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22 9시 ECOMMERCE TOP stories

법, 또는 앱은 고객에 대한 항목을 구입 / 풀 돈을 기부하는? 앱이나 내가이 문제를 접근해야 또 다른 방법이 있는지 궁금입니다. 내 shopify 매장 이벤트 취급의 전체 패키지 (사탕, 쿠키를) 신경,하지만 난이 지역 처음에이 관리 패키지 중 하나를 전송 (또는 그 이상)의 것 어디에서 고객이 기부하거나 수영장에 돈을 넣을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응답자들은 지역의 화재 depar에 같은 ...


떻게 이행 및 스토리지 파트너를 선택합니까? 나는 마케팅 측면에서오고, 많은 전자 상거래 상점에 대한 지불 캠페인을 관리했다. 그것의 시간 나는 내 자신의 사업을 설정하고 난 그냥 (이 차이가 있는지 아기를위한 제품) 내 제품을 소싱 완료되었습니다. 내가 저장 및 이행 파트너를 선택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전혀 단서가 없다. 나는 S를받을 수있는 사람을 찾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