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15 4시 ECOMMERCE TOP stories

군가가 내 가게의 피드백을 제공 www.barknpaws.net하세요 / U / pupNpaw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는 지난 1 년간 만 페이스 북에 광고를 밖으로 분기 할 봤는데 내 전자 상거래 가게 Google 광고에 약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는 7 월에 시작하는 Google 광고에서 캠페인을 만들려고합니다. 나는 나를 위해 정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희망이 있음을 몇 가지에 대해 혼동하고 있습니다 : 나는 별도의 주제로 일일 예산 및 CPC를 이해합니다. 내 예산과 $에 대해 $ 5 / 일을 넣을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설정 한 광고는, 내가 모두 입력했다 ...


매 (티셔츠)를 얻을 출하 할 때, 내가 찾고해야 종류의 포장 어떤 운송에 대한 질문을 가지고 시작? 내가 수행 한 연구는 매우 광범위한 결과를 반환했습니다, 나는 구체적인 답변을 찾는 힘든 시간을 가졌다. 나는 표준이 개 제품 전용 (1 짧은 소매와 (1) 긴 소매)를 판매하고있다. 나는 아직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은,하지만 난 그냥 치수를 알고 싶은 달 말에 그렇게 시작됩니다 ...


든 전자 상거래에 대한하자의 이야기 물류, 물류는 일반적으로 매출원가에서 떨어져 가장 큰 비용이다. 나는 최근 매출의 9 %에서 8 %로화물 운송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관리했습니다. 나는 최상의 시나리오는 좀 더 큰 바구니와 규모, 가까운 우리 나라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에 아마 또 다른 창고 2-4 년 만에 5 %를 관리 할 수 ​​있다고 생각. 를 창고의 관점에서 ...


치 온라인 takeway에 가장 빠른 방법은? 현재 나는 woocommerce 설정을 가지고,하지만 난 완전히 과잉의 생각합니다. 서비스 옵션 사람들과 선반 소프트웨어의 일부는 영국에서이 추천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이런 식으로 뭔가를 본 적이 - https://www.touch2success.com/online-ordering U / / davvyCrocker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