수있는 서비스를 사랑하는 것이라고 서비스, 봉투에 물건을, 메일 그들을 찾고, 국내 (US) 및 국제적으로.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감사!    로 / U / adobeflashcrashed [링크] 제출 [코멘트]


가게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찾고 =)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카를로스 내가 새로운 여기입니다. 나는 당신의 내 가게를 비판하여 나를 도울 수 있는지보고 있었다. 그것은 위로하고 지금은 몇 달 동안 실행하고 나는 약간의 매출은 반면, 그것은 지난 몇 달 동안 조금 느린이었다입니다. 나에게 당신은 내가 잘하면 일부 판매 개선하기 위해 할 수있는 무슨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pixelatedemporiu ...


돌과 박격포 추가 ecommrce 플랫폼에서 소매 브랜드를 선도하는 시장을위한 팁? 어떻게 전환 하는가? 업계에서 시장의 선두 주자를 전환하는 매니저로 안녕 어떤 팁과 트릭?    / U / napoleonandr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신은 너무 장터에 판매, 또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 스틱에 더 있습니까?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통해서만 판매? 아니면 브랜드 아마존, 이베이와 에디터 선택처럼, 너무 장터에? 그것은 당신의 이미지를 다치게하지 않는다? 또는 추가 트래픽 가치가?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양쪽에서 경험이 풍부한 판매자로부터 듣고 싶어요.    / U / mrtaylorishere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이스 북 가게는 그냥 주위를 검색하고 내가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볼 수 없습니다 https://www.facebook.com/zuck을 시작했다. 누구나 아이디어가있다?    U / / Benleking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글은 음성 일치를위한 파일럿 프로그램을 수행하고있다 일치 기능 구글을 통해 음성 구입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제한된 수의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에서 인앱 디지털 구매를하거나 구글을 통해 음식 주문 가능 레스토랑에서 구매를 할 구글 도우미 지원 스마트 스피커와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점을 취할 것입니다 구글 지원에 사용 "많은 사람들 ...


브랜드를 광고 할 때 저작권 질문, 나는 회피 충전기와 같은 자동차의 사진 / 비디오를 표시하는 어떤 규칙을 위반하고있다. 나는 광고에 상표 로고 있었으나 결국 자동차 자체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나는 인스 타 그램 판매에 이렇게 많은 웹 사이트, 디자인을 상표 그들이 그렇게 할 수있는 권한을 얻는 방법, 대부분의 사이트가 큰 것을 수없는 일부 않았다 참조    U / /의 Thr에 의해 제출 된 ...


가게에서 2 개 개의 다른 할인 판매를 할 나쁜 보입니까? 나는이 오프 10 %의 그 팝업뿐만 아니라 구매 1 GET 1 20 %의 거래를    로 / U / desertofthereally [링크] 제출 [코멘트]


Tracking sales on IG product tags Help! No one seems to know the answer 😭 how do you see how many sales are made on IG product tags on feed posts? Thank you so much for your time time and help! submitted by /u/whatdoiwritehereeeee [link] [comments]


는이 진부 알고,하지만 난 몇 일 이내에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돈과 지폐 지금 거친 자리에 잡힌거야, 나는 몇 일 이내에 약간의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난 그냥 궁금 해서요. 나는 전자 상거래 동향 날짜와 그런 종류의 물건까지 / 꽤 좋은거야, 나는 현재 내 자신의 물건을 판매를 시작하는 웹 사이트에 일하고 있어요,하지만 몇 주 밖으로이다. 그냥 보조 노트 ...


전 나는 가짜 전자 상거래 사업을 사기에 사기 지? 나는 최근 자신의 사업 "에서 구매"에 대한 전자 상거래 운영자가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직접 권유 아니었지만, 내가 연결하고 누구와 매우 성공적인 합법적 잘 존중 부동산 투자를했다. 의 사실 내가 한 유일한 이유는 바로 삭제 치지. 나는이에 새로 온 사람과 보는 모르겠어요 ...


미 자유 무역 협정 및 국제 의무는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성취를 처리하는 OEM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배달시 부과 의무 인에 문제가있는 것을 제외하고 Shopify는 우리를 위해 매우 쉽게이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NAFTA의 자격이 있지만, 우리는 적절한 서류 (진술서에서 $ 2K에 대한 이상 $의 공식 양식을 포함 ... - 우리는 캐나다 캘리포니아에서 발송


인 상표는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 제품의 어떤 %인가? 우리는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보면 (예를 위하여 : 6-7 수치 연간 순이익은) 우리는 대부분 알리바바 또는 다른 공급 업체의 돈으로 개인 라벨 제품을 판매 찾을 것인가? 또는이 수준에서 좋은 소유권 / 고유 한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바보 같은 질문 경우 진정으로 궁금 그래서 용서해주십시오.    에 의해 제출 된 ...


100 + 시간 및 빨리 모든 안녕하세요 전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저장 아토스 UI 나 & 내 친구가 월에 시작한 사이드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자바 스크립트, 웹 및 앱 경험 10 년 가까이 있습니다. 미완성 프로젝트를 많이, 일부는 : 어떤 경우에도 종료 발표 구축 또는 사이드 프로젝트는 그것을 "시간 만들기"입니다 시작의 가장 어려운 부분 - 우리는 우리의 여행에서 여러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대부분 ...


신이 더 많은 아마존에 또는 자신의 웹 사이트를 통해 판매해야합니까? 몇 퍼센트의 분할? / U / lamplamp3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드백은 내가 좋은 제품을 가지고 같은 느낌 만 ~ 광고 Snapchat에서 2 주 재직 한 후 나는 변환을 얻기 위해 아직 내 전자 상거래 상점을 원했다. 높은 페이지에서 낮은 페이지에 ... 약간의 편견 의견을 찾고 - 또한 내 제품을 넣을 위치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https://www.casehands.com    / U / dealofjoy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토어 검토. 전환율 우리는 꾸준한 직접 수주 및 사회적 마케팅 캠페인과 잘 함께 걷 겠죠 있었다 더 드롭 선박 항목을 추가 한 후 그러나 전환율이 급락 몇 가지 추가 드롭 선박 항목을 추가 한 후 감소했다. 나는이 문제를 가미하여 할 수 있지만 커뮤니티의 일부 피드백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TIA https://www.acornmedicalsupply.com/    / U / lennonpatton [링크]에 의해 제출 ...


이트 검토 - 전자 상거래 숍 (대나무 칫솔) :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안녕하세요 우리는 단지 몇 주 전에 우리의 최초의 온라인 상점을 시작 사람. 가게는 워드 프레스 디자인, elementor 및 상거래 구애한다. 이 두 제품 (두 개의 서로 다른 칫솔)를 판매하고있다. 이 링크 FB 및 채소 페이지를 가지고 우리는 우리의 도달 범위를 확장 할 몇 가지 광고를 달렸다. 내가 당신이 그것을 생각하고 모두의 가장 중요한 알려주십시오 : 무엇 료를 ...


떻게하면 OEM / ODM / 화이트 라벨 제품 SDK / API의 일을? 사람이 어떤 경험이 있습니까? 나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 공간에서 정말 멋진 아이디어를 가지고있다. 나는 지난 달 연구의 많은 일을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나는 그것이 인간의 몸에서 수집하는 데이터의 관점에서 무엇을 찾고 있어요 꽤 많은 재단사 만든 제품을 만드는 제조업체를 발견했다. 나는 승 I 기능을 구축하기 위해 원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 Squarespace 같은 다른 공급자에게 Shopify에서 전환하면 내 검색 순위에 어떻게됩니까? 나는 Shopify의 피곤 해요 그리고 그들은 구매 주문을 만드는 등의 기본 기능을 포함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나는 제품 설명에 대해 동일한 텍스트를 유지 가정, 다른 공급자에 변화의 결과는 무엇인가?    / U / rmsand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불에 대한 질문 안녕 모두,이 하위 Reddit에 첫 번째 게시물 :)이 같은 질문에 대한 잘못된 장소 인 경우 정말 미안. 좋아, 그래서 제 질문은, 목적을 배포하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있다 생각하고 있어요 : 수 있습니까 자동으로 직접 구매 후 유통 업체에 지불을 보내? 나는 지저분한의 게시물에 대한 죄송합니다, 사전에 감사해야합니까하지 어떤 경우    에 의해 제출 된 ...


Shopify 테마 무엇 shopify 테마? 나는 상단 (모바일 장치에서보기) 탐색을 사랑 해요. 그것은 정의인가? 또한 사람은 채팅 사용하고 팝업 이메일 된 프로그램을 말할 수 있는지. 당신이 모르는 경우 PuraVida 팔찌 난 여전히 당신의 마음에 드는 shopify 테마가 무엇인지 듣고 싶네요!    U / / Whitelyst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이스 북 숍 - 제품 설명 오류 모두 안녕. 나는이 하위에 새로운 해요,하지만 여기에 묻는 것은 아마도 나에게 내가 다른 곳에서받은 것보다 더 많은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나는이 카탈로그를 가지고있다. 내가 관리자 액세스 및 비즈니스 관리자가없는 - - 난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제품 변수 #에 제한이 페이스 북 페이지 (Shopify)에서 한. 기본적으로 연결된 t은 무엇인가 ...


목으로 아마존 판매 채널과 영국 POD 내가 아마존 시장에 POD의 그 제품 (티 주로)를 취득하기위한 옵션으로 찾고 있어요 말한다. 나는 Shopify를 통해 아마존의 통합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본 적이 있지만이 영국에서 사용할 수있는 경우 내가 완전히 확실하지 않다. 내가 이상적으로 영국 시장에서 작동하는 것으로 알려진 몇 가지 다른 옵션을 싶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에 의해 제출 된...


Shopify 여기 멕시코 미국 상인 중 모든 고객을위한 "고 사기"최근 멕시코에서 광고를 봤는데 그 이후로, 멕시코 내 모든 단일 고객 (그 중 9 ~ 10) "고 사기"로 플래그되고있다. 내가 판매하고있어 각 제품 사이 50- $ 100 달러이다. 내가하지 않도록 그 우연의 일치 인 경우 해요, 또는 Shopify는 멕시코 고객 신고에 대한 친화력이있는 경우. 궁금 해서요 ...


하의 비영리 사용 팝업에 대한 귀하의 비영리 사용 팝업에 대한 더 많은 기부를 유도하는 방법 포스트를 더 많은 기부를 운전하는 방법 Sleeknote에 처음 나타났다.


shopify dev에 저장 Shopify 개발 상점은 더 이상 50 개 주문까지 완료 할 수 할 수 없다? :(    / U / vziall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이스 북 숍 지불 좋은 일에 도움, FB 숍은 나를 정말 당황했다. 나는 (내 웹 사이트가 아직 시작되지 않음) 당신이 직접 FB 숍에 스트라이프 또는 페이팔을 통해 지불을 할 수 있다는 인상이었다. 나는 가게 만드는 동안, 나는 그러나 아무데도, 가맹점 약관에 동의 한 후이 정보를 입력하지 내가 paymen을 설정 할 수 있었다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읽었습니다 ...


장 피드백 안녕하세요 모두, 나는 지역 사회에 새로운 오전 내 가게에 대한 몇 가지 피드백을 부탁합니다. 나는 광고 FB 사용했다하지만 그들은 매우 효과적하지 않았다. 나는 다른 키워드를 설정하고보고 모두 관객을 개발했습니다. 키워드에서 나는 낮은 CPC로 사람을 선택하고 그들에 예산을 증가 사용했다. 내 광고의 대부분의 클릭당 비용 (CPC)은 약 £ 1 ...


요 가게, 당신이 괜찮다면 아래의 사이트에 대한 피드백을주십시오 코멘트에 인쇄를 시작. Ailyak 의류 :) 미리 감사드립니다    U / / Sneetchi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계 / ERP 소프트웨어 파트너 온라인 상점 안녕을 위해, 내 파트너가 온라인 상점을 시작, 의류, 예술 작품에 초점을 맞추었다. 작은 뭔가 시작하고 잘하면 나는 그녀의 변덕 / S에 은퇴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궁금하다. 플랫폼은 통합합니다의 PPC 통계, 회계, 재고 등 날 것을, 비즈니스 분석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있다.    / U / adamh707 의해 제출 [링크] ...


정 요금 상자 질문 내가 할 수 있지만 경우 안녕하세요 R / 전자 상거래,겠습니까 너희들 중 하나가 알고있는 USPS 중간 크기 평면 속도 상자의 (작은) 브랜드 스티커 외부? - 그 문제에 대한 모든 고정 요금 메일 박스 또는. I는이 하위에 적합한 질문 바랍니다. 사전에 감사합니다!    / U / splat7a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BigCommerce이 산업 보고서에서 BigCommerce 선도하는 B2B 및 B2C 전자 상거래 플랫폼 중 강력한 출연자 위를 기록하며, 우리의 목표는 당신이 빌드, 혁신이 필요하고 성장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목으로 CBD 및 대마초 관련 상점 (WooCommerce)에 대한 지불 프로세서는 CBD와 대마초 관련 제품을 받아들이는 지불 프로세서를 찾고 말한다. 벽돌과 박격포 회사 만불 수준의 거래. WooCommerce 기반 숍에 대한 모듈이 있어야합니다.    가 / U 제출 / 페페-2015 [링크] [코멘트]


음 기준 안녕에 맞게 사업을 브레인 스토밍하는 기업 / 비즈니스 모델의 유형은 다음과 같은 기준에 맞는 것을 주위에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 손이 닿지> 7 개 수치 순이익의 전례가되지를, 특별하지가> 6 그림 순이익 체류 작은 도달 현명한 (<10 명 직원) 인력하지 위치에 따라 (하나 개의 물리적 위치에 연결되지 관리) 어떤 마일의 일부 초기의 생각 ...


소의 노력에 대한 월 단위로 고객을 청구 할 수있는 지불 프로세서는 약속과 함께 워드 프레스 - comaptible 구독이 있습니까? 그들이 구독을 종료 할 경우, 그들은 균형 오프를 지불 할 필요가 것입니다. 고객이 6 개월 $ 20 / 월을 지불하는 데 동의하지만 지불 3 개월 후 구독을 종료하고자하는 경우 예를 들어, 프로세서는 그가 남아 지불이 필요합니다 ...


스 타 그램 상점 비즈니스 페이지에 대한 라이브 될 것입니다 기능 때 인스 타 그램 상점 기능 안녕하세요, 누구의 노하우는 무엇입니까? 또한 사람이 그것을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않으며 위해 당신이 페이스 북 페이지 셋업이 필요하면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U / bollox2brexit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신이 특징 및 개조하면 되겠 어 당신이 변환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 변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 것을 특징 및 개조하면 되겠 어? 예를 들어 : 종료 팝업 - 웹 사이트를 떠날 대한 사용자의 일 / 주의 특별한 거래 또는 제품을 표시합니다. 가격이 X 시간에 증가 할 것으로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제품에 가짜 카운터.    / U / erezso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매 가격에 대한 엄지 손가락의 규칙 소매 50 %이다. 사용자 정의 주문은 어떻습니까? 나는 사용자 정의 다른 기업 브랜드 할 수있는 제품이있는 경우 일반 도매 가격과 비교했을 때, 사용자 정의 가격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가이드 라인은 무엇입니까?    / U / stefanohuff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소개 페이스 북 상점"- 어떤 생각? 그래서, 이것은 단지 일어난 https://about.fb.com/news/2020/05/introducing-facebook-shops/을 모두 그것의 미래가 무엇을 생각하고 어떻게 그것을 (파트너 Shopify 같은 큰 플랫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BTW), WooCommerce, 마 젠토 등? 나는 그것이 제품의 특정 유형 괜찮을 것 같아요,하지만 아무것도 약간 캐스보다 복잡 ...


8 가지 방법은 이메일 클릭률 (포함. 예) 이메일 클릭률 (포함. 예) 부스트 Sleeknote에 첫 출연하는 후 8 가지 부스트합니다.


것은 모두 동기화에 상점의 모바일 앱 및 웹 사이트의 쇼핑 카트를 얻을 수 없다? 내 휴대 전화에 이케아 (Ikea) 응용 프로그램에 로그인하고 있는데 그것은 내가 이케아 (Ikea) 사이트에서 내 노트북에보고 있어요 같은 쇼핑 카트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 U / wayanonforthis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자 상거래의 연인, DropServicing에 대한 당신의 생각과 경험은 무엇입니까? 제목은 설명입니다. 나는 9-5을 피하기 위해 자신과 가능성을 탐구하기 위해 UNI에서 내년 간격 년을 할것하고있다. 사람들의 경험과 생각이 dropservicing에 무엇인지 궁금했다. 나를 위해, 나는 사람들이 직접 Fiverr 같은 페이지를하지 않을 이유를 궁금해 자신을 Upwork. 물론, 그들은 '전문적인 서비스의 보안 / 안전 싶어 ...


인 레이블을위한 패션 공급 업체? 난에서 기존 제품과 개인 상표를 선택할 수있는 패션 공급 업체를 찾고 있어요. , 최소치, 주문 수량은 내 가게에 여러 제품을 추가하고 테스트하고 싶은대로 너무 높은해서는 안됩니다. 세련된 itrms 알리바바 종류의-의 패션하지를 제공하는 공급 업체를 찾고. 모든 권고?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유럽에 본사를 둔거야 ...


고 관리로 소비자의 행동 변화 때문에 반드시 소매 : 귀하의 옴니 채널 전략을 마스터에 비밀. 그러나, 한 가지 시간에 걸쳐 동일하게 유지 : 재고 중심에 있습니다 ...


데이트 : 성공을! 사이드 비즈 판매 4 월 나는 한 달 게시 세 겹으로하고 주일 전 (4 월 14 일) 내 매출은 내가 많이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이를 무시하고 2 ~ 3 년 후에 다시 FB 광고에 내 손을 시도한 후 월에 세 겹으로했다고 성공. 업데이트 전에 세 가지.  아니, 나는 내 사이트를 포기하지 않을거야. 내 모든 날 도움이되지 않는 사람 emarketers 내 소매 사이트를 홍보. 그것은 위험을 소개합니다. 경기 수 ...


가게에서보세요? 어제 처음 1.3K 월 히트,하지만 여전히 부스트 전환율 안녕 모두, 나는 (I 시작) 월 이후 등 광고, 전환율가 진행되고있다 전환율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봤는데 가게하고있다 필요 꽤 잘, 나는 단지 제공 (검은 색과 회색) 2 색 왔으며했습니다 특히 이후 SL 크기. 다음 달, XL (O를 많이 받고 (보라색과 빨간색)이 개 새로운 색상도 크기만큼을 소개합니다 ...


선 단체에 수익의 일부를 기부 나는이 일에 대해 어떻게 갈 것이라고, 직접 자선 단체에 대한 모든 구매에서 이익의 10 % 같은 것을 기부 저지하고 싶습니다? 나는 자선 단체 내가 처음에 기부 할 것을 (들)에 문의해야합니까? 그리고 난 그냥 내 웹 사이트에 알리는 것보다 다른 다른 것을 어떻게해야합니까?    / U / ecom_recon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단적 지불 때문에 위험이 높은 자연의 보유에 대한 dropshipping에에서 오는 비 DROPSHIPPING와 페이팔 문제는, 페이팔은 악명이 높다. 나는 국내 여기 미국에서 수행됩니다 처음 가게, 너무 빨리 / 일반 운송 시간을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페이팔을 제공해야 하는가? 나는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조절 해요,하지만 난 괜찮아 때문에 내 빠른시의 지금 페이팔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생각 해요 ...


Shopify 지불 대 Authorize.net 경험. 악몽? 꿈? 문의 마음은 (나) 알고 싶어요. Authorize.net을 통해 작업 대 Shopify 지불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현재 내 제 3 자와 Authorize.net을 사용하고 Shopify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금 PLUS (고급 Shopify에 대한) I 지불 거래 당 0.5 %의 톤. 모두 사라지고 난 Shopify 지불로 이동합니다. 나는 무엇을 놓치고? 너무 쉬운 것 같다? TIA    / U / VGW에 의해 제출 된 ...


는 얼굴 마스크의 매우 큰 공급을하고 판매를 어디서나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떤 도움을? 내 가족 물류 사업에 작업과 COVID-19은 우리가 주당 150 만 마스크를 통해 소스에 수 있었다 발로 시작했을 때. 우리는 미국에서 일부 구매자가 있지만 나는 영국에 살고있는이 마스크를 판매하는 스트림을 찾을 수 없습니다. 모든 인증 및 기술 사양은 합법적이다. 검색을 개시하는 위치에 대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식 안녕하세요 모든 사람을 찾는 신참, 나는 당신들 / 니네 무사히 머물고 바랍니다. 내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는 계획, 그리고 난 하락 선박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이 있습니다. 나는 조금이 몇 가지 질문에 지나친 없지만 지식을 더 말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1, LLC 또는 솔로 소유주에 대한 권장 사항? 장점과 단점,와 y은 무엇인가 ...


주 후 없음 판매하지 않습니다. 너희들이 가지고 어떤 조언을 싶어요! 내가 지금 몇 주 동안 하위 잠복 한하지만 얘들 아,이, 레딧 내 처음으로 게시합니다. 나는 주식 시장 거래 전략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비즈니스 연구를 기반으로 한 소프트웨어를 만들기로 결정 때 이야기는 추수 감사절을지나이 시작됩니다. 긴 이야기의 짧은 코드는 작동하고 초 동안 테스트 한 후 약속대로 제공합니다 ...


무런 설명이 다른 사람에게 일어난 없습니다와 윅스 지불에서 잘라? 우리는 최근 좋은 시작을했고 폐쇄 한 후 며칠 후 윅스는 무작위로 우리에게 윅스 지불에 대한 연결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윅스의 특정 문제인가? 또는 윅스이 일반적이다? 우리는 Shopify, 여기에 대한 조언을 이동하는 생각? 참고 : 우리는 CBD, 대마, 알코올 관련 제품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치과의 ...


Channeladvisor / 구글 익스프레스 동기화 나는 구글을 연결 문제 Channeladvisor으로 표현하는 데. 나는 스프레드 시트에 필요한 단계와 특성을 따라하지만 여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난 그냥 다른 마켓보다 작성하기 위해 더 많은 세부 사항이 알고있다.    / U / bobo3398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마존에서 낮은 전환율? 안녕 모두, 나는 (약간) 최근 아마존에 내 제품을 출시하고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는 내 손을 시도했다. 그러나, 83+ 클릭 야구장에서 수신 어딘가에에도 불구하고, 나는이 개 판매를 생성하기 만 할 수 있었다. 나는이 3 개 가지 원인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사람들은 덜 내 제품 I의 라우에 관심을 기울어 져 ...


향력 행사도 공동으로 나를 메시징된다 - 내가하지 않도록 회신을 어떻게 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밤에 내 비즈니스에 인스 타 그램이 시작했다. 나는 (적어도 10까지) 영향력에서 메시지를 받고 나는 대사가 필요하면 내가의도 공동으로 할 것인지 묻는거야. 부부는 6K에 대한 추종자가 있지만 나머지는 10-30k 추종자 사이에 있습니다. 내 질문은 내가 응답해야 무엇인가? 내가 '무엇을 당신의 기간이'또는 같은 것을 말하는 ...


로 빌드하는 방법 : 10 가지 상점 백에 백을 얻기 위해 필수적인 잘 넣어 함께 SEO 전략의 일부 웹 사이트의 트래픽을 높일 수있는 방법 빌드 뒤로 학습이다. 뒤로 구축하는 방법 포스트 : 상점에 뒤로 얻기 위해 10 가지의 방법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나타났다.


자 상거래 사이트를 만드는 법 가장 안전한 방법은? 그래서, 나는로부터 복구 할 수 적이 없다 (워드 프레스를 통해) woocommerce에서 내 손을 시도했지만 해킹의 세계로 온 한 - 다행히도 그냥 임시 익숙해하도록 설정하고 어떤 사람의 정보가 노출되지 않았다이었다. 슬래시 - - 그러나, 나는 실제 전자 상거래의 필요에 매우 지금이야 블로그, 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Obvi ...


의 발이 젖지에 관심이 총 멍청한 놈! 사람 / 니네 이봐! 제목이 말하듯이 전자 상거래, 판매, 마케팅에 올 때, 나는 전혀 경험이 없다. 때문에 전체 Covid 상황에, 나는 불행하게도 내 직업을 잃고 기본적으로 지금 세상의 모든 시간을했습니다; 그래서, 대신 자신을 위해 유감 느낌, 나는 일에 도착하고 잘하면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다. 무슨 일이 촉발 ...


켓 플레이스에 대한 가장 저렴한 ACH 지불 프로세서는 무엇입니까? 나는 다음과 같은 사용 사례에 대한 지불 프로세서를 통합 할 수있는 저렴한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사용자 1은 ACH를 통해 $ 500 1-4 번 한 달에 사용자 2를 지불한다. 플랫폼은 사용자 1에 구독료를 청구합니다. 나는 스트라이프 바라 보았다. 이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유일한 제품과 같은 충전되는 연결 익스프레스 : 0.8 % ACH 수수료 0.25 % 거래량 ...


구나 온라인 경험을 판매하는 알코올이? 사랑은 너무 복잡해? 얼마나 진입 장벽의가 있습니까?    / U / jackaquack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고서 : 부족은 전자 공급망 COVID-19의 난사가 전자 산업 공급망 차질 고통을 일으키는 위협. 제품 혁신은 오늘날의 새로운 정상에서 매우 중요한 남아 있지만 대유행에, 새로운 연구를 제안 인한 전자 산업의 제품 출시가 지연되거나 취소되었습니다. COVID-19 또한 증가 요소 비용의 필요성을 주도로 재 홍보 ...


군가의 도움이 내 웹 사이트를 검토 할 수 있을까요? 안녕 모두, 나는 수영복 브랜드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매일 많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지만, 반환 고객 비율이 0 % 만 1.31 % 장바구니에 추가된다. 잘못된 여기에 무엇입니까? 나는 믿을 수 없어 내가 고객과 친구로부터 많은 긍정적 인 코멘트를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제품입니다. 나는 크게 몇 가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ww.araraswim.com    B를 제출 ...


움말 작은 커피 로스팅 회사의 안녕 모두에 대한 운송 요금의 일정오고, 나는 땅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매우) 작은 커피 로스팅 회사를 실행합니다. 나는에 제공 할 필요가 수십 고객을 가지고 있지만, 주요 고집 포인트 중 하나는 운송 비용입니다! 커피의 가방 12 온스, 플러스 버블 메일러는 14온스 주위에, 그리고 마지막 선적 나는 커피 자체 (내가 판매보다 더 많은 비용을 보내 ...


신이 높은 온라인 판매를위한 추천 모든 과정은 전자 상거래 교육에 대한 추천이 있습니까?    / U / anxietyokra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대유행시 Printful 또는 printify? 나는이 전에하지만 현재의 상황에 대해이 하위 Reddit에 많은 의문을 알아? 어느 선박보다 빠르고 더 나은 고객 지원을하고있다?    / U / gamer98x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른 체크 아웃 카트 포기를 감소 전환율을 증폭 - 모든 플랫폼 / 사용자가 쉽게 체크 아웃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 www.fast.co 그들은 생성 한 1 클릭 체크 아웃 ... 그것은 보편적이다    U / / Okashleyko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Work.com와 사회 CRMification의 CRMification는 문화, 빠르고 저렴 더 나은 일을 얻기위한 새로운 유틸리티의 일종을 달성하기 위해 CRM 기술, 프로세스 및 기술을 흡수하는 과정입니다. 오늘 우리는 안전을도 추가해야합니다. 그것을 언급하는 또 다른 방법은 CRM은 문화의 파괴적인 혁신 것입니다. 다음 정상은 CRM 함께 할 수있는 뭔가를해야합니다.


대 사업에 어떤 플랫폼을 사용 하는가? 안녕 레딧, 당신이 임대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경우 그 다음의 요구 사항에 도서관이나 Booklender.com 같은 기능 : 고객은 고객의 계정 고객 캘리포니아에서 시스템에 의해 계산에 포함 자동으로 (하루 항목 당) (이미 가입 한 경우)가 제공 늦은 수수료를 필요로 항목, 진행을 체크 아웃을 임대 항목을 선택합니다 ...


17track.net보다 더 나은 웹 사이트 안녕하십니까, 내 고객이 주문을 추적 할 17track.net보다는 거기 더 나은 웹 사이트가 있습니까? 더 나은 레이아웃, 친절한 이상의 사용자, 내가 주문 확인 이메일을 통해도 내 추적 번호를 부착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찾고. 모든 팁은 크게 감상 할 수있다.    U / / DunkinStar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가 자주 전자 상거래 데이터 / 금융 / 물류 / 판촉 / 마케팅 분석을해야 작업을 위해 내 직장에서 요청을 얻을 .. 내가 여기에서 내 여행을 시작 거라고 생각 프리랜서 전자 상거래 분석을 찾고. ERP를 설정 및 OMS는 워크 플로우, 등 CRM / ERP 또는 BI 도구에서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Shopify 플러스 매장 때로는 B2B / B2C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일부 적이과 우리는 작업을 ...


잉 / 반품 상품 모두 안녕! 나는 확인이 풀 타임 일자리 만들 것 아무것도 로컬에서 가까운 팔레트를 구입하지 않고 벼룩 시장에 그들을 판매 offerup과 한을 사용합니다. 지금은 전체 직접 아마존, 홈 디포, 월마트, 게임 스탑에서 트럭 분량과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고 난 그 광고를 할 수있을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사이트로 만들 것 인 경우에 궁금 ...


용자 정의 멀티 채널 웹 사이트, 제안을 구축? 한 곳에서 제어 모든 이베이 / 자신의 웹 사이트에 밖으로 분기와이 찾고, 아마존 판매자에게 임. 내 옵션은 무엇입니까? Shopify는 훌륭하지만 메신저는 더 나은 찾고. 나는 나쁜 Woocommerce, 마 젠토는 매우 비싼 것을 듣는다. 조금 난을 찾아 가야합니까 작업을 완료하는 방법에게 어떤 웹 사이트가 개발 한 사람들을 위해, 손실 임 ...


10 개 트랜드 제품은 2020 년 우리는 우리의 고객이 도매 구입을위한 가장을 요청 내용에 따라 전자 및 의류 카테고리에서 제품의 목록을 컴파일 판매합니다. 나는 당신이 관심이 될 줄 알았는데. 문서를 확인    / U / lilitbroya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의 판매 급증에게 당신의 판매 급증이 Sleeknote에 첫 출연 보내드립니다 포스트 7 리틀 알려진 제품 추천 전술을 보내드립니다 7 리틀 알려진 제품의 권고 전술.


dropshipping에 초보자 안녕하세요, 내가 Shopify에 DROPSHIPPING에 대한 자세한 학습에 관심있는 학생이야 - 특히 oberlo와 함께! 당신은 다른 고객 / 주소에서하지만 $$ 저장 한 aliexpress 지불에서 같은 공급 업체로부터 한 번에 여러 명령을 수행 할 수 있습니까? 감사 :)    / U / vziall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와 내 웹 사이트와 도움이 의견을 나에게주십시오 로스트. 안녕, 선별 된 시장 torwards 작은 재고를 추진하고자하는 기본적인 전자 상거래 상점을 시작했다. 여기에 내 가게 https://studiolights.tech를 참조하십시오. 대상 여성, Snapchat에서 광고와 연령 17-24. 광고의 총 비용은, 저에게 30 달러를 실행에만 412 방문자와 27.4k 인상을 가지고 있었다. 412 명 방문자의 더 구매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정상 margi 아래 알고 ...


용에 어떤 플랫폼이나 심지어 안녕 모두를 사용할 수 확실, 나는 높은 티켓 상품 판매되며 제품이 생산되기 전에 약속을 보장하기 위해 고객의 지불을 필요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장기 비전은 우리에게 맞춤형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전문 웹 개발 회사를 고용하는 것입니다하지만 우리는 시도하고 페이지에 약간의 돈을 절약하고 싶습니다 ...


재 아마존 상황 : 서스펜션 그래서는 온라인 사업을하지 않는 사람으로, 나는 온라인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펄스에 시도하고 숙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팟 캐스트 에피소드 듣기 전에 나는 아마존에서에 발생 서스펜션 문제에 완전히 잊기했다. 일반적으로, 국무 날과 블랙 프라이데이하지만 리 주위 피부를 도려 가격 현탁액에 피크가있을 경향이 ...


국에서 제품에 대한 잠재 고객의 적대감이 빠르게 성장하고있다. 다른 사람이 경험하고 있습니까? 포스트 육주에서 중국 제품에 대한 미국의 적대감은 급속하게 성장했다. 지난 이년에서 나는 우리의 제품이 만들어진 곳 묻는 한 사람을 기억하지 않습니다. 지난 달 나는 몇 가지들이 있기 때문에 그것의 FR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주석과 고객 관리, 또는 FB 광고에 대한 의견을 통해 중, 4 또는 5 문의 하루를지고있어 ...


는 온라인 전자 제품의 내 범위를 판매 할 계획입니다. 나는 어떤 플랫폼을 선택해야합니까? 얘들 아, 나는 온라인으로 내 사업을 이동하는 계획, 그리고 난 그 일을하기 전에 몇 가지 조언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주거, 상업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조명 설비 및기구, 전기 피팅 및 전자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예 : 타자 피팅, 팬, 스위치, 전선 및 케이블, 비상 조명, 바닥 상자, LED 제품, 자상 한 ...


는 온라인으로 한 번에 구입을해야, 내가 페이팔을 통해 지불하는 경우 나를 위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있다? 나는 한 번 구입을해야하고 나는 그것을 위해 지불하는 경우 그 날 위해 할 수있는 온라인 가상 신용 카드 종류 서비스가 있는가 등 내 일반 신용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려는?    / U / FlippinFlags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로그램 WooCommerce에 대한 우리 (작은 도구 제조 업체) 구현에 여자 친구 집단 모델 (요가 바지 브랜드)에 느슨하게 기반으로 우리의 woocommerce 사이트에 대한 포인트를 기반으로 보상 프로그램을 찾고있는 보상. 우리는 구매, 다음과 소셜 제품 리뷰, 추천을 보상하고자하고, 제출 프로젝트는 우리의 도구를 사용했다. 우리는 이메일 서명 업을 구동 바라고 있습니다 ...


떤 과정 나는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수행해야합니까? 내가 사업을 시작하고 내 웹 사이트 개발 한 것입니다. 나는 몇 사람과 조회하고 그들은 웹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해야합니다 그래서 내 요구 사항이 Shopify 또는 Woocommerce 적용 할 수 없다 말한다. 내 말에, 나는 내가 무엇을 배워야한다 ... 이것에 대한 장기에서 찾고 있어요? 나는 디지털 마케팅 온라인 교육 과정을 복용 고려하고있다. ...


이팔도 선적의 증거와 구매자를 선호. 왜? 안녕하세요, aliexpress 오프 dropship 제품을. 배송 시간은 그러나 나는 그에 따라 내 운송 시간을 조정하고 내 제품 페이지에서 고객을 경고,이 모든 COVID 일에 불안정왔다. 나는 구매자가 페이팔의 주장은 그들이 항목을 받았다 결코 주장, 그들은 더 이상이 구매를 편안하게하지 않는 것이 주장하게했다. I ...


불 카드 지불은 유럽 연합 (EU) 계정에 직접 연결합니다. 여보세요! 여기에 몇 가지 도움이 필요한! 내 유럽의 은행 계좌로 직접 직불 카드 결제를 수집해야, 나는 사람들에게 지불 링크를 전송 페이스 북을 통해 직접 판매, 웹 사이트가 없습니다. 어떤 도구를 당신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지 알고 있나요? (더 페이팔 또는 payoneer은, 그들은 내 은행 계좌로 직접 보낼하지는)    / U / HomoSapien-SA [링크]에 의해 제출 ...


탈리아에서 배송 나는 보통 런던에 본사를 둔 상점 소유자 만이 위기 가까운 부모님을 할 동안 나는 다시 이탈리아입니다. 영국에서 출하 할 때 나는 보통 로얄 메일을 사용하고는 Shopify에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이탈리아에서 상점 주인을 위해, 당신은 무엇을 권장합니까? 나는 포스 테 Italiane와 잘되지 경험이 있고 그것은 비트있는 pric 온다 ...


매 촛불에 Shophify를 설정하고 난 시작하거나 심지어 중요합니까해야 얼마나 많은 재고 궁금하네요? 난 그냥 Shopify 저장소를 설정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쨌든 그것을 원하는 방법을 알아 가게를 구축하는 데 몇 주가 걸릴 것이라고 생각 나는 재고의 전체를 많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좀 더 간단한 사용으로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수 Shopify를 발견했다. 내가 현재 가지고있는 재고와 "테스트"로 분류하는 경우는 지금 궁금하네요? 나는 MOR을 기대하고 ...


신이 발견되지 않은 경우 CRM의 K-웨이브는이, 특별한 시간이다. 사회의 "CRMification"- 내 주장이 일 중 하나는 CRM이이 특대 역할을하고 있음을 지점으로 사회를 관통된다는 것이다. 경제학에서 우리는 종종 사회의 요구에 뭔가를수록 파괴적인 혁신이 될 때까지, 욕구뿐만 아니라, 사다리를 올라가 볼 ...


고의 단일 제품 스토어 당신은 안녕을 본 적이 - 나는 약간의 디자인 영감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하나 개의 제품을 판매하는 웹 스토어를 시작합니다. 모든 사람은 어떤 제안이있다.    / U / tauriel81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이 다음 수준에 당신의 사업을 할 수 있도록 귀하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가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위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이 문서에서는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위한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을 가르 칠 것입니다. 귀하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위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포스트는 부트 스트랩 전자 상거래에 처음 나타났다.


가 추천하고, 나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틈새 시장) 인스 타 그램에 74 개 영향력와의 협력이 IG I에 홍보 할 수있는 제품을 찾고 있어요, 우리는 다음 달 추천하는 지금 제품을 결정한다. 이 영향력은 매우 관객을 종사하는 새로운 고객의 높은 전환율 일반적으로 리드.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당신의 가게에 URL을 아래의 코멘트, 하나의 ...


R / 전자 상거래 약어 안녕 모두, 사람이 부와 그 의미에 사용되는 약어 모든 목록을 생성 할 수 있는지 궁금 해서요? 그것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U / whampbeef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가 같은 시간에 내 웹 사이트에 다수의 판매자를 지불 할 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나는 여러 판매자가 거기에 자신의 제품을 배치하고 I는 해당 제품을 판매 할 때 나는 각각을 지불 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수있는 웹 사이트를 실행에 계획입니다.    / U / abood145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고 관리 질문 안녕 모두, 약간의 배경 - 나는 아마존, 이베이, 그리고 우리 자신의 Shopify 저장소에 판매하는 전자 상거래 사업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큰 재고 추적을 가지고 아마존의 FBA 서비스를 이용하지만,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 자신의 창고에 재고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나는 통과하고 우리가 번호를해야한다는 모든 것을 계산하지만 내 기분이 ...


가게 디지털 안녕하세요 친구를 복용합니다. 희망 당신은 잘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시기에, 내 손을 강제하고있다. 선물 가게의 긴 시간 소유자는, 내 유일한 온라인 존재는 (지금 인스 타 그램) 페이스 북을이었다. 지금은 살아 남기 위해 전자 상거래의 존재를 구축해야합니다. 나는 클로버 POS를 가지고 있지만, 내가 추구하는 가장 좋은 것입니다있는 전자 상거래 옵션에 대해 혼란 스러워요. 도전...


이용 약관 무엇을 작성해야? 나는 Shopify에 사업을 dropshipping를 열기 및 T & C를 추가 할거야; 페이지는 법적으로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내가이 포함되어야 어떤 일에 가이드가? 사전에 들으.    / U / kebosawah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iOS 용 Woocommerce 관리자와 안드로이드 모두 안녕! 당신이 원한다면 나는 woocommerce 저장소를 관리하기위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위한 새의 Kickstarter 캠페인을 생성, 공식 하나 쓸모없는, 한번보세요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edoardoconvertini/woocomerce-manager    U / / Convi96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로운 사기 방법은 오늘날 고객의 이메일 내게했다, 그들은 자신의 항목을했지만, 구입하지 않았지만 아직이 여전히 청구했다, 그들은 나에게 자신의 은행 문을 보여 내 회사 이름을 본. 나는 주문 번호와 그들이 구입 한 항목에 대해 물었다하지만 그들은 나에게 말하고 있지? 또한 그들은이 청구 된 날짜가 오늘이었다 그러나 나는 오늘 아무것도 판매하지 않은 ....입니다 ...


리는 심지어 지금 아마존에 마스크를 판매 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마스크의 큰 재고에 액세스 할 수 아마존에 그들을 판매하는 것을 시도하지만 지금의 나는 그의 허용하거나 변경되었습니다 생각하지 않아요? 어떻게 기압 아마존에서 판매에 대해 갈 수 있나요? 당신이 승인을 얻을 수 있다면 누구 알고합니까?    / U / Atlas_Ghost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Indiegogo 제품 아이디어 안녕 모두! 나는 당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택에 대한 조언을 찾고 있어요. 나는 매우 성공적으로 돈을 필요한 양을 제기 Indiegogo에 제품을 발견했다. 그 후, 나는 공급 업체에서 판매중인이 제품을 발견했다. 그것은 Indiegogo에 판매 지금, 예를 들어, Amazo에 한 그 온라인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의미가 있는가 ...


규 사업 - Synergistix 밴드 -Feedback 안녕이 - 내 새로운 사업에이 커뮤니티에서 몇 가지 의견을 찾고 있어요. 이 긴 포스트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당신이 정말 나에게 가장 정직하고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도록이 사회에 디테일과 맥락을 많이주고 싶다. 나는 27 캐나다 토론토에서 오전 그래서,이 바이러스에 앞서 기업 경력을했지만 개월 전을 잃고 ...


위험 헤이 레딧에 대한 온라인 지불 프로세서는, 우리는 우리의 모바일 웹 앱의 결제 처리를 찾고 있습니다. 그것은에 자연 게임을했다 가입 기반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콘테스트와 경품의 요소를 가지고있다. 우리의 사업을 받아 들일 지불 프로세서 / 은행을 찾는 것은 힘든 싸움이었다. 어떤 위험이 높은 / 콘테스트에 대한 지불 처리에 사용 너희들이 ...


가 미국 거주자가 아닌 나는 경우에 나는 스트라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모두 안녕하세요! 나는 세르비아에 살고 미국에서 상대를 가지고, 내 친척 ID를 스트라이프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세금 지불 해달라고 그래서 세르비아 내 은행 계좌에 돈을받을? 사전에 모두 감사합니다    / U / alexGOD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떻게 미국에서 알코올을 판매하는? 그것은 알코올로 전자 상거래 사업을 얻는 방법 어렵다? 사람이 개인적인 경험이 있습니까?    / U / jackaquack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송 비용 이봐! 나는 약 알리바바에서 항목의 첫 대량 주문입니다. 내 문제는 정상적인 상황이며, 배송 비용은 항목의 값과 같은 것으로 추정된다는 것이다?    / U / byuddy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E-이동성에서 인기를 얻기 쉬운 도메인 이름에 대한 팁? 나는 다른 브랜드에서 E-스쿠터, E-자전거, E-접이식 자전거와 E-스케이트 보드를 판매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난 단지 내가 유럽에서 국제적으로 확장됩니다 lateron, 유럽 내 국가에서 판매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나는 인기를 얻기 쉬운 이름으로 올 고전을 면치 못하고있다. 도메인 이름에 대한 빠른 체크리스트 : .COM과 스틱을 사용하여 도메인 이름 공학자에 키워드를 ...


대유행 중 가장 수익성이 어떤 틈새 시장인가? 난 (피트니스 의류 및 요가 매트를 판매) DROPSHIPPING과 몇 달 전에 디지털 제품 (전자 책)을 판매로 다뤄 마십시오. 나는 판매에 너무 많이하지 않았. 나는 광고에 $ 2000 가까이 소비하고 난 내가 뭔가 잘못하고있는 중이 야 생각합니다. 나는 순간에 잘못된 틈새 시장에 판매하고 생각합니다. 나는 무엇을 변경해야합니까?    U / / Uzeziog에 의해 제출 된 ...


Shopify 또는 GoShopmatic? 안녕하십니까. 나는 인도에 기반하고있다. 나는 의류를 판매하는 내 자신의 온라인 사업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나는 shopify 및 GoShopmatic 사이에서 결정 수 없습니다. Shopify는 매우 잘 알려진 수백만 신뢰하지만 Goshopmatic 정말 합리적인 계획, 기능의 톤과 글로벌 판매 플랫폼과 여기에 자신의 존재를 증가하고있다. WHI ...


용자 정의 폴리 우편물 - 어떤 알리바바 권장? 사용자 정의 디자인 polymailer 가방에 일반 포장에 스티커를 사용하여 멀리 이동 찾고. 사람이 특정 알리바바 공급 업체와 어떤 경험이 있다면 그냥 궁금? 크게 감사 권장 사항 - 나는 제조업체의 페이지마다보고 있어요. 감사!    / U / mankytit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Shopify 마케팅을 위해 페이스 북 계정을 구입? 나는 태그와 페이스 북에서 추방 그래서 새 계정을 만들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했습니다. 아니, 불법 무엇이든을 결코하지 않았다 또는 약관에 대해 긴 이야기는 짧은 그들은 내가이 액세스 할 수없는 내 이전 계정을 가장하는 것 같아요. 사람이 페이스 북 계정 구입하거나 적어도 나를 금지받지 않습니다 새로운 것을 만드는 경험이 있습니까 ...


나다 Dropshipping를 멘토 찾는 것 Hi! 내 이름은 알버트이고, 나는 심각하게 DROPSHIPPING로하고 싶어 온타리오 학생입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조금 endulged했습니다. 나는 완료 연구를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기본적인 이해 생각 (제품 문의 공급 업체, 시장에 제품을 출시 할 수있는 장소 만들기 등 관계를 유지)하지만 지금은 내가 IDE를 반송 할 수있는 멘토를 찾고 있어요. ..


자 상거래 스토어의 궁극적 인 SEO 체크리스트는 더 많은 트래픽을 얻으이 SEO 체크리스트와 SEO 전략을 단순화합니다. 유용한 팁 당신은 당신의 전자 상거래 상점에 대한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알 필요가있다. 전자 상거래 스토어 포스트 궁극적 인 SEO 체크리스트 부트 스트랩 전자 상거래에 처음 나타났다.


일, 320 개 세션, 아니 전환 안녕하세요, 난 그냥 내가 올바른 궤도에있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피드백을 얻을 싶어하지 않는다. 나는 5 월 9 일에 내 가게 www.discountlightsandplumbing.com을 시작했다. 이러한 출시 이후 십일은 통계이다 : Google 웹 로그 분석 - 45 초 세션 기간 1217 페이지 뷰 0 분 278 사용자, 320 개 세션, 61.25 % 이탈률, 833 고유의 페이지 뷰 페이지의 15 초 평균 시간, 25 % ...


크러빙이 Sleeknote에 첫 출연 이메일에 대해 알아야 할 이메일 스크러빙 게시물 모든 당신의 필요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당신의 필요.


떤 기술은 내가 온라인 주당 $ 1000 적립 배울 것이 좋습니다? 나는 최근에 지속적으로 $ 1000 주 이후에 내 수익력을 높일 수있는 뭔가를 배울하는 방법에 많은 나는 현재 매일 적립 및 ID 사랑에 대한 생각을 시작했습니다. 어떤 기술 (들) 당신은 내가 배울 것이 좋습니다 (과 자원을 가능하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U / / Clearhead09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문 처리 센터 안녕 얘들 아, 당신은 Nextsmartship 어떤 경험을해야합니까? 어떻게 당신이 그들을 평가한다면?    / U / byuddy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음으로 뉴욕웨어 하우스에서 임대. 어떤 충고? 모든 이봐, 난 높은 볼륨을 dropshipping 사이트를 관리하고 뉴욕에있는 우리의 첫번째 미국 창고의 임대에 방아쇠를 당길에 대해 난. 당신 사이에 양념의 몇 가지 조언 (F)이있는 경우 궁금 그래서 4000 김포, (300) 김포 사무실, $ 7500 / 월 트리플 넷, 유지 보수에 약 $ 1500 세금 등이, 창고를 설정하는 나의 처음이다 .. .


고 스토리지 시스템의 전자 상거래겠습니까 전자 상거래 매장 판매 차고 스토리지 제품을 잘합니까? 나는 확실히 그것을 홈 디포, 로우, 그리고 다른 사람의 경쟁을 고려 잘 할 것이다 제품의 종류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참고로 나는이 같은 사이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 garage-racks.com 내가 그 사이트가 그 수단이 존재 간단하기 때문에 그것이 좋은 전일비 있다고 가정하고 싶지 않아 ...


불 게이트웨이 안녕 얘들 아, 내가 물 담뱃대을 판매하는 shopify 저장소를 설정하고있어, 나는 내가 지불 게이트웨이로 shopify 지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깨달았다. 아무도 내가 사용할 수있는 대안에 대한 권장 사항을 가지고있다? 나는 영국과 유럽 연합 (EU)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 U / ij23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디에서 배울 수? 누구의 노하우 품질 모두에서 온라인 교육 전자 상거래 과정? 나는 하버드 대학 CS50 컴퓨터 과학 과정 또는 이와 유사한 같은 것을 이야기하고있다. 그 유튜브 비디오 전문가의 한 마디    / U / rolandopax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전자 상거래] 사람 구매가 귀하의 사이트에, 당신은 주문 확인 및 동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자 메일을 보내려면 어떻게하면? 아니면 그것이 혼란에 손실되지 것 같은 것을 환영 전자 메일의 전달 비틀합니까? 모든 통찰력을 감상 할 수있다.    / U / SwampLordX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306 : 내 학생 안젤라 리 광고 오늘없이 보석을 판매 6 개 그림을 만든다 어떻게 쇼에 안젤라 리튬을 드리겠습니다. 안젤라에서 학생 내 유익한 온라인 스토어 코스를 만들고 그녀가 AzuraJewelry.com에서 6 그림 비즈니스 판매 보석을 통해 실행됩니다. 쥬얼리는 인터넷이 모든 종류의 보석 제조 업체 홍수 때문에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어려운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안젤라는 GREA을 만들 수있게되었다 ...


떻게 다음 단계로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내가 어떤 조언이나 팁을 포기하지 않을 수있는이 시점에서 지난 1 년간 거의 성공 하락 선박을 봤는데 (DROPSHIPPING)? "포화"제품을 테스트하거나 현재 매우 잘에 또한 생각    / U / kevv-diaz77 [링크]에 의해 제출 된 [코멘트]


많이 내 제목을 다양 화하고자하는 소매 차익 판매자 나는 주로 이베이에 소매 차익을하지만 또 다른 벤처를 시작하려는, 그것을 말한다. 누구나 어떤 제안이?    에 의해 제출 / U / blyatfulmemes [링크] [코멘트]


자 상거래 안녕하세요들에 대한 프로젝트, 나는 현재 디지털 마케팅의 대학원 프로그램에 전자 상거래의 프로젝트를하고 있어요. 우리는 장식과 가구 회사를위한 디지털 상점을 열려고하는 나의 투쟁은 전자 상거래 모델을 정의하는 것입니다. 어떤 조언, 도움?    / U / rafassoares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는 그들의 패키지받은 고객을 통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나는 메일에서 주문을 통해 주로 작은 사진 현상소를 실행합니다. 고객은 자신의 사진 필름이 개발 될 보내고, 나는 하루에 10 ~ 50 개 패키지 어디서나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패키지 내 손에 고객에게 통지하는 이메일을 자동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또한처럼 자신의 이메일로 발송 주문 상태 업데이트를 포함 할 것입니다. 나는 워드 프레스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내 첫 번째 프로젝트에 대한 몇 가지 조언 / 비판을받을 수 있습니까? 안녕 모두, 모두 여기 및 R에있는 동안 / shopify A의 숨어 있었다. 오늘은 마지막으로 내 웹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기타 섬유 및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동안 나는 펑키 / 추상적 찾고 여름 반바지 전문. 나는 미국 디자이너 / 아티스트 및 / 또는 회사에서 내 모든 제품을 소싱하려고 현지 디자이너와 손에 일 손이. 나는 것 ...


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이전에 내가이 dropshipping를 시도했지만 실패, 나는 15 살이고 내 미래를 설정하기 위해 노력하고, 댈린입니다. 나는 내가이 학습 단계를 통해 저를 얻고 수익성이되기 위해이 주제에 대한 많은 지식을 가진이 사람을 그래서 연결할 수있는 사람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질문이 있거나 몇 가지 지침이 필요하면 ...


는 전자 상거래 시장을위한 새로운 사업 아이디어를 계획하는 과정에서 오전 판매자와 구매자를 필요로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구축. 질문 난에 대한 답변을 해달라고 아직 닭이나 계란 상황이다. 구매자의 많은 경우 판매는 올 것이다. 판매자의 많은 경우 구매자는 올 것이다. 어떻게 회사는 일반적으로이 문제를 접근합니까?    U / / PEBKAC 라이브에 의해 제출 된 ...


구나 대량으로 안면 마스크 / 장갑을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얘들 아, 나는 대량으로 안면 마스크와 장갑을 많이 이동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그러나 내려고 한 가지 아웃 : 정말이 제품의 부족이 아니면 대기업이 소스하기가 쉽습니다. 전화와별로 응답 끝없이 이메일로 전송되었다. 이 아마도 사람에 판매하는 방법에 어떤 도움 놀라운 것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고 Snapchat에서 광고 Snapchat에서 시도 지금까지의 사람을 했습니까? 나는 인식하지 자신의 픽셀을 설정하고있다. 분명히 내가 다른 페이지에 대한 설치 다른 픽셀 이벤트에 있습니다. 내가 구매 전환을 추적해야하는 경우 그래서, 나는 설치에 각 제품 페이지에서 구매 이벤트를해야합니다? 또는 체크 아웃 페이지? 전 제품보기를 추적하려는 경우 그리고 나는 근래거야 ...


는 당신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난 그냥 16 살이했고 내 이름 미만 300 $를 가지고 거래입니다. 내 원래 계획은 9-5의 지원 전자 상거래 브랜드를 시작하지만 내 계획이 좌절 된 covid에 의한 것이 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드라이브를 많이하고 난 열심히 일을 기꺼이. 그 동안 내가 직접 반응 마케팅 및 광고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합니까의 사람이 어떤 생각이 호이 ...


베이 더 많은 플랫폼에? 안녕하세요 우리는 현재 사용하고 빈티지 항목 600에 대한 이베이 목록을 가지고있다. 우리는 Shopify에 이베이에서 우리는 (600 개) 목록을 가져올 수 Shopify 저장소를 열고 고려하고있다? 내가 게시하기 전에 여기에 조회하려고합니다. 우리가 아마존 시장 또는 Google 상인에 대한 목록을 사용하는 항목에 허용되는 경우 사람의 노하우를합니까? 우리는 위치에 권고를 찾고 있습니다 ...


떻게 틈새 시장에 뛰어 전에 시장을 평가하기 위해? 당신이 잘하고있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희망. 임은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려고 나는 전혀 새로운하지만 임 없습니다 대해 흥분 것을 염두에 틈새 시장을 가지고 있지만, 좀 더 비트 조사 싶어 나는 그것에 대해 몇 가지 기사를 읽고 시도하지만 구글과 같은 인기 물건의 일부를 생각한다 동향 및 연구 경쟁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나는 생각했다 ...


시코에 본사를 둔 웹 응용 프로그램의 온라인 지불 프로세서? 레딧 안녕, 내가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를 알 수 : 등록하고 내 온라인 상점 즉시 사용을 시작하기 쉬운 다른 프로세서의 페이팔 Conekta 스트라이프 PayU 누구나의 노하우?    / U / 똥-할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신은 전자 상거래 사업을 실행하는 경우, 귀하의 전자 상거래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선택하는 새로운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찾을 필요가있을 때 가능성도있을 수 얼마나 SaaS는 + 대 호스팅 대 온 - 프레미스 사이의 차이점을 이해. 혹시…


러 패키지 안녕을 추적! 나는 물리적 항목이 제공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사람에서 일부 피드백을 얻기 위해 찾고 있어요. 어떤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해운 회사에서 한 번에 여러 패키지를 추적합니까? 어려움은 필요가 충족되어야한다는 온라인 주문에 대한 물류에 직면 무엇입니까? 메신저 온라인 도구를 구축하기 때문에 물어 ...


이스 북 상점 온라인 보난자 페이스 북에 현금을 검색합니다 작은 기업이 인스 타 그램과 페이스 북 모두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하나의 온라인 상점을 설정하게됩니다 페이스 북 상점을 발표했다. 기업들은이 기능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모양을 사용자 정의하고 자신의 온라인 상점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기업 '페이스 북 페이지 또는 인스 타 그램 프로필에 페이스 북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통해 ...


마나 많은 고유 계정 / 고객 수 1 년에 평균 전자 상거래 시작 취득? 동일한 모든 것이되는, 당신이 1 년 후에 거죠 종류의 숫자? 얼마나 많은 독특한 고객은 가입?    / U / prankster999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16 "X12"을있는 제품 트레이 선반 밖으로 필요에 싼 슬라이드 내 제품의 대부분은 수백의 트레이에 와서 작은 항목입니다. 트레이는 16 "X12"X1 "이. 내가 피커, 슬라이드 아웃 한 다음 다시 밀어 다음 항목을 선택 순서에 가방에 넣고, 필요한 것을 선택할 수있는 솔루션을 선반 싼 필요하다. 나는 약간의 인터넷 검색을 해봤 정말 고가의 부피가 큰 솔루션을 건너 만했습니다. 내가 찾고 있어요 ...


든 사람에게 동일한 팝업을 표시 중지합니다. 대신에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포스트 정지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팝업을 표시. 대신에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Sleeknote에 처음 나타났다.


메일 서비스에 대한 설문 조사, 제발 도와주세요! 당신은 작은 또는 새로운 매장 소유자라면 나는 이메일 서비스 제공 업체 여러분의 기대에 무엇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나를 위해 huuge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불과 5 번째 테스트 여기에 어떤 홍보 내용 없습니다. https://app.usabilityhub.com/do/2a9c20ba3a8/d07e은 대단히 감사합니다! PS : 나는 연구를하고있는 중이 야 그리고 난 정말 근래 ...


신은 사람들이 페이스 북 광고에서 어떤 페이지에 링크합니까?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사람들을 연결합니까? 아니면 제품 페이지? 그리고 이는 더 이상은 무엇입니까? 감사!    / U / PrimeBeast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마는 페이팔 Shopify 테마를 판매하는 것은 나를 때려 100+. 가 / U 제출 / 마이크 BMX예요 123 [링크] [코멘트]


될 수있는 장소입니다하지만 몇 가지 문제가 오전과 매우 나를 실망 경우 페이스 북 광고 문제 안녕하세요 ECOM 식구가 확실하지 않기. 나는 단 2 일 동안 여러 소재와 흥미를 실행 페이스 북에 테스트 단계를 설정, 내가 노출의 참여와 수천을 많이 먹은 것을 발견, 유일한 문제는 그 나는 "페이지 포스트"분파에 갈 때 .. .


신은 하나의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최고의 웹 사이트 디자인 또는 웹 페이지 디자인은 무엇인가? 내가 먼저를 수집 이메일 주소, 등 우리와 연락처 등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링크에 대한 등등과 같은 페이지와 전체 웹 사이트, 나는 조금 오전 한 호출기, 랜딩 페이지와 같은 다른 옵션으로보고 있었다 하나는 최고의 작품 것이다 혼동? 당신의 경험 및 / 또는 구조는 최고의 작동합니다 의견을 바탕으로 ...


데이터는 온라인 소매 판매 둔화의 징후를 보여주는으로 재고 관리를 개선하는 방법, 비즈니스 성장을위한 기회는 기념비적이다. 문제는, 그러나,이다 ...


"이베이"스타일의 웹 사이트를 설정 - 가장 간단한 방법은 첫째로 더 내가 :) 이베이와 경쟁하려고하고 있지 않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자신의 항목과 다른 수를 나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의하여 "유사한"스타일의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후였다 매수. 로 시작하는 작은 것하고 성장한다면 나는 그것을 작업에 전문가를 얻을 것입니다. 나는 특히 함께 사이트를 호스팅, 설정에 익숙 ...


온라인 상점을 시작으로 내일 나를 위해 큰 일이다. 라이브 가기 전에 체크리스트? 내가 전에 실행 된 다른 웹 사이트를했습니다 이것은 내 첫 번째 로데오 아니라, 특히이 하나 처음부터 만든 무언가이다. 나는 판매는 저에 의해 설계되고 만들어진 것입니다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이 때문에,이 웹 사이트는 개인 느낀다. 아니고 큰 티켓 항목, 단순히 스티커, 캔버스 그림, 그리고에 결국 티셔츠 ...


품이 추구하는 가치가 있는지 탐구하는 광고에 지출 할 수있는 좋은 "테스트"금액은 무엇입니까? 거의 제목입니다. 내 나는 친구가 거의 완전히 unserved있는 작은 틈새 팬 기반을 대상으로 매우 독특하고 특정 의류 라인을 출시 할 계획이다. 나는 아이디어가 고체인지 아닌지보고에 보낼 수있는 좋은 테스트 예산은 무엇 궁금하네요? $ (200)? $ 500 내지 $ 1000 어떤 생각이나 조언을 감상 할 수있다. 감사    submitt ...


스트 프로토 타입 안녕에 전자 상거래를 저장! 내가 증가 변환 및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전자 상거래의 새로운 프로토 타입을 테스트에 참여하고자하는 전자 상거래 상점의 몇을 찾고 있어요. 내가 짓고 있어요 프로토 타입은 온라인 테스트 그룹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전자 상거래 상점 2-5 PPL의 "구매 그룹"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고객을 가능하게 통합 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


떻게 사진을 판매 및 아트 온라인 당신은 사진 작가인가 및 사진을 온라인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당신은 예술가 및 온라인 기술을 판매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사진 & 아트 온라인 판매하는 방법 포스트는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나타났다.


떻게 사업자 등록없이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방법? 나는 광고 문안 작성자이고 약간의 경우 Webdev.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가지고있다. 내 고객 중 하나는 에디터 선택 저장소가 있습니다. 그녀는 페이팔 계정을 통해 어떤 종류의 사업자 등록없이 작동합니다. 이제 그녀는 WooCommerce 저장소를 생성하고 결제 처리가 게이트웨이 설정 나를 원한다. 그러나 나는 t을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해서는 확실하지 않다 ...


내는 패키지의 매우 싼 삽입? 너희들은 패키지에 삽입을 위해 무엇을 사용합니까? 나는 할인을 제공하거나 반복 구매자를 얻기 위해 거래를 뭔가 간단합니다. 그러나 나는 삽입하는 비용 효과적인 될 문제가 발견 뭔가가 있어요. 사람이이 작업을 수행하거나 가장 비용 효과적인 삽입, 최고의 소스가 될 것입니다 무슨 제안이 있습니까?    U / / TheOutlier1 [1,5 의해 제출 ...


신은 내가 전자 이동성 부문에서 좋은 도메인 이름에 대한 올바른 방향입니다 생각하십니까? 최근에 나는, 내가 E-이동 판매 E-자전거, E-접이식 자전거에서 내 회사에 대한 이름의 부부와 함께 와서이 질문에 https://www.reddit.com/r/ecommerce/comments/grghyi/tips_for_a_catchy_domain_name_in_emobility/을 게시 E-스쿠터 및 E-스케이트 보드 : 전기 - 놀이기구는 (거기에 하이픈처럼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이다) puretronics (약간의 경도 ...


강 및 피트니스 기업가 단지는 웰빙과 건강에 관련된 프로젝트에 대한 피드백을 찾고. 당신이 그 범주에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을 실행하면 (또는 헬스 클럽, 스파, 또는 피트니스 센터의 모든 유형을 소유하고) 나는 몇 가지 조언을 얻을 싶어요. 나는 충성도 보상 시스템에서 일하고 있어요 및 알파의 기능 세트를 좁힐 걸려 라. 당신은 보상 시스템을 사용하십니까? 무엇입니다 ...


합법적입니까? 온라인 입찰 / 복권 사이트? 안녕하십니까, 나는 모든 사람의 좋은 일 가진 바랍니다! 나는 너희들의 일부가 나를 채울 수 있습니다 내가 확신하는 질문이 있습니다. 그것은 특정 항목을 이길 수있는 사람이 디지털 복권 티켓을 구입 웹 사이트 (예를 들어를 들어, $ 0.50에서 $ 5.00) 가능성에 대한을 열 합법적입니까? 하자 당신은 60 "평면 스크린 TV에 대한 추첨을 유지한다고 가정하고, 티켓은 $ 4.50입니다 ...


음, 무슨 일을 woocommerce의 멀티 벤더 저장소를 구성 필자? 안녕 읽기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더 나은 제어 할 자신에게 woocommerce의 멀티 벤더 설정을 구성했습니다. 나는 다음 내장 PPL을 가지고 무슨에 약간의 지침이 필요하십니까? 초대하는 업체가 있습니다. 무엇이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에 대해 이동? 그리고 물론 초대하는 구매자들이있다. 어떻게? 그러나 생각 메신저 내가 먼저 판매자 필요 ...


ECOM 시장의 안녕 동지에 대한 온라인, 사용자 기반 커뮤니티를 구축 도움이 필요, 나는 현재 높은 성장 전자 상거래 시장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의 사용자와 검증 고객이 서로의 질문에 대답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 문제 해결 문제에 대한 지역 사회 구축에 예민한 해요 및 사용 기술, 전자 제품, 브랜드와 시장에 관한 토론을. 기본적으로,에 의해 구동되는 포럼의 ...


자 상거래 도전 Redditor의 paulotaviodr 조금 전자 상거래 도전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게시 여기에 게시하는 나에게 물었다. 당신이 그룹에 가입하려면, 아래의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감사! https://www.reddit.com/r/GetMotivatedBuddies/comments/glkwx7/challenge_open_online_store_in_714_days_26m_cet/    U / / XmasPony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떻게 내 회사는 아마존을 통해 직접 전자 상거래 매일 200 개 판매에 대해 가지고 그래서 기존 유통 업체의 감정을 다치게하지 않고 직접 전자 상거래를 확장합니다. 내가 믿는 상인 서비스로 이행. 어쨌든 우리는 우리의 서비스를 확장하고, 심지어 우리 회사에 대한 더 높은 이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전자 상거래 판매는 구매자를 구동하기 위해 토큰 화 논의한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coun에 걸쳐 소매 유통 업체에 엄청난 매출이 ...


고와 로고없이 새로운 제품을 제공? 얘들 아, 임 내가 몇 달 동안 함께 일한지 공장에서 제품 (모자)의 무리를 주문에 대해. 나는 4 개 샘플 주문 후 마침내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각 모자의 2 버전을 작성해야하는 경우 궁금입니다. 로고가있는 하나 하나없이. 모자뿐만 아니라 모자에 다른 브랜드 것입니다. 나는 2 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


현대 전자 상거래를 저장한다 사용 헤드리스 상업 (플러스 예) 현대 전자 상거래를 저장한다 사용 헤드리스 상업 (플러스 예) Sleeknote에 첫 출연 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미국에서 국내 배송이 가장 싼 방법입니다 pirateship 대 stamps.com 대 Shopify? 여기에 대한 통찰력은 좋은 것입니다. 종류의 가격 차이의 우리는 무엇을 찾고있다? 그것은 몇 가지 하나를 사용하여 페니보다는 다른 아니면 그것은 몇 달러를 저장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U / / DunkinStar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가 지난 주에 있지만,이 게시되지 않은 어떤 이유로 광고를 게시하려고했는데 그래서 게시하지 페이스 북 광고는, 얘들 아 (또한 R / PPC이 게시). 이 내가 얻을 수있는 메시지입니다 : 광고 작업이 실패 :이 광고는 포함하거나 우리의 보안 시스템에 의해 차단 된 컨텐츠를 의미합니다. 이 항목은 기본 이름 때문에 공개 할 수없는 - 변환의 CAU ...


Shopify 안녕을위한 무료 포토샵 교육이, 내 이름은 빅 내가 디자인 학위를 가지고, 나는 절대적으로 전자 상거래를 사랑하고 더 많은 전자 상거래에 대한 설계를 사랑 해요. 월 31 일에, 나는 Shopify에 최적화 된 무료 그래픽 디자인 교육을 개최한다과 훈련은 4 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포토샵에 새로 추가되거나 돈`t은 거기에 많은 지식이있는 경우,이 시간입니다 ...


는 where.com 아트에 판매 사람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내가 설계 실험실에있어 때마다 내 이미지의 dpi의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스캐너 아직도 내가 그렇지 않은 알고 내 dpi로는 50 미만이라고 말한다. 시스템을 속임수 또는 그것으로 dpi 스캐너가 무슨 말을 무시 있도록 작동하게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모든 것을 잘했던 알고 솔직히 파묻혀을 생각하기 시작하고 ...


Shopify SEO의 가치가? 나는 페이스 북 광고를 통해 지난 1 년간 Shopify Dropshiping 꽤 뜻을했습니다. 나는 모든 틈새에 관련 제품 (100)에 대해 가진 틈새 가게가 있습니다. Facebooks 불확실성으로 난 그냥 대표자 광고를 게재 할 사람을 고용했다. (인구 통계 학적 내 틈새 시장의 많은 고객 센터입니다.) 내 주요 질문은 ... 그것은 내 페이지의 순위를 사람을 고용하는 가치가있다 ...


엇 youtubes / 계정 너희들이 (또는 시청)보고 추천 할 트위터는 전자 상거래에 관해서? / U / vld4k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는 우리가 Shopify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 한 판매 가치 1,134 $를 얻기 위해 6.6 $를 지출. 긴 짧은 이야기 : 우리는 이미 지난 90 일에 우리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의 대상을 페이스 북에 재 마케팅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전자 우편 자동화 & A WHATSAPP 봇 두 더 많은 도구를 사용했다.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모두 함께 (주석 링크)를 뽑아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만든    에 의해 제출 / U / thejaiso ...


하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 개발 : 사라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기관 또는 프리랜서 개발자를 선택하는 방법되는 시대 세트 -이 - 및 - 잊지 - 그것에게 웹 디자인을. 물론, 항상 간단하게하려는 소비자가있을 것입니다 ...


신은 2020 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7 패션 팝업의 예는 2020 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7 패션 팝업 예는 Sleeknote에 처음 나타났다.


이트 검토 - 내가 만들고 장거리 커플에 날짜 상자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우리는 Shopify에 전자 상거래 회사이고 당신의 생각을 듣고 싶어요! 얘들 아,이게 내가 만든 Shopify에 출시 한 최초의 제품이다. 우리는 라이브 지난 금요일 갔다, 나는 웹 사이트, 제품 및 방법 판매를 촉진하는 방법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 링크 : https://www.hereandtherebox.com    / U / zlex7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티 채널 제품과 함께 당신은 얼마나 행복? 나는 Sellbrite, ecomdash,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을 검토 한 결과 그들은 모두 아주 나쁜 ... 끔찍한 UI에, 거의 자동화, 끔찍한 지원을 보인다. 여러 플랫폼에 걸쳐 판매하고 싶은 경우 등 (예를 Shopify, 아마존, 이베이, 인스 타 그램에 대한), 황금 표준은 무엇인가?    에 의해 제출 / U / mohanros [링크] [코멘트]


이트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난 그냥 전자 상거래에있어 내 사이트에 대한 몇 가지 피드백을 원하십니까? https://enigma-infinity.com 내가 즉, 개, 고양이, 애완 동물 제품을 판매 거라고 생각! 모든 제품은 oberlo에 발견되었다. 건설적인 비판은 만족! 당신이 음수가 될거야이라면, 자신에게 계속!    U / / Eternalfire24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신이이 아이디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정기적으로 이메일 마케팅에 시간을 보내는 분들에 대해서는? 대신 개별적으로 이메일을 할 필요없이, 당신이해야 할 모든 콘텐츠에 부하이다. 정렬 버퍼 또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smarterqueue 작업 방법 등. 필요가 몇 가지 템플릿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설정 없습니다. 모든 이메일의 정확한 시간에 자동으로 이동 - 환영 시리즈, 포스트 구입, 매월 캠페인 등 더 이상 분할 요 ...


이스 북 가게 임은 구입 한 제품이 내 카탈로그 CSV에 미치는 영향을 시험하려고에 대한 체크 아웃 테스트. 카드를 충전하지 않고 테스트 지불에 어쨌든 있나요? 나는 수와 시험 은행 계좌를 라우팅 테스트에 연결된 저장 지불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그것이 실패하지 않고 체크 아웃을 테스트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 U / wowitsro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은 어떻게 주문서 생성을 자동화했다? 전자 상거래 벤처 기업에서 일하는 나는 배달 회사 시트 주문서 작성 주위에있을 수있는 가장 흥미로운 자동화 중 하나를 배웠다.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자동화 한?    / U / iamcomingheretolear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은 각 판매 오프 수수료에 대한 대가로 당신을 위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영향력을 찾는 것에 대해 갈 것이라고 어떻게 제품을 마케팅 제휴    / U / powerpunk5000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사이트, 마케팅 팁 웹 사이트에 피드백 : https://earthkitchensupply.com/ 구글과 페이스 북을 사용하여 광고를 밀어 시작하려고. 내 웹 사이트 및 효과적인 마케팅을위한 팁에 나에게 조언이나 건설적인 비판을주십시오. 어떻게 웹 사이트 디자인과 기능은 무엇입니까? 추가하거나주의해야 할이 아무것도 I 필요가 있습니까? 나는 개별 제품 또는 전체 브랜드의 INI를 밀어 시작해야 ...


이 지출하는 사람들을 위해 광고를 관리, (5) 그림 광고에 하루,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처리하나요? 당신은 누군가 사내, 외부 프리랜서 (들), 마케팅 회사를 고용 하는가? 나는 그래서 내가 여기에 물어 거라고 생각 뭐하는 거지를 변경해야합니다.    / U / oddball09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로운 비즈니스 소유자를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소유자 포스트 최고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빌더를위한 최고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빌더 Sleeknote에 처음 나타났다.


신을 위해 더 나은 근무하고있다 익스프레스 체크 아웃 대 페이팔 표준,? 나는 새로운 페이팔 익스프레스 경험에 대한 업그레이드로까지 내 사이트와 교차로에서입니다. 당신이 완전한 지급 페이팔에 오프 사이트 리디렉션 표준 체크 아웃, 내 고객에게 친숙하고 가장 버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익스프레스 경험은 클릭 네브라스카의 수를 줄이기 위해 제품 / 카트 페이지에 모달 팝업을 엽니 다 ...


nopCommerce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 모두 안녕! 희망 모두가 오늘 잘하고있다!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진 소프트웨어 개발자. 있는 것은 내려하고 기술 물건 더러운 저를 단계적으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반면에, 나는 .... 사물의 기술면을 유지하거나 나를 지원 일정하게 연락을 유지하는 데 시간의 하중을 보내고 저를 필요로하지 않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원합니다


재의 비즈니스 안녕을위한 자금 지원! 나는 내가 올바른 하위 Reddit에있어 잘 모르겠어요하지만 적절한 것 같다. 내가 잘못된 장소에있어 경우, 말해 내가 더 나은 도움을받을 수있는 날 직접 않습니다. 내 상황은 : 나는 분명히 수요가 그 물건을 판매하고있다. 내 자금 때문에 주문과 물건을 성취의 사라 때까지 벌금을이었다 펀드에 800 ~ 900을했다. 또는 ▶ 대한 나의 지불 ...


웹 사이트에 대한 의견이 내 웹 사이트가 판매하는 사업을 dropshipping입니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계 https://wealthwatches.com/    에 의해 제출 / U / Myth1cals [링크] [코멘트]


신은 어떻게 인해 COVID-19에 지연을 발송 처리하나요? 나는 전자 상거래에 새로운 오전. 나는 현재 shopify 저장소를 DROPSHIPPING aliexpress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네, 그 aliexpress의 dropshipping에 가장 이상적인 옵션이 아닙니다 알고 있지만, 어디 선가 시작했다. 월에 그 가장 신뢰할 수있는 물류 옵션을했다대로 나는 epacket를 사용했지만, 지금은 심각한 지연을 직면하고 내 명령의 소수가 지연됩니다. 나는 가지고있다...


리미엄 뉴스 레터 (자동)를 통해 디지털 제품? 나 자동화 된 프리미엄 뉴스 레터에 (내 경우에는, 오디오 녹음) 디지털 제품의 목록을 설정 할 수있는 서비스가 있습니까? 내 고객이 뉴스 레터, 매월 (또는 매주)를받을 한달에 $ X를 지불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동으로 새 녹음을받을 수 있습니다.    / U / alexpw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하 데이터베이스의 무료 빌 나는 성공적인 ECOM 저장소를 실행합니다. 때문에 코로나 바이러스 (I 가주 그런데 잘하고 바랍니다 :)에서 내 다운 타임 모두에게, 나는 당신이 어떤 회사 중국 공급하는 공급 업체를 이해할 수 있도록 선하 검색 엔진의 무료 법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미국 및 미국에있는 회사의 공급 업체. 예를 들어, 내가 좋아하는 질문에 대답 할 수 ...


사 잠재 고객을 사용하는 동안 페이스 북 광고 제외 과거 방문자 및 고객은 .... 안녕하세요, 나는 최근에 내 과거의 웹 사이트 방문자 및 고객의 제외 대상으로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전에 단지 유사한 항목을 사용했지만 내 주파수의 비율이 증가했다 및 구매에 대한 내 변환이 감소했다 나의 광고가 같은 사람에게 표시되고 있었다 보였다. 이제 나는를 실행하고 있음을 ...


는이 너무 많이 ... 1 개 제품 상점을 시도하려고하지만했다. 나는 이미 내가 멀리 Shopify에서 이동 고려하고 또 다른 가게를 가지고,하지만 난 러브 Shopify을하고 "새로운"무료 평가판 중 1 개 제품 가게를 시험해보고 싶었다. 이 제품은 영원히 날 데려 갔어 내가 점프하기로 결정 그래서 알리 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판매자에게 연락 그들이 위스콘신 대답 있도록이 "블랙리스트"한 발견 ...


환 캠페인을 사용하기 전에 테스트 관객에 참여 캠페인을 실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페이스 북 안녕 모두에 그 누구를 사용하여 참여 캠페인, 대한 질문, 어떤 통계가 변환 캠페인을 실행하는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이 순서를 찾을 할 그 청중? 어떤 도움이 크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U / / Malovix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료품 점 드라이브를 통해 켜지고 출장 요리사는 ___________ 켜지고? 나는 지난 3 년간 큰 사업을했던 취사와 파티 임대 사업을 달렸다. 우리는 월부터 매출 300K를 잃었습니다. 모든 이벤트는 당분간 취소됩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의 창고에서 일주일에 한 번 도매 쇠고기, 닭고기, 돼지 고기, 위생 품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는 지난 팔주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나는 괞 찮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는 20 달러 제품을 판매하려면 무엇을 내 비용이 될 수 있도록하기 위해해야합니까? 이상적인 이익률? / U / lamplamp3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T 셔츠 수송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t 셔츠, 후드, 요법을 DROPSHIPPING 웹 사이트를 만드는 계획했습니다. 그들에 내 디자인. 이것에 대한 최고의 공급 업체입니까?    / U / memesandseriousstuff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이크로 소프트 Reimagines 푸른 개발자가 오늘날 우리가 살고있는 세계에서 혁신의 운전사, 스콧 오클라호마, 회사의 가상 빌드 2020 컨퍼런스 기간 동안 자신의 프레젠테이션은 Microsoft 클라우드 + AI 그룹의 EVP는 말했다. "푸른 통해 우리는 건축 애플리케이션에 집중하고 기본 인프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발자하도록하는 엔드 - 투 - 엔드 클라우드를 구축 ...


티 벤더 내가 관련된 여러 공급 업체와 아마존과 같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출하. 제품이 전역 여러 도시에서 조달하고 고객에게 전달 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래서 여러 공급 업체의 제품과 카트의 시나리오에서 선박의 내 비용은 상승한다. 어떻게 효율적으로 이러한 시나리오를 처리하기 위해? 모든 가격 모드가 있습니까 ...


는 온라인 (SaaS는)를 소프트웨어 판매를 시작하고 싶어하지만 몇 가지 질문을 가지고 있고 나는 사업 또는 전자 상거래 경험이없는 그래서 너희들이 나를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난 preatty 좋은의 프로그래머를 그리고 난 preatty 좋은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내 SaaS에 대한 1.Can I 사용 shopify 또는 woocommerce가 아니면 이러한 플랫폼은 소프트웨어를 실제 판매하지 않는 좋은 : 다음 질문은? 나는 소프트웨어를 한 번만 충전하거나 매월 청구 2.Should? 인 SaaS는 전일비 ...


재이 거래에 대한 결제가 실패합니다. [T / T]를 통해 지불하십시오 - Alibaba.com 나는 주문 제품에 자주 alibaba.com를 사용하고 지불 문제가 없었어요. 지난 주에 내가 주문을 시도하고 실수로 청구 주소로 배송 주소를 넣어, 지불은 내가 다른 카드 결제가 실패한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나는 고객 서비스와 통화를하고 아무것도 지금 지불하는 트랜잭션 요구 사항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말했다 ...


치있는 고객 대화를 전염병, 경제 불확실성과 사회적 거리두기 만드는 방법 -. 우리가 어떤 소동을 지도자 마케팅, 그것은 우리의 팀을 지시하는 믿을 수 없을만큼 힘든 시간이다. 우리 모두 파악하는 동안 그러나, 저글링 감정, 가족, 개, 화장지 부족 및 전화 회의의 전체 일정에, 수익의 팀 구축에 언론에 얼마나 ...


IT는 제품, DO YOU PAY 대한 해운 해운에 관해서 또는 고객이 지불을 할 때? 어떻게 비용을 운송 처리하나요? 나는 그것을 위해 지불하는 경우 내 제품의 가격에 비용을 추가합니까? 아니면 그냥 제품 및 배송에 대한 고객의 지불을하도록해야?    / U / Tahj_Mahal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전자 상거래 여행의 제조 단계에서 오전 MANUFACTURING 대해 혼란스러워. 나는 지혜의 일부 단어를해야합니다. 비공개 라벨에 올 때,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공식을 변경하는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일반적이다? 나는 스킨 케어 전자 상거래 사업을 만드는거야 내가 그러나 나는 내가 헥타르의 말을 어떻게해야합니까 로션을하고 있지 않다, 내 로션 공식은 특정한 방식으로되고 싶어 ...


디에서 명품 / 디자이너 항목을 재판매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루이비통, 구찌, 샤넬, 펜디 등의 하이 엔드 디자이너의 상품 소싱을위한 요령을, 등 난 내 펀드 몇 일 또는 몇 주를 기다릴 필요없이 내 제품을 판매 할 수있는 사이트가 궁금하네요? 항목의 I 소스는 100 % 정통이다. 내가 판매하고 내 돈 같은 날 또는 다음 날받을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이 쓰입니다 ...


1-16000 후 계약 만 50 온라인 상점 세션, 0 판매-느낌 담론 감사하겠습니다 누군가 캔 도움말 페이스 북의 광고의 경우    / U / perth1985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딩 페이지에 대한 질문은 그래서 더 나은 무엇입니까? 1) 대지 직접 모든 맛있는 변환 물건을 등 사진, 사용자 평가, 리뷰, 동영상을 가지고 일부 전환 최적화 또는 블로그 게시물에 2) 땅을 가지고, 다음 제품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제품 페이지에서? 제품 페이지가 맛있는 변환 콘텐츠를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이유.    subm ...


자 상거래 웹 사이트가 가지고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당신이 개인적으로 느낌입니다 가장 중요한 (또는 가장 중요한 중 하나) 당신이 그것을에서 구매하고자하는 웹 사이트가해야 할 일? 또는 플립 측면에서, 무엇을 당신이 웹 사이트에서 구입하고 즉시 마칠 수 있습니다?    U / / Debramarieart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기 / 차지백 질문 .. 왜 사람들은 페이팔에 지불 거부를 잃어 가고있다? 여기 혼란 좀 해요. 내가 구매자로부터 승인되지 않은 지불 청구를 얻을 때마다 나는 우표 페이팔의 증거가 나와 함께 좌우됩니다 제공하는 경우 나, 페이팔에 많은 판매를 얻고, 한. 나는 이전에 마켓 플레이스에서 판매하고했지만 아마 shopify에 판매 브랜드 물건에 내 자신의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만드는 오전. 그러나 몇 differe를 읽고시 ...


프라인 소매 업체 온라인에 대한 최고의 책? 얘들 아, 나는 신발과 의류를 판매하고, 이미 오프라인 유통 업체입니다, 나는 지금 온라인 내 공동 설립자을 설득했다. 내가 뭔가를 시작하기 전에 특정 주제에 대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오프라인 소매 업체 온라인 상점을 열기에 대한 최고의 책은 무엇입니까? 나는 w 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경험과 다른 광고 만의 비트를 가지고 ...


기에 여기 게시물은 Sleeknote에 처음 나타난 2020 년 최고의 무료 전자 상거래 도구 2020 년 최고의 무료 전자 상거래 도구이다.


웹 사이트에 제품을 판매 포기해야 하는가? 대신 그냥 내가 제품을 판매 할 생각하지 않는다까지 사업의 담당자를 유지하려는 블로그를 세트 약속 내가 사업에 대한 몇 가지 여분의 현금 흐름에 대한하지만, 이후 내 휴대 전화 수리 상점의 새로운 웹 사이트에 제품을 판매하는 고려 하였다 andbe 수 있습니다 내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 제품을 판매의 난 affiliat 아마존과 제품에 대한 우리의 작가 시작 쓰기를 할 것이다 생각 ...


전염병은 아직도 내가가는으로 COVID-19 얘들 동안 다른 eComm 소유자를 지원하는 것은 내가 이전에했던 것보다 더 많은 온라인 쇼핑을하고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정말 내가 직접 구입하여 다른 eComm 소유자를 지원하기 위해 찾고 있어요 그래서 그들은 전자 상거래 커뮤니티를 치료하는 방법을 제대로 알고있는 아마존에 내 돈을 덤핑 유지하고 싶지 않아요. 나는 확실히 다른 사람들이 여기에이 감정을 공유 해요. 나는의를 만들었습니다 ...


전히 빈 페이스 북의 사업 관리자 계정을 삭제 자격? 솔직히조차 기억하지 수있는 방법이나 난,하지만 그때 instragram이 계정 섹션에서 내 '전문'인스 타 그램 계정이 나열된 것을보고 후 firstplace에서 사업 관리자 계정을 만든 이유는, 나는 그것 때문에 일부 링크의 아마이었다 figuired . 그것은 내가 conju에서 만든 단지 계정을했기 때문에 내가 인용 전문 넣어 ...


떤 것은 내가 온라인 일회용 장치를 판매하려는 온라인 일회용 니코틴 장치를 판매하기 전에 알아야 할. 에서 점프하기 전에 대해 알 수있는 규정 / 일이 있다면 궁금 해서요.    / U / jssaa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든 의견과 제안, 응원 감사하겠습니다 내 새로 도입 된 보석 전자 상거래 상점을 검토하십시오! https://yveslemayjewelry.com/    / U / YvesLemayJewelry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