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18 13시 ECOMMERCE TOP stories

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나를 위해 내 곧 작은 온라인 상점에 대한 정적 사이트와 덜 비싼 방법을 만들려고 모든이 시간 이후로 결정 정적 전자 상거래 사이트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를 참조)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과지도 워드 프레스. 나는 온라인 연구를 많이했고, 나는 심지어 내가 가능성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템플릿을 바라 보았다. 검색 후, 나는 개츠비에서 하나의 무료 전자 상거래 템플릿을 사용하여 시도하지만 문제가되었다 ...


자 상거래를위한 대부분의 귀중한 기술? 전자 상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 기술? 현재 함수의 거의 모든 유형에 대한 노출이있는 컨설팅 회사에서 일을하고 몇 년 동안 내 자신의 전자 상거래 상점을 열고 싶습니다. 나는 전자 상거래에 잘 변환합니다 직장에서 발전 할 수있는 가장 가치있는 기술은 무엇입니까. 나의 초기 생각은 디지털 마케팅 가능성이 가장 꼬마 도깨비입니다 ...


딧 광고 가치가 있나요? 내가 teespring에 셔츠를 판매하고있어, 내 목표는 최소 100 개 판매 내 자신의 shopify 가게에 이동하기 전에 총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셔츠는 밈의 틈새 주위에 동그라미. 내가 꽤 덮인 것을 가정하므로 단지 정말 하나의 스타일이있다. 나는 100,000 이상 추종자 인스 타 그램의 밈 페이지에서 2 주 $ 이상의 300 26t 셔츠를 판매하고 만든 (그들은에 도착 ...


그냥 내 첫 shopify 사이트를 개설. 나는 영업 허가가 필요합니까? 안녕 모두 나는 20 그리고 난 그냥 내 최초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시작하고 나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기반하고있다. 내 웹 사이트를 실행하는 사업 면허를 취득해야합니까? 난 그냥 시작과 소득의 제로 달러를 가지고있다. 나는 IRS로부터 메시지를받을하거나 벌금을 부과받을 싶지 않아요. 어떤 조언 좋을 텐데, 그래서 나는이 슈퍼 새로운 해요. 감사합니다! U / / Imnacho에 의해 제출 된 ...


움말 : DDU / DAP 내가 궁금 운송에 대한 구매자의 책임 어떻게 관세와 수입 세금 일 (이것들이 내가 알고 내가 지금까지 처리해야합니다 알고 있습니다). 임무 또 다른 요금인가? 언제가가 도착하거나이 곳까지 붙어 될 것입니다 후 청구됩니다? 내가 선택할 경우이 또는 내 집에서 가까운 전달 될 것인가? 나는 수수료 오프 컷 그래서 모든 나는 주로 걱정해야한다는 것입니다 $ (800) 이상 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