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17 4시 ECOMMERCE TOP stories

로운 월마트 - Shopify 파트너십 흔들고 전자 상거래 워터스 새로운 전자 상거래 제휴는 올해 월마트 마켓 플레이스에 1,200 Shopify 소기업 판매자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년 동안 월마트의 최고 전자 상거래 우선 순위는 시장 고객이 신뢰하는 것이다 구축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회사는 월마트 M을 열고, Shopify, 1 개 백만 개 이상의 기업에서 사용하는 모든 기능을 하나의 상거래 플랫폼과 힘을 합류했다 ...


309 : 내 학생 조엘 Cherrico는 도자기 온라인 오늘 판매 6 개 그림을 만든다 어떻게 쇼에 조엘 Cherrico이 정말 행복 해요. 뿐만 아니라 조엘에서 학생이었다 내 유익한 온라인 스토어 코스를 만들기하지만 그는 학생 수 1되었을 수 있습니다. 조엘은 도공이고 그는 손은 내 거실에있는 몇몇 조각을 가지고있는 놀라운 도자기를 만듭니다. 아시다시피, 판매 예술은 아마도 가장 어려운 제품 중 하나입니다 ...


품 사진 서비스 안녕 얘들 아, 난 당신 같은 어떤 아래를 언급 해주십시오 알고있는 경우 이벤트, 합리적인 가격에 내 제품 사진을 취할 수있는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 U / darielcid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자 상거래 운영에 대한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새 개발] 안녕하세요, 나는 매혹적인 찾을 전자 상거래의 맥락에서, IPFS에 대한 학습 봤는데,하지만 난 나 전자 상거래 운영의 기본을 모르고 그것으로 얻을 것이 너무 고급 같아요 그래서. 당신은 내가 잘못을 가지고 생각한다면 이러한 개념을 수정하십시오 : 전자 상거래 및 실행을 얻기 위해, 백엔드는 FOLL을 필요로 사실이다 ...


전자 상거래 상점 마케팅 사년에 대해 머리없는 닭처럼 주위를 실행 한 후, 나는 마침내 몇 높은 충격 것들에 초점을 시작하고, 다른 모든 것을 중단했다. 나는 그 어느 때보 다 빠르게 성장하고있어 더 행복 할 수 없었다. 나는 5 년 전에 처음으로 전자 상거래 사업을 시작, 혼합 성공, 이후 그 길에 있었다. 나는 몇 상점에게 자신을 가지고 다른 전자 상거래 소유자를 상담하고, 전자 상거래 관리자 위치에 있었어요. 나를 위해, 마케팅은 전자 상거래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이지만, 나는 확실히 먼저 자신에게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사람을 고려 ...


마트와 Shopify -이 우에서 스위치 시간? 안녕 모두,이 게임 체인저인가? 나는 몇 달 전에 shopify로 전환에 대해 모든 요청과 합의 우 더 유연했고 우리는 좋은 현서 있습니다. 아마존 쫓고 Shopify는이 PPC와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에 돈 저장,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와? 당신은 그들이 지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다른 전자 상거래 있도록합니까? subm ...


Question: Accumula or other option for integrating lightspeed POS with Shopify? All I can get are ads and limited reviews. Any firsthand experience with this, or, thoughts on a better solution than Accumula would be much appreciated. 😘 submitted by /u/sacred_algebra_2 [link] [comments]


자 상거래 사이버 보안은 어떻게 현대 전자 상거래 및 온라인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고 구현하여 가혹한 법적 제재를 피할 수 잘하지만 사이버 보안, 데이터 보호 및 개인 정보 보호? / U / KeyDutch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떻게 원격으로 전자 상거래 마케팅을 관리하는? COVID-19의 시작부터, 우리는 재택 근무에 대한 우리의 사내 마케팅 동료를 허용했다. 그는 PPC 및 이메일 마케팅을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과제 중 하나는 확실히 그가 실제로 하루 종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시간당 지급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일반적했습니다, 그 하루의 끝에서 일일 요약을 보내 ...


문 : 제품 페이지는 다른 변화를 나는 온라인 양말 브랜드를 실행합니다. 우리는 매우 잘 수행하고 5 성급 리뷰의 100 개의를 가지고 하나 개의 특정 스타일을 가지고있다. 나는이 특정 양말에 더 많은 색상을 출시 할 계획이다. 질문 : 마 나는 ONE 제품 페이지를 만들고 변화와 같은 목록 모든 색상 또는 각각의 새로운 컬러 디자인을위한 별도의 페이지를 만들? SEO A의 이점에 대한 귀하의 경험은 무엇입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