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02 4시 ECOMMERCE TOP stories

키지 디자이너는 내 예산이 나는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시세 무엇을 모르는 무엇인지 나에게 물었다. 나는 $ 500-1000를 말하는 거였습니다.    / U / RICEPILL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온라인 상점 당 8K의 전자 상거래 관리자 €로 역할을 전환, 몇 가지 조언이 필요합니다. 내 초기 작업은 지금 실제로, 디스플레이, 무엇을 광고하기 위해 어떤 마케팅을 결정하는 캠페인과 광고, 모든 것을 만들기에서, 온라인 상점을 관리하는 역할을 이동하는거야, 수행하는 웹 사이트 및 브랜드, 리 브랜딩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여기 내 문제가있어, 내가 어떻게 무엇을 작동 알 수 있습니까? 출시 전에 예를 들어 나는 이전의에서 엑셀 파일을 가지고 ...


럽 ​​연합 (EU)에서 DHL 익스프레스와 비 EU 국가로 배송? 그들은 통관 수수료를 부과합니까? 비 EU 국가에 EU에서 출하 할 때 안녕 모두 :) 나는 DHL에 대한 몇 가지 공포 이야기를 읽어했습니다 거대한 통관 수수료를 충전 표현한다. 사람이 어떤 경험이 있습니까? 우리는 그들과 함께 좋은 계약을 가지고 자신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유럽 연합 (EU)의 밖으로 출시 할 감당할 수있는,하지만 난 내 고객이 예상치 못한 추가 차를 상대하고 싶지 않아 ...


요 기업 (POD)에 2020 인쇄에서 사용자 정의 제품에 대한 수요 회사에 10 대 인쇄 주문 처리에 대한과 돈을 지출하지 않고 걱정없이 판매 맞춤형 제품을 찾고 기업을위한 가치있는 플랫폼이다. 사실, POD 제로 선행 비용으로 온라인 판매로 제품을 만들 수있는 저렴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수요 기업의 인쇄, 당신은 즉시 hundr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는 대략 성취 센터를 사용하는 대신 집에서 판매를 시작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자본을해야합니까? 친구와 나는 우리 자신의 브랜드를 시작하고, 창고, 포장 및 외부에서 발송하는으로 시작하는 것이 확실히 너무 비싸 것을 결정하고 싶었다. 우리는 우리의 디자인은 중국에서 "대량"에서 주문하려면 우리는 패키지와 우리가 충분한 자금을 마련 할 때까지 수동으로 발송하는 개미. 하지만 당신은 우리가 fulf 위해서는 필요가 얼마나 많은 자본을 생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