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20 23시 ECOMMERCE TOP stories

온라인 판매점에 대한 피드백은 내가 몇 주 전에 처음으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시작 필요, 난 지금은 Google 광고가 실행 등등의 제품을 공급. 지난 주 (하루 +/- 1), 내 광고가 정말 클릭하기에도 불구하고, 변환하지 않습니다에 몇 가지 주문이 있었지만 ... 나는 광고도 문제가 될 수 알지만, 내가 먼저 있는지 확인하려면 나는 웹 사이트 D에 대한 명백한 실수를 아니에요 ...


료 소셜 미디어 관리 어이 모두! 내 이름 노아와 나는 개선 및 소셜 미디어 매니저로 나의 기술 세트를 확장하기 위해 찾고 있어요. 내 목표는 다른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 및 증가 수익을 개선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함이다. 나는 현재 뉴질랜드의 기업을위한 여러 가지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고 나는 구축하여 전 세계적으로 내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찾고 있어요 ...


가 내 가게를 완료 그래서 판매를 스핀, 나는 광고를 시작하는 데 약 해요하지만 난 내 친구로부터 피드백을 얻고 있었다으로 그들은 '판매를 회전'팝업 내 사이트가 더 의뭉스러운 보일 수 있음을 말하고 있었다. 너희들이 그것을 사용에 경험이 있다면 피드백을 원하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그것을 계속해야합니까? 타겟 고객의 문제합니까? (내 대상은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