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15 13시 ECOMMERCE TOP stories

스로 만든 사이트에 모바일 WIX 이미지 품질에 끔찍한 이미지 품질이 끔찍한 밖으로 평평! 다른 사람이 경험합니까? (내가 여기에 스크린 샷을 attatch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모든 노력을했습니다! 이미지 해상도를 크기 조정, 아무것도 작동이되지 않았다! 무슨 일이야? / U / PrimeBeast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디서 저작권이 아니에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당 제품 비디오 오디오 당신의 배경 음악을 / 어떻게해야합니까? / U / hollanda135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냥 자신에 의해 디자인 된 첫 번째 광고에서 첫 번째 판매했다. 굉장 느낌! 내 Shopify는 이제 약 한달 위해 쇼핑을했다. 항상 자신을 디지털 마케팅을 학습에 관심. 학습 경로 아래로 다이빙과는 너무 깊고 내가 수익성 광고 캠페인을 할 확신 충분 해요 전에, 학습에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발견했다. 지난 토요일, 와인의 몇 라운드 후, 나는 섹스를했다하고 그냥 해. 사진을 왔는데 ...


가 bigcartel 내 대시 보드 데이터, 고객 및 주문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는 가능한 방법은 고객 데이터의 손실없이 BigCartel에서 전환 할 있나요 시도? 나는 Squarespace로 전환을 시도하고있어하지만 난 내 고객 데이터를 저장하고 싶지만 제품 정보를 전송하는 Squarespace 만 허용에 bigcartel의 CSV를 가져하려고합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내 모든 판매 및 고객 데이터가 손실 될 것입니다 ...


는 현재 랜딩의 모든 세부 사항을 통해가는, 내 깔때기를 최적화하고있어 큰 결과를 가지고 유입 경로에 작은 변화에 대해 말해 -> 제품 -> 카트 -> 체크 아웃 페이지 및 각 하나의 사회적 증거의 다양한 형태를 시도. 나는 낮은 카트 / 체크 아웃 포기 율 결과의 작은 변화에 대한 당신의 경험을 듣고 싶네요. / U / xeno_sapie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