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5-31 9시 ECOMMERCE TOP stories

신은 얼마나 오래 휴식을 위해? 난 그냥 한 달 전에 새로운 가게를 시작했습니다. 거의 본전에 몇 판매를 얻을 관리하는 좋은 시작이었다. 그럼 난 더 많은 광고를하기로 결정하고 다른 플랫폼에 광고로 실험을하고 있지만, 그 이후 판매를 얻을 관리하지 않았다. 내 BEP는 점점 더,하지만 난 일을 전달하는 관리 얼마나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지 않고있는 것처럼 보인다 ...


트라이프 아틀라스, 그것은 가치가있다? 안녕 얘들 아, 내 Kickstarter를 전자 상거래 프로젝트 작업에 미국 회사를 엽니 다 싶었다. 슬프게도 스트라이프 내 국가 (유럽)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내 다른 옵션으로 스트라이프지도 책을 보았다. 또한, 미국 기업이 EU보다 훨씬 낮은 법인 세율을 보인다. 스트라이프지도 책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지구를 휴지통에 어떤 기사를 읽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