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20 4시 ECOMMERCE TOP stories

토어 때문에 세 개월 (월 매출 $ 20,000 일) 전자 상거래 상점 전에 느린 웹 사이트의 한달에 $ 2,000 잃고 자신의 웹 사이트를 재 설계 나에게 고용되었다. 내가 눈치 맨 처음 것은 웹 사이트가 얼마나 SLOW했다. 그들은 마케팅, 재고 및 배송 바쁜 때문에 상점 주인은 종종 이러한 측면을 무시. 불행하게도, 느린 웹 사이트는 잘 변환하지 않습니다. 지난 개월 동안, ...


가 이베이, 에디터 선택, Shopify와 아마존을 통해 내 자신의 웹 사이트에 판매하는 여러 판매 플랫폼에서 기록 판매 정보에 시스템을 찾고 간단한 엑셀 시트에 지난 몇 년 동안 내 모든 매출을 기록 왔지만 그 짜증나는 수동으로 업데이트 할 필요 . 내가 판매하고있는 무슨의 정확한 양을 볼 수 있도록 내 모든 판매 플랫폼에서 자동으로 모든 내 매출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수있는 시스템이 있습니까 ...


크립트는 제품에있는 MP3를 따라 선택할 나는 JPlaylist와 JPlayer이있는 경우 JS 질문 그래서 ... 내가 할 수 있습니까? 나는 FTP / WebDAV를에 폴더 그것의 제품의 각 MP3가 있다면? 이 스크립트는 바로 각 제품의 / 바디 태그 앞에이다. 이것은 단지 이해하려고, 내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bestservice.com U / / Ariviaci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벤트 이베이가하는 것처럼 이벤트 페덱스의 요금을 할인하는 운송 소프트웨어가 있습니까 페덱스 ​​요금을 할인하는 소프트웨어 배송? 나는 다음과 같은 지금까지 시도하고있어, 그들은 모두 USPS 또는 UPS 중 하나입니다 : Shopify, 해적선, shipstation, 칠보. 몇 아웃을 떠날 수 있습니다. 이베이로 할인 할로하지 않는다 (페덱스 현재 접지 곳은 무거운 항목에 대한 꽤 좋은 거래입니다) - 바로보기 ...


원 사이트 시운전? 당신의 유료 회원 웹 사이트가 있습니까? 나는 하나를 설정 꿔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일을 한 방법의 예를보고 싶습니다. 나는 윅스에 현재 합니다만, 다른 플랫폼 납부 회원에 대한 일을 어떻게보고에 공개 될 것입니다. 에 의해 제출 / U / operablesocks [링크] [코멘트]


F & B 오기; 이 잘 알고있는 그들에게, 그것은 법적 F & B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특히 알코올 제품은 상업적 용도로, 필리핀에서 미국으로 말할 수? 아니면 지역 대리점에서 도매 얻기 위해 더 나은 무엇입니까? / U / iryandydanish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