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16 4시 ECOMMERCE TOP stories

내 샘플입니다 나의 도움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는 내가 단기 및 장기 프로젝트에 사용할 나는 내 고객의 대부분은 전자 상거래 출신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https://imgur.com/gallery/yjaji9F 작동 I 또한 우리는 또한 사진 촬영을 할 대규모 프로젝트를위한 팀을 보유하고 / U / invokhel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가 teespring에 돈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까? 나는 teespring에 주문형 인쇄 일을 시작하고 싶지만 시작하는 돈이 필요하면 경우에 나는 판매를 시작하는 계정에 돈이 필요 할 때 내 페이팔 계정에 같은처럼, 궁금 해서요? / U / theunknown01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IT는 판매입니다! 동네 짱 먹 & Instacart 복제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 전체 응용 프로그램 - 전체 소스 코드에 대한이 만 FIRST (10) 고객 무료 재 설계 + 무료 ON iOS 및 Android 상점을 공개! 세부; https://gumroad.com/l/gQGwb / U / someonesopranos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션 비즈니스를위한 마케팅 영향력있는 사람으로 알아내는? 모두 안녕하세요, 수제, 고품질의 수영복의 시작 네덜란드 브랜드예요과 영향력 마케팅을 파악하는 것은 어려운 아무것도 짧은하고있다. 나는이 영향력과 공동 작업으로 폐쇄 한 : 한 한 YouTube 한 TikToker하고 TIK의 toker은 100,000 + 추종자를 가지고 있지만 단지 3.5K 가입자와 YouTube 사용자가 generat라는있는 동안, 그녀는 0 매출을 ...


이 내 첫 직장 및 covid의 bcos, 나는 곧 전자 상거래에 용도 변경 (일부 중 하나)이 될 것입니다, 내가 4 년 동안 기존의 쇼핑몰 마케팅 (이벤트, 세입자 프로모션)에 있었어요 용도를 변경. 전환 내 준비를위한 팁 / 도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디지털 / 전자 상거래에 대해별로 배경이 / U / bananabread_love [링크]에 의해 제출 ...


신은 어떻게 대응하고 사기 고객을 처리하나요? 저는 2019 맥북 프로 16 "$ 2500,이 켜지지 않은 주장하고 돌아왔다.이 반환 된 경우, 고객이 정말로 보낸 것을 다시 (13) 2011 맥북 프로였다"을 구입 한 고객이있다. 이것은 그들이받은 것입니다,하지만 난 2,017에서 2,019 사이에서만 맥북 프로를 판매하기 때문에 이것이 불가능 '빌어 먹을 것을 고객 요구. 하나가 아니다 ...


SHOPIFY : 나는 그것을 지불 해운 라벨하지만 고객을 구입하지 않은 경우, 나는 아직도 그들로부터 그 지불을받을 수 있나요? 내 질문은 : 순서를 나는 발송 라벨을 구입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만족"경우, 어떻게 내가 여전히 주머니가 고객으로부터 지불을 발송? 일부 배달 내가 캐나다 포스트에서 발송 라벨을 구입하는 대신 자신 떨어져을 드롭하는 경우, 지역입니다. 난 아직도 돈 배송 지불 한 고객을받는 건가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제출 ...


마존 질문 : FBA 및 FBM과 안녕 가격! 난 그냥 우편으로 아마존 패키지를 가지고와 아마존 팟 캐스트를 듣고는 가격이 변경하는 경우 나 패키지가 나에 도착하는 방법과 방법에 대해 생각했다. 나는 차이가 일들이 대유행하고있는 FBM 동안 FBA되는 데 사이에있다 궁금 무엇입니까? 가격은 떨어 뜨리거나 급증 적이 있습니까? 누구나 어떤 생각이나 OBS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