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07 9시 ECOMMERCE TOP stories

CRM B2C, 또는 여러 서비스에서 데이터를 통합하기위한 다른 솔루션을위한? 나는 그의 웹 사이트를 통해 개별 일대일 약속뿐만 아니라 그룹 이벤트를 제공하고있는 웰빙 전문을 위해 작동합니다. 우리의 고객 및 주문 데이터는 현재 여러 서비스에 걸쳐 흩어져 있으며, 진리의 단일 소스에 통합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를 들어, 우리가 제공하고 invo 여러 디지털 서비스를 사용하여 ...


떻게 지원되지 않는 국가의 페이팔 계정을 얻으려면? / U / iloveveggiesz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송과 신인 E-컴 판매자 도움이 필요. 안녕의 사람들은, 그래서 당신은 내가 법에 형제로부터 조언과 ECOM에 뛰어 신인, 나는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처음 이베이 경매 순서를 보낸 후 나는 가장 낮은 운송 비용과 국내 미국 운송하고 필요로하는 도움이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에서 생각합니다. 제품 1) 체중 1 파운드 6온스 제품 2) 제품 3 이온스 무게 3 파운드) 무게 6 파운드 이온스 I WA ...


장 디자인, 브랜드보기를 할 수있는 디자인 기관을 찾고, Shopify 저장소 디자인 안녕 모두, 우리 D2C 중 하나는 성장하고 우리는 그것의 시간을 재 설계 할 것을 생각하고보고 있습니다. 우리의 초기 디자인은 좋은 좋은 디자이너에 의해 수행했지만, 우리는 다음 단계로 먹고 싶어.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수있는 기관을 찾고 있습니다 - 새로운 로고, 포장, 태그 우리의 제품 및 우리의 디자인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