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06 23시 ECOMMERCE TOP stories

기 대여 대 인턴 8 + 여기에 그녀의 Ecomm 관리자. 셋업은 250 개 이상의 제품으로 Shopify 웹 사이트를 상속. 이 사이트의 외모는 매우 좋은 방식으로 불행히도, 예약했다. 우리는 완전히 우리의 카탈로그 / 데이터 및 소스 새 테마를 정비 할 필요가있다. 나는 단순히 깨끗하게 데이터와 형식 모두를 다툰 시간이 없어,하지만 정말에 멋진 스핀 업 고려하고 ...


가게에 대한 계획 단계에있는 동안 내가 한 내가 원하는 어느 확신 할 수 없었다으로 추가 도메인 이름으로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조언 나는 두 개의 도메인 이름을 처음 구입했습니다. 나는 모두가 정말 강한 생각과 좋은 SEO 값을 가지고있다. 나는 여분의 도메인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권고? 내 가게의 추가 블로그 밖에있는 것은 어떤 혜택을 URL합니까? TIA.    U / / 바 의해 제출 된 ...


라인 플랫폼을 구축하는 방법 (첫 번째 사이트) 안녕하세요. 사용 어린이 옷과 항목에 대한 (AN 프로젝트 팀과 함께)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고자하는 학생 임. 나는 워드 프레스 외에 sitebuilding 많은 경험이 없어, 내가 빌드 사이트에 HMTL / CSS를 알고있다. 나는 함께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자유 소프트웨어 도구를 찾고 있어요. 모든 팁은 내가 코멘트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