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17 13시 ECOMMERCE TOP stories

ECOM 사업 (특히 개인 라벨)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행 방법이고 당신은 사업을 지금 어디 있습니까? 이 가고 얼마나 호기심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이 풀 타임으로 가서 내 프리랜서 / 컨설팅 경력을 넣어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흥분하고 제품에 확신하지만, 나는 거기에서 단어를 점점 알고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내가 초기 inven을 위해 $ 7K 조금 넘는 퍼팅 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또한, 확실히 정상이다 난, 신경 기분 ...


자 상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 기술? 현재 함수의 거의 모든 유형에 대한 노출이있는 컨설팅 회사에서 일을하고 몇 년 동안 내 자신의 전자 상거래 상점을 열고 싶습니다. 나는 전자 상거래에 잘 변환합니다 직장에서 발전 할 수있는 가장 가치있는 기술은 무엇입니까. 나의 초기 생각은 디지털 마케팅 가능성이 가장 중요하지만, 다른 t을 좀하고 싶습니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