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01 9시 ECOMMERCE TOP stories

마존에 광고? 그럼 당신이 제품과 포화되지 않은에 대한 공급을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은 당신이 아마존에 판매하려고 결정한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와 제품이 실제로 판매를 만들기 위해 광고를해야 하는가? 또는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단순히 그것을 검색하여 당신에게 아마존에서 제품을 찾을 것인가? 아니면이 정확히 어떤 종류의 일이 당신의 판매에 의존합니까?  ...


랜드 이름 문제 안녕하세요 모두, 나는 내가 작업하는 동안 뭔가를 시작하는 희망, 지금은 몇 년 동안이 도메인 있었다. Covid 및 작업 손실이 올해으로, 나는 마침내 내 불안 과거의 이동을 저지하고 내 웹 사이트 작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최근 모두의 브랜딩 작업 시작 컨텍스트에 대한 등 사회적 페이지를 구축, 내 도메인 내가 가지고있는 xyz.com입니다 ...


카르텔의 웹 사이트를위한 임베디드 고객 리뷰 / 평가 통합을위한 권장 사항? 나는 Disqus에와 후기 로봇 알고있다 그러나 나는 다른 옵션을 물색하려합니다. 후기 로봇은 내 사이트에 제대로 보이지 않습니다 및 신뢰할 보이지 않는다. Disqus에 더 전통적인 리뷰 / 평가 부분보다 코멘트 섹션처럼 보인다. 내 BU 있지만, 구글의 리뷰를 추가하는 일부 타사 위젯이있는 본 ...


러 번 고객은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나중에이를 청구 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나는 고객이 내 웹 사이트에 양식에 자신의 신용 카드 정보를 제출합니다. 그때 정기적으로 만날 것이며, 우리가 만날 후 나는 그들을 청구합니다. 나는 한 번만 결제 정보를 수집합니다. 나는 워드 프레스의 웹 사이트가있다. 내가 행할 원하는 무엇인가?    U / / Behacad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떻게 내가 내 운송 비용과 관세 세금을 절약 도움이 필요, myUS 수수료 및 사용자 정의 세금 안녕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7 개 패키지 myUS웨어 하우스 및 모든 사람들을위한 총 비용에오고있는 것은 PHP20,000 (200USD)입니다. 그것은 현명한 세관 세금을 초래하지 않도록 (8,000 가치가 각각 약) 3 개 선적으로 분할하는 것입니다? 아니면 그냥에게 한 가지를 제공 가야하나요? PHP10,000는 우리의 국가 평균의 최소 허용 드 세금입니다 ...


떤 충고? 나는 최근에 단지보다 일주일 전에 Shopify 내 dropshipping에 비즈를 다시 열. 나는 다시 개방의 첫 두 일 ~ $ (450) 회전을 해낼 나는 내 가게 소셜 미디어의 트래픽 당기는 측면에서 잘 자신의 카트 나 넣어 물건에 물건을 추가하지 고객의 그러나 많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신의 장바구니에 그것을 포기. 난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