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05 4시 ECOMMERCE TOP stories

을 다시 보장 / 판매 "학대"안녕, 내 가게에서 90 일 돈 뒤 보증을 제공하고 일반적으로 나를 위해 잘 작동합니다. 그래도 난 가끔 발생하고있어 한 가지 문제는 고객이 전체 가격을 구입하는 것이, 그는이 판매와 같은 제품이 크게 할인 구매 돌아갑니다 첫 번째를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내 반품 정책에 사용할 수있는 조항이 있습니까? ...


떤 온라인 상점은 현지 픽업에 대한 사용자 정의 항목과 상점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또는 소프트웨어. 나 또한 작동 내 자신의 웹 사이트를 설정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 U / tutunka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의 제품에 별도의 변종? 서로 다른 변종 (색상)와 단일 제품 매장이있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그들을 분리 또는 1 개 제품에 따라 이체로 유지해야합니까? 장점 : 컬렉션 페이지를 beefen, 구글 쇼핑, 동적 리 타겟팅, 고유 한 설명 등 단점 : 수없는 옵션 목록의 모든 1 개 제품 페이지에 깔때기 사람들 ...


'뉴 노멀'보안 시대가 미국 기관에 대한 시작, 클라우드 공급자 미국 정부 기관 및 클라우드 기술 제공 업체들은 사이버 보안 문제에 협력하는 방법에 리셋쪽으로 향하고있다. 클라우드 사용의 예상 성장은 탈레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더 복잡한 연방 보안 풍경을 만듭니다. 연방 기관은 실제로 54 percen와 클라우드 도입에 앞서 기업의 이사 ...


자 상거래 애완 동물 짜증나게 / 통증은 무엇입니까? 안녕! 나는 모든 버튼을 누르는 등 고객의 여행 자동화, 카트 포기와 같은 자동 설치 일에 당신을 허용하는 SaaS는 플랫폼을 만드는 작업을하고있다. 나는 자동화 할 수있는 다른 무엇을 찾기 위해 자신의 전자 상거래 상점을 실행 / 설정과 기타의에게 애완 동물 짜증나게 청문회에 관심이 있어요!    U / / saumhacks [1,5 의해 제출 ...


가 싼 폴리 우편물 및 인쇄 라벨을 얻을 수 Uline 후 다른 장소를 찾고 싼 아이템을 찾고. 어떤 제안은 많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는 또한뿐만 아니라 내에서 검색하고 있습니다. 감사 / U / airryd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품을 DROPSHIPPING에 저렴한 대안? 나는 dropshipping에 일부 성공을 거두었 그리고 여기 증오 많이 얻을 것 같다하지만 난 당신이 너무 자신의 인벤토리를 구매하는 파산하는 경우를 dropshipping 큰 생각합니다. 내가 비록 실현하면 합법적 인 사업으로 볼 수하려면 중국에서 긴 운송 시간이 정말 나쁜 보인다. 난 아직도 dropshipping에 모델처럼하지만 긴 중국어 쉬 싶지 않아 ...


마존에서 사업을 시작 - 내 판매 지식을 성장 나는 기존 공급 업체를 얻기 위하여려고하고 아마존뿐만 아니라 이베이와 자신의 웹 사이트 주로에서 실행하고있는 파이프 라인에 새로운 일이있다. 그들은 잘 확립되어 있지만, 딜러 네트워크가 아닌 자신의 B2C 스트림을 통해 판매되고있다. 난이 도움이오고 있어요. 나는 10 년 회사를 위해 아마존과 이베이에 판매되었습니다 ...


떻게 좋은 제품 이미지를 얻으려면? 난 정말이 물건에 스트레스를하고, 나는 모든 설정하지만 내 제품의 깨끗하고 좋은 품질의 이미지를 얻을 거의 불가능합니다. 나는 여러 다른 각도, 다른 빛 레벨과 모든 흐리게 것 같다을 시도했다. 도구, 내 이미지를 최적화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가 있나요? 크기, 성능,하지만 시각에 대해 이야기하지 ...


신이 그 (것)들에게 맞춤 견적을 제공 한 후 고객에게 청구하는 방법에 대한 가장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하자 당신은 잠재 고객이 사용자 지정 크기의 상자에 기입 할 수있는 "견적을 얻을"형태를 말한다. 하자 년대는 $ 376 노니 내가 인용 준 후, 실제로 고객을 충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내 머리 위로 떨어져, 나는 어쩌면 숨겨진 제품은 $ 1과 가격 설정으로 "사용자 정의"라고했다 생각하고 있어요. 그런 다음 양에 고객이 강한 게 아니 수 있습니다 ...


물 브로커 권고? 나는 이전화물 브로커와 일부 불운 ...합니까 누군가가 당신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사람 / 회사를 했어? / U / emorford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매 세 자원 / 고문 나는 우리 shopify 비즈니스에 대한 판매 세에 대한 조언에 판매 세 / 사람의 충전을 알리기 위해 자원을 찾고 있어요. 내 shopify 상점은 우리가 세금 넥서스이 있고 판매자는 라이센스 우리의 상태로 보낸 항목에 대한 세금을 충전,하지만 난 다른 국가로 전송 항목에 대한 세금을 충전에 필요한 기능에 대한 정보를 충돌 보았다. 나는 도달 범위를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