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6-30 13시 ECOMMERCE TOP stories

람은 메르 카도 리브레에 판매? 나는 내 지불이 미국의 은행 계좌로 보낸 수 있는지 알고 싶어? 나는 메르 카도 상점 멕시코와 브라질에서 판매하고있어 경우? / U / dr_coffee_the3rd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용 자동화 쉬운 방법은 "관리"작업을 돌보고 자신에게 마케팅, 영업 성장을 추구하는 더 많은 시간을주고, 다른 값을 추가합니다! 스크립트 / 시스템을 구현 나는 자동화 개발자 및 컨설턴트 해요, 그리고 프리랜서 개발자 / 컨설턴트로 일하고 내 자신의 작은 사업을 관리 할뿐만 아니라, I는 기업의 크기 클라이언트 (1000 명 + 직원) 생각 돕는 대규모 다국적 회계 법인에 대한 작업 그들의 회계, 부기, 그리고 reportin의 많은 부분을 자동화하는 ...


이스 북은 저를 배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지금 약 5 일 동안 광고를 실행 한 후, 오늘 페이스 북은 매우 귀중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이고있다. 방문자의 70 %가 내 웹 사이트에 클릭, 심지어 (일부 단지 5와 같은 분 동안이 진정) 홈 페이지의 오프 검색되지 않습니다,이 새로운 기능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 내 CPC 거의 두 배가되었다. 무슨 일이야? 나는 헛수 변경하지 않은 ...


객 리뷰 / squarespace 가게 제안 안녕에 대한 squarespace 가게 제안 고객 평가 / 리뷰 시스템에 대한 평가 시스템, 내 squarespace 가게에서 내 제품 목록의 각 하단에 추가 평가 / 리뷰 섹션을 찾고 있어요. 나는 나에게 명부에 추가하는 코드를하는 듯했으나 아직 작동 하나를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여러 위젯을 시도했습니다. 사람이 어떤 그들이 사용하는 것이와 같은 또는 suggesti이 있나요 ...


들이 신용을 얻을 것보다 사람들은 정말 제품이 더 많은 문제가 원하는 무언가를 구입하는 농구를 통해 이동합니다. 나는 사본을 부족, 나쁜 제품 사진이 잘못 설계된 사이트를 본 적이, 그들은 사람들이 원하는 무언가를했기 때문에 전반적인 혼란을 체크 아웃 흐름은 꽤 잘 판매하고 있습니다. 플립 측면에서 또한 제품 판매 아무 재미없는 완벽 좋은 상점을 보았다. 내 요점은 : 당신이 있다면 ...


록 건물 안녕하세요 이메일, 나는 수천 개의 웹 사이트와 CSV 및 자동화 된 방법으로 웹 사이트에 이메일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어떤 제안? / U / FreedomUnicorn23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 IMPULS 구매자의 제품을 반환합니다. 네, IMPULS 구매자에 대한 작은 질문이있다. 얼마나 많은 다시 항목을 보내려면 어떻게합니까? 나는 평균 구매자가 매우 빠른 다시 항목을 보낼 해달라고 생각 ... / U / 로렌스-D [링크] 코멘트 의해 제출


트니스 업계에서 누구도 날 내 깔때기에 대한 몇 가지 포인터를 줄 수 있습니까? U / / Elias4918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3PL 컨설턴트? 그들에게 들어 본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링크 나 이메일이없는 경우? / U / TrapBae2000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는 어디를 광고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인스 타 그램 페이지 광고를 통해 시계를 판매하고 있는데이 같은 남성 패션으로 시계와 비슷한 틈새의 페이지에 광고를하는 것이 좋을 것 또는 유사한 인구 통계와 같은 스포츠카와 같은 페이지가 다른 페이지에 광고를 게재하는 경우 궁금 해서요 그들의 인구 통계 학적으로도 내 인구 통계 학적 인 젊은이입니다. 남자의 괴로움 ...


지털 비즈니스 / 전자 상거래 프로젝트 HI에 대한 설문 조사! 나는 내 프로젝트에서 일하고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내 설문 조사를 메우는 데 도움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감사하겠습니다. 그것은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내가 대학원이 필요 너무 감사합니다! https://forms.gle/rcGae1V8YQTqy3NZ6 U / / Mstchewmous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떻게 광고에 대한 매우 큰 틈새 시장을 좁힐 수 있습니까? 나는 POD 저장소에 t 셔츠 및 기타 물건을 판매하는 생각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농담 사료를 많이 제공하는 현재의 사건에 대해 농담을하고있다. 나는 다른 곳에서 입수 한 응답에서 판단 좋은 농담이있다. 그러나 나는 광고를위한 많은 돈이 없어 나는 내가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너무 커서 생각 ...


객 관리를위한 최고의 프로그램은 내가 다른 유형의 고객을해야합니다 사업을 시작하고 난 적합한 CRM 시스템을 검색하고 당신이 내 요구에 맞게하는 어떤 프로그램을 알고있는 경우에 나는 당신과 함께 확인 것이라고 생각 - 고객을 리셀러로 - 필요가 일정 후속 등 자신의 판매를 추적, 그들의 재고 수준의 고객을 전매 관리 할 수있게합니다 - 손님을 ...


요 조언 안녕하세요 - 사기 전달자 가능한화물! 여기에 첫 번째 게시물은 그래서 규칙 내에있어 바랍니다. 정말 당신의 도움이 이러한 종류의 문제와 처음 거래 감사하겠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 우리는 노 반환 정책, 사용자 정의 운동화을 (독특한 같은 온 - 오프 항목). 가장 비싼 디자인, Shopify 및 스트라이프 레이더 규칙 중 하나에 대한 지불을받은 모두 합법적으로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형적 전자 상거래 과정을 잘 알고 누구? 내 네트워크에있는 누군가가 가시적라는 회사에서 온라인 코스를 제안; 그들은 개인적으로하지 않은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있는 사람들이 들었어요 말했다 그들은 그것에서 많은 가치를 받았다. 여기 사람이 / 들어 본을 촬영 한 경우보고 그냥 궁금해서. 나는 코멘트에 링크를 게시합니다. / U / pivotable_drake [리튬에 의해 제출 된 ...


에게 이행 서비스를 추천? 나는 거대한 소셜 미디어에 도달하고 우리는 우리의 공급 업체가 잠겨 있습니다와 공인 인 나의 좋은 친구와 함께 의류 회사를 시작하고있다. 우리는 지금 우리의 Shopify 저장소와 통합 할 성취 서비스를 찾고, 모든 사람들이 무엇을 사용? / U / andrewsjusti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마존에서 동일한 제품이 같은 판매하지? 내 직업은 최근 아마존을 통해 품목을 판매하기 시작하지만, 우리는 하나 개의 항목 (의료 시험 장갑) 거의 즉시 다른 색상의 같은 항목이 거의 모두에 판매하는 반면에 매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리스팅은 (파란색 판매 밖으로 블랙 VS 블루) 색상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동일하다. 여기 무슨 일? 이유는 단 하나의 항목이 점점 ...


이컨 향신료 마찰을 판매하는 새로 도입 된 Shopify 저장소로, 나는 당신의 솔직한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사이트는 확인을하고 있지만,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시간 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많이 감사합니다. https://www.drbaconhasthecure.com/ + 이미지에 대한 생각이 사용? + 그것은 시장에 새로운 이후 리뷰는 제품 이상으로 이동하려면 OK 내가 사회적 증거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 다른 어떤 도움이 될 ...


떻게 Repixel 재 타겟팅 페이스 북 광고를 사용하여 귀하의 웹 사이트에 트래픽을 가져 오기 사용하여 페이스 북 광고의 대상을 다른 사람의 웹 사이트에. 어떻게? repixeling으로. 당신이 해킹 아직이 트래픽 증가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놓치고있어! 어떻게 Repixel를 사용하여 페이스 북 광고의 대상을 다른 사람의 웹 사이트에 게시물을 부트 스트랩 전자 상거래에 처음 나타났다.


대한 전자 상거래의 성공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길 빌드 달러 (A $) 3 + 억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아직 너무 어려운, 그래서 간단 할 수있다? 당신이 쫄 깃의 공동 설립자을 묻는다면, 대답은 일제히 '예'입니다. 이 회사는 ... 단수 슬로건을 주위에 정렬됩니다. 와우이 고객은 고객 충성도, 추천 및 브랜드 구축의 강력한 플라이휠을위한 기초이다. 특히 애완 동물 공간, 애완 동물 공동 어디에 ...


은 광고는 제공되지 않을 수있다? 내 일일 예산 그것은 단지 0.30 지금까지 내 고객은 구매 당 내 비용 총액 내 틈새 시장을 목표로 내 이전 캠페인을 많이 얻고 있었다 유사한 항목 상단을 바구니에 내 추가의 10 %를 타겟팅 £ 8 이상 3백만명이다 £ 보냈다 £ 50 클릭과 구매 당 광고에 £ 9에 대해 지불했다 / U / PrimeBeast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3PL 비용. 규범은 무엇인가? 나는 새로운 3PL을 협상하는 과정에서 현재입니다. 이 고양이를 피부에 만 다른 방법이있을 수있는 것 같습니다. 불행하게도 내 네트워크는 매우 깊은 나는 그래서 여기에 물류에 없습니다. 좋은 / 나쁜 3PL 비용은 무엇입니까? 지금 우리는 외형 매출의 8 ~ 12에 대한 %로보고있는 우리는 운송 비용을 지불합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집 O를 할 수 없습니다 ...


어떤 shopify 채널은 갑자기 몇 달 전에 중지? 몇 주 전, 몇 가지 shopify을 dropshipping 채널을보고 시작했지만 대부분은 약 ferbuary에서 멈췄다. 아무도 이유를 알고 있나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fZwN0ZlrTkAz7i1U8h2lQw https://www.youtube.com/channel/UCba-OKnXOFOe3eTXlXYuDTQ / U / TrioDeJaneiro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포츠 / 운동 의류 유한 시작 당신의 경험은 무엇입니까? 인수 당 비용? 반복 고객? 채소 영향력, 페이스 북의 광고 또는 Google 광고? 안녕하세요이 요청을 검토 할 수있는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dropshipping에 성공하고 어떤 실패와 전자 상거래 상점 전선에서 몇 가지 범주로 다뤄왔다. 긴 이야기를 짧게, 나는 빨리 핵심 신념으로 더 많은 비즈니스 정렬되는 더 나은 타겟 고객의 이해와 .. 하나가 할 수있는 공동 마케팅을 실현하고 ...


3PL 사업 I를 구축하기위한 제안 몇 시간 동안 내 자신의 e 비즈니스를 실행 한 여러 위치로 내 자신의 성취를하고있다. 나는 이행 사업에 더 관심을 갖게 오전 집중하고 3PL 서비스로이 성장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해할 수있을 것이다이 점에서 제안과 아이디어를 찾고 있어요? 상황이, 좋아하는 것을 현재의 고통 포인트는와 ...


(심지어 3-5 제품) 무료이며 나를 / U / bigboy2791에 의해 제출 된 내 웹 사이트에 그것을 포함 할 수있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찾고 [링크] [코멘트]


빌드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 최고의 플랫폼? 나는 어떤 파트너와 제품을 개발하고 있어요 우리는 함께 갈 수있는 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한 IT와 모양에 대한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설정하고자합니다. 내가 그것을 배울 수있는 시간에 집어 넣 으려 해요, 워드 프레스 작업에서 일부 자바 경험과 경험이 있습니다. 나는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사이트를 원하는 managin와 함께 작동하도록 쉽게 정말 매끄러운 모양과 수 ...


즈니스 계정 거래 수수료를 확인 방지? 난 그냥 내 비즈니스와 shopify 가게를 시작입니다! 나는 내 사업 당좌 계정, 그러나, 대부분의 은행이 (50와 같은) 특정 지점에 당신이 "무료"거래 포기를 사용하려면 은행에 무엇에 대한 연구를하고있다 그 시점 이후 그들은 거래 당 50 센트 같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 만약 내가 제대로 이해하고, shopify 전자를 입금합니다 ...


전자 상거래 상점을 비판 난 그냥 내 전자 상거래를 시작했다. 너희들은 개념 / 매장 레이아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Www.moodtins.com U / / Tarfool4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신이 두 사이트에서 동일한 항목을 나열하거나 각 서비스에 대한 특정 항목을 나열 할 두 에디터 선택과 이베이 할 일에 판매하는 사람들을 위해? Thankssss 가 / U 제출 / Sabalpalms [링크] [코멘트]


은 관객 및 관심있는 유사 잠재 고객을 만들어, 분명히 나는 ​​그러나,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는 내 고객을 확장됩니다 말한다 이익을 추가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유사 잠재 고객을 만들 때 페이스 북은 이미 이익을 알고 있나요? 또는 이익을 내 유사 잠재 고객에 만 적용 추가 할 것인가? 감사! / U / PrimeBeast7 [린에 의해 제출 된 ...


떻게 "에서 선박"과 "색"을 제거 할 수 있습니까? 나는 oberlo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제거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shopify에있어. / U / mrrichmahogany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은 dropshipping에 대한 세관 브로커가 필요하십니까? 세관 브로커 가격은 국경을 넘어 하나의 제품 ($ 20-30) DROPSHIPPING 위해 (유료 $ 15 정도)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내 제품이 아니라 많은 비용이 나는 제품에 대한 세관 브로커 $ 15과 $ 10 지불하는 경우, 내가 할 수있는 돈이 없을 것 같은 느낌. 어떻게 너희들은 그것을해야합니까? 나는 배송 시간 때문에, 캐나다, 미국에서 수송선 계획 ...


주문 것들 웹 사이트 시키에 계정을 가진 사람에 대한 가능하고 수수료 나에게 직접 배를 드롭? / U / truck72003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많은 데이터는 다수의 청중을 =? 페이스 북 픽셀에 더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내 유사 잠재 고객이 더 큰 것을 의미합니까? 그래서 : 카트 데이터에 200 평균 추가는 = 6,000,000 잠재 고객이 카트 데이터 = 3,000,000 잠재 고객합니까 100 추가? (닮은)는 내가 페이스 북 픽셀에 내가 할 수있는만큼 데이터로 수집하려고 하는가? 100 정도입니까? 감사! / U / PrimeBeast7 [1,5 의해 제출 ...


A / B로 간주 사람이 제품 가격을 테스트 했습니까? 나는 제품 가격을 테스트 분할의 가능성 (A / B)를 이해하려고 노력 중이 야. 도구를 테스트 가능한 A / B에 내 연구에서, 그들은 거의 항상 페이지 디자인 / 사진 / 제품 설명 등이 아닌 가격을 최적화에 초점을 맞춘 것 같다. 개발자는이 주소 t에 도구를 구축의 가능성을 브레인 스토밍 날 잡았어 ...


신의 무료 체험이 충분하지 않으면 어떻게, JungleScout 또는 헬륨 (10)에 대한 많은 포격없이 아마존에서 높은 수요, 낮은 경쟁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까? 나는이 기본적으로 또 다른 '어떻게 수송선 할'포스트 알고하지만 난 다른 기업가 정신 / 사이드 허슬 장소를 탐험하고 있습니다. / U / jointventureda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능한 몇 초기 선택과 전자 상거래 의류 사이트를 시작하는? 안녕 모두, 그래서 난 단지 처음에 나에게 몇 가지 선택을 허용 의류하지만, 예산 제약의 아주 좋은 품질의 조각을 소싱하는 과정에있어. 내가 사이트 주위의 SEO를 구축하면서 필자는 처음에 페이스 북 PPC에 은행.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다른 아무것도 볼 수 브라우징 시작하면 나는 ...해야한다 걱정 ...


리가 정말 2020 년 EV SSL 필요하십니까? 이 그림과 같이 (빌드 신뢰에) URL의 녹색 막대 및 회사 이름을 표시하여 쇼케이스 웹 사이트의 보안이 될 것 인 EV의 SSL을 얻을 내 의견의 주요 이유 중 하나 https://ibb.co / 64nmBKd는 그러나, 나는 사파리, 크롬, 파이어 폭스에서 모든 그는 유명 사이트 (페이팔, 페이스 북, 아마존)를 확인, 그들은 만 표시 ...


바른 제품을 찾기? 안녕하세요, A에 대한 다른 팁이 당신은 사람들이 나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메신저 요구하고 있지,하지만 임은 어떻게 제품이 이상적 솔루션 사람들이 그것을 소유 할 이유가 필요하다는 인식 제품을 찾을 도움을 요청하지만 생성물? 내가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 / UX 디자인 또한 비디오 편집에 정통한이기 때문에 그것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어. 목 ...


고의 제휴 통합 생각이 판매를 촉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제휴는 Bigcommerce을위한 추천 앱? 감사 U / / FlippingAtx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료 교통 내 의류 기업에 대한 Shopify 저장소가 있습니다. 어떻게이 가게에 무료로 트래픽을 유도합니까? U / / Greeneyeb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매 세, 영업세와 아마존 FBA 세금에 완전한 수첩 (저장하기 92 가지) 세금을 지불하는 것은 어떤 사업을 시작할 때의 기업가의 꿈. 당신은 스프레드 시트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


일 위해 나는 매일 내 명령을 포장 내 테이블에 기록을 시작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을 찾고 있어요 포장을 기록에 대한 제안. 그 이유는 요즘 자신의 주문이 주장 잡 후 그들이 잘못된 항목을 가지고 또는 양들이 무료로 물건 사기 판매에 단지 주문한 것보다 적은 것을 부정직 한 구매자의 상승이 있었다으로이 일을 시작해야합니다. 에 최악의 ...


적 조치 반대 FLIPKART 도움말을 복용에 대해 생각! 나는 월 2020의 29 원 플러스 OneBLP571 루피 999에 대한 Resolly 모바일 배터리를 주문했다 그것은 제품이 결함이 있음을 일주의 내가 톱을 위해 그것을 사용 후 브랜드 이름과 송장없이 6 월 5 2020에 나에게 배달되었고, 그것은하지 않습니다 70 % 이상, 내 전화는 25 %로 15 사이에 꺼지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REPLAC를 요청 ...


3PL의 볼륨? 타사 이행 말이 사용하는 경우 말하기 일반적으로, 특정 지점이있다? / U / AptSeagull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이 추천 할 수있는 모든 좋은 젠토 전자 상거래 테마? 안녕하세요, - 내 제품 가구이다 - 아무것도 사용자 정의 - 친화적 인 블로그 - 당신은 사람들이 추천 할 수있는 경험을 어떤 주제를 다른 플랫폼으로 바람직 젠토하지만 개방 - 모바일 물론 쉬운? 사전에 감사합니다. / U / smearmyrai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군가는 "개인 정보 보호 쉴드"들어? 그것은 당신의 판매에 영향을 미칩니 까? 안녕하세요, SaaS는 기업 / 웹 사이트, 독일에서 사람이 하나의 이벤트 (그래서, 그랜드 총 $ 100USD)에 대한 사용을 위해 $ 100USD / 월 패키지를 구입보고 있었다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내가 "개인 정보 보호 쉴드"에 등록 된 경우가 등록되지 않은 기업들과 작업을 거부하기 때문에, 알고 싶어. 조사하면, 그것의 개처럼 보인다 ...


행 PPE의 크리에이터 글로벌 Covid-19 대유행이 봄의 한 가운데에서 좋은을위한 힘을 합쳐, 기업 레베카 Cahua와 비비안 숨어 만드는 힘, 기술, 팀에 합류 생산에 가져다 재사용 가능한 나노 마스크 그 콤바인의 높은 수준 통기성과 편안함을 여과. 전자 상거래 타임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듣고 Cahua과 숨어와 통화를 ...


고의 배달을 기다리는 중. 내 사이트는 어떻게 발견합니까? 나는 집 / 차고 체육관 장비 브랜드 www.exigefitness.com을 설정 한 내가 내 제품을 판매 할 준비를 옆에 무엇을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현재 내가 웹 사이트에 대한 몇 가지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착하는 제품을 기다리고 있어요. 그 동안 어떻게 웹 사이트에 고객을 얻을해야합니까? 나는 구글 검색 콘솔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수행하지만, 좀 더 IDE가 필요했습니다 ...


이스 북 상공 관리자 질문 안녕 모두, 우리의 사업은 유럽 연합 (EU)에 기반하고 우리는 IG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페이스 북 & IG 체크 아웃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었다. 우리가 그것을 평가의 중간에 있으므로 미국 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경우이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고 잘 될 것입니다. 1 그것은 가치가 있습니까? 페이스 북은 그러나 지금까지의 내가 사람들이 이해로 5 %를 받고있다 ...


자 상거래 웹 사이트 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생성하고 고객이 주변의 자신의 제품의 3D 모델을 볼 수있는 기능을 추가하려는 오전에 대 한 3d 상품 미리보기. 이 아니면이에 사용할 수있는 제 3 자 API를 지원하는 그 어떤 NPM 패키지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U / 나 --_-- 프랑스 인 기자가 마시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5) 전자 상거래 호혜 마케팅 예를 들면 당신은 당신은 Sleeknote에 첫 출연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포스트 (5) 전자 상거래 호혜 마케팅 예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들은에서 eComerce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운 경우 어떻게 전자 상거래 메신저 (16)에서 시작하고 전자 상거래에 대한 단서가 없다합니까, 깡통 누군가가 나에게 설명? 나는 나 자신을 교육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U / / J4ckahmed10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라인 판매자로 배송에 충전 판매 세금에, 기회는 좋은 언제 어떻게 적어도 일부 운송이나 배달 수수료를 고객에게 부과하는 것이 ...


SMS 마케팅에 초보자 가이드는 여기 SMS 마케팅 우수 사례 시작하기! 인상적인 참여율 및 투자 수익 (ROI)과 함께, 그것은 대단히 인기있는 마케팅 방법이되고있다. 포스트는 SMS 마케팅에 초보자 가이드는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나타났다.


도 https://ibb.co/LS3khjC 내 클릭 스루는 대부분 노인에서 오는 볼 수 있듯이을 통해 홀수 연령 인구 통계 학적 클릭? 내 광고가 트래픽에 최적화되어, 필자는 50 총 클릭,하지만 변환을했다. 어떻게 여기에서 이동해야? 내 가기 : https://www.moodtins.com U / / Tarfool4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의 최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이봐, 난 잠시 동안 지금 DROPSHIPPING하지만 스트라이프 몇 가지 문제에있어왔다. 나는 스웨덴과 그들이 자신의 미국 고객을위한 DROPSHIPPING 수락하기 때문에 매우 이상해을 dropshipping를 허용하지 않는 스웨덴 스트라이프의 측면에서 살고 있습니다. 어쨌든, 내가 지불 게이트웨이에 대해 가지고있는 옵션이 궁금하네요? 나는 어떤 엄마 합법적 인 비즈니스 이름이없는 ...


이지 URL과 Google 웹 로그 분석 내가 가진 문제는 내가이 문제 또는 내가 무엇을 잘못하고 있어요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여기에 누군가를 바라고 있어요. 원래 나는이 개 분석의 특성, 우리의 웹 사이트에 대한 하나 우리 가게 하나 있었다. 우리의 상점은 우리의 웹 사이트와 다른 도메인에,하지만 지금은 결합된다. 우리는 우리의 상점에 대한 Ecwid를 사용합니다. 각 제품은 당신이 일을 찾아 그렇게 할 때, 그것에 부착 된 제품 ID를 가지고 ...


반적인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의 당신의 온라인 Business One의 사용 방법 및 적용 재판매 인증서는 도매 또는 소매에서 제품을 구입 한 후 주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


ChannelAdvisor의 한도 초과? 나는 문제의 좋은 종류가 있어요. 나는 아마존, 이베이, 너무 월마트와 타겟 등의 플랫폼에서 비트를 통해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 야외 스포츠 장비에 주로 초점을 맞출 때부터 미친 Q2가 있어요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보다는 자연의 안전입니다!). 나는 "문제는"내 채널 고문 계약은 내가 지불하는 이상 매출의 일정 금액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생각 ...


Finally scaling my online store! 🙏 Five years later! Now that I have the right amount of inventory I am spending about $1k a day on Facebook ads and averaging about 3-4x. Sales are through the roof! Hope I can continue this trend on a daily basis. https://imgur.com/a/GQrXtdQ submitted by /u/Agcryptonic [link] [comments]


치에 최고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 전체 기능 디지털 저장? 그래서 내 디지털 상점을 시작 sellfy, shopify 및 squarespace 비교에 찾고 필자. 나는, 내 가게에 생산 제품을 판매 할 계획 도메인을 가지고 살아야하고, 설치에 대한 전체 웹 사이트를 원하는 메신저. 난 정말이 sellfy 제공 및 사용의 용이성을 특징으로 즐길 수 있지만, 자신의 웹 사이트 / 상점의 정의는 다소 한계입니다 ...


람이 내 dropshipping에 매장을 검토 할 수 있을까요? 안녕, 나는 최근 (몇 카트에 추가 / 체크 아웃을 개시)없이 구매의 결과 광고의 몇 일 후에하는 dropshipping에 저장소를 생성, 나는 물건을 고정 초점으로 내려 갔다. 내가 조언을 다른 장소를 많이 게시, 그것의 대부분이 작용했다. 사람이 어떤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을까? - 어떤 제안 주시기 ...


품 연구지도 어이 ECOM 게임과 인터넷 공간에 대한 모든 꽤 새로운. 나는 나의 작업 경력의 대부분을위한 모델링과 서비스를 통해 내 생활을했습니다,하지만 유행은 필요 원격 소득을했다. 내 질문은 : 당신의 의견에 최고의 제품 연구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비디오를 본 및 shopify 상점과 드롭 쉽에 두 과목을 구입했습니다 ...


Fullfillment I에 대한 Boxzooka 현재 나의 Shopify 의류 매장을 확장 할 이행 옵션으로 찾고 있어요. 우리는 boxzooka과의 회담에있는, 사람이 현재 어떤 피드백을 줄 수있는 그 것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 U / andrewsjusti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는 그것이 자신의 ECOM 웹 사이트 내 핫 소스 회사를 시작할 준비가 거의 얻고 당신의 정직 검토를 사랑! 내 처음 내가 만드는 웹 사이트하지만 첫 번째 시간을 만들기가 아닌 경우 ECOM 한 모든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 정직 주저하지 말고 이렇게! 가격, 모양과 느낌, 텍스트 또는 무엇을 수 있을까, 나는 의견 열려있어. http://saucierhotsauces.com 많이 감사합니다! 참고로, 놀라지 마세요 나는 shopify 하위 Reddit에 같은 일을 게시하도록하겠습니다. 제출 ...


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는 가장 가치있는 다음과 같은 영역의 어느 전자 상거래 안녕에 가장 가치인가? 엔진 최적화 (SEO) 컨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당 지불 클릭 (PPC) 제휴 마케팅 기본 광고 마케팅 자동화 이메일 마케팅 온라인 홍보 인바운드 마케팅 스폰서의 내용을 검색 내가 SEM을 생각하고 / PPC는 디지털 방식의 다른 기술의 외부, 가장 중요한 ...


는 상태 LLC의 아웃 적용하기 전에 필요한 것은 국가의 밖으로 LLC 신청? 또한, 최적의 상태 이유는 무엇인가? 나는 잠시 그 ​​SC를 읽고 와이오밍 좋은 선택입니다 있습니다. U / / UncleDrewFoo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라인 상점에 "순서 보호"를 추가 나는 어떤 상점 손상의 경우에는 자신의 패키지를 수혜자 고객이 달러에 대해 얻을 수있는 무언가 (보통 좀 덜)는 "주문 보호를,"이 나타났습니다, 도난, 등 당신이 당신의 Shopify 상점에 추가 할 수있는 "쌌다"같은 회사가있다. 고객은 기본적으로-선택했다 밖으로 선택하는 선택을 취소해야합니다. 그들은 현재 C ...


라인 애완 동물 가게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www.pawxclaw.com www.pawxclaw.com / U / pupify_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독 상자 비즈니스합니다 나는 한 제품 페이지로 보낸 경우 다음 구독을 상향 판매 깔때기 구독 상자 페이지로 바로 광고를 링크하거나 전체 판매를 생성? - 내가 모든 도움을 필요로하므로 내가 전에 구독을 해본 적이 없다. 또한, 나는 집에서 자신을 상자를 포장에 계획하고 그들을 밖으로 발송 ... 나는이 방법이 너무 비싸 오 될 것입니다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마케팅 A는 대상 변경, 이메일을 조금하는 SMS의 비트와 좀 더 ... 나는 아래에 당신을 위해 그것을 무너 뜨리는려고 비트에서 $ 197,999.37 또는 총 수익의 43.43 %가되었다. 이 특정한 경우 TOF에서 (최고 깔때기) 차가운 트래픽은 페이스 북에서오고있다. 그것은 수송선 제품입니다, 타겟팅이 70 %, 미국이 | 30 % 영국. 의 처음 총 수익의 다시 43 %를 가져 채널을 보자 : [1] _ 페이스 북 대상 변경 ...


레타 반 리엘의 시작 및 규모 전자 상거래 과정에 대한 생각? 그들은 순간에 마케팅과 야생가는, 호기심이었다 사람의 그것을 구입 한 경우있어 그 가치가 돈인지? / U / roytaz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가 처음 Shopify 저장소를 시작,하지만 난 내 파트너가 정말 웹 사이트에 많은 기여하지 않는 방법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그에게 말해야한다? 그래서 난 내 첫 Shopify 저장소를 시작,하지만 난뿐만 아니라 이사까지 저장, 가게를 지원할 수 있도록 작업 RN을 찾고 있어요. 내 친구가 50 % 대가로 가게를 실행의 비용을 지불하는 제안했다. 처음에 나는 그래 그 수 내 친구와 함께 일을 추측 냉각 거라고 생각 나는 가게를 실행하려면 $ 30 / 개월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F를 어쨌든 ...


'고위험'지불 서비스 제공 안녕하세요, 우리는 장난감, 미디어, 란제리 및 기타 보지 못하던 상품을 판매하는 성인 가게를 실행합니다. 현재 우리는 워드 프레스의 오프 실행하지만 우리가 더 효과적으로 우리의 온라인 판매를 확장 할 수 있도록 더욱 간소화 전문적인 모양을 위해 shopify을 통해 전환 과정에서입니다. 최근에 나는 shopify 지불을 사용에 대한 없다는 문제에 온 ...


B2C 업체의 B2C 마케팅 그래 플와 ​​개인 전술 상인은 개인이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실현,하지만 그들은 IBM 왓슨 광고와 관련하여 애드 위크 인텔리전스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개인화 전략을 구현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개인화를 정의 시작, 중지 및 계속 기분이야의 유일한 렌즈를 통해 정제 할 수있다 ...


구든지 전자 상거래 보석 사업을 시작하는 나에게 어떤 유용한 정보를 줄 수 있습니까?! / U / theskyisblue23xo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신은 페이스 북 광고를 신뢰하십니까? 궁극적으로 그들은 돈을 벌 수있는 사업,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진정으로 당신이 지출 무엇의 대부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신뢰합니까? 그들은 여분의 모든 광고주 단지 $ 0.50를 하루에 비용을 청구하면 내 말은, 우리는 아마 실 거예요, 심지어 계정으로 가져가 있지만 훨씬합니다! 그래서 얼마나 그들이 합법적으로 우리에게 가장 좋은 F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신뢰 할 ...


로운 사과 변화는 전자 상거래 추적 및 리 마케팅에 영향을 미칩니 까?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 https://www.forbes.com/sites/kateoflahertyuk/2020/06/25/apple-ios-14-is-facebook-and-googles-worst-nightmare-coming-true/#300de6754335 로 / U / justhereformarketing [링크] 제출 [코멘트]


객 피드백 당신의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할 일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 당신은 당신의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뭔가를 구입 마지막으로 고객이받은 제품에 대해 무슨 생각을 알아? ...


자 상거래에 5000 고유 한 항목을 마이그레이션하는 달콤한 노인 및 비즈니스 안녕 모두 가족의 체류를 돕기 위해, 난 그냥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지역의 가게 주인은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설정하고 도움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의했다. 그와 그의 가족은 covid 위기로 큰 타격이었다. 그는 네팔에서 1 세대 이민자이며,이 단일 위치에서 십년>에 대한 보석, 수공예품, 향, 의류 등을 판매, 동양 테마로 저장소를 실행하고있다. 그러나...


물 Forwader 권장 사항 - (- 300 킬로그램에서 100 사이) 아시아 헤이 판매 특별히 베트남, 당신은 작은 LCL 선적을위한 좋은 서비스와 속도를 갖춘 추천화물 전달자가 있습니까. 또한,화물 운송은 일반적으로 HS 코드 식별을위한 세관 브로커를 포함합니까? 아니면 별도로이 서비스를 찾을 필요가 않습니다. 화물 항공편이 바을 반환하면 나는 가능성이 바다 LCL 그러나 아마 공기 frieght를 사용합니다 ...


WooCommerce 안녕 작동하지 페이스 북과 인스 타 그램 제품 내 FB / 채소 가게가 설정하지만 몇 주 후 모든 제품은 "리뷰"로 추락했다 생각했다. 난 그냥이 밖으로을 기다리거나이 주위에 얻을 수있는 방법이 존재해야합니까? / U / bc_01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사이트 광고 내 제품? 내 아마존 페이지의 탄소 사본을 만든 것을 온라인으로 발견하고 내 실제 아마존 페이지에 연결하는 웹 사이트가있다.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링크에 게시하지만 우리는 추천 보너스 또는 아무것도 그들과 어떤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그렇게함으로써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그들은 아마존에서 구입하는 사람들을 참조 떨어져 돈을 벌 수 ...


자 상거래는 명백한 측면에서 "하늘이 파란색"로 바로 거기에 위 거대하게 성장하는 시장 남아 있다는 산업 스럽되기위한 가이드 ... : 도매 유통으로 전자 상거래를 태클하는 방법


드 프레스 및 제품 배송에 대한 질문. 도와주세요. 나는 워드 프레스의 상단에 온라인 상점 실행 woocommerce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정의 만든 PDF 파일을 제공합니다. 나에게 말했다 제품에 대한 사용자 지정 양식에 '제품 A'를 구입 사람들을 리디렉션 할 수 있도록하는 어떤 플러그인이 있나요? 나는 제품 A, 제품 B 제품 C가, 나는 클라이언트가 구매 후 사용자 정의 포럼을 채우려. 이걸 어떻게 달성 할 수 있습니까? 또한, 나는 것 ...


장 좋은 장소는 제품을 주문하고 당신의 로고는 그들에 인쇄 한? 나는 작년에 내 자신의 작은 사업을 시작하고 확실히 일을했다. 상황이 픽업하고 연결이 친구는 내 제품에 대한 자신의 프로그램을 공급하기 위해 저를 선택하고자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 나는 알리바바의 오프 주문 나는 제품이 꽤 있지만이 기회 수단은 내가 꽤 높은 품질의 장비를 갖고 싶어 말하고 싶지만. 이것의...


가게는 진짜 생각하십니까? https://www.renewdayp.com/ 나는 영어 스피커가 아니에요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최근에 열었던 상점 또는 사기이었다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저장소에 대한 인터넷에서 정보의 부족이있다. 거기에 누군가가 그것을 사용되어 있습니까? 그것은 그들이 저작권 renewdayp.com을하지만 copyright.gov에서 찾을 수 없다고 / U / averyha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엇 어도비 상공 클라우드 정의 및 올바른 선택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인가? 2018 년 봄, 다국적 소프트웨어 거인 어도비는 그들이 구매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 ...


2 VC-백업 회사는 매우 다르게 같은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 문제는 : 당신이 $ 7 칫솔을 판매 어떻게? 칫솔은 상품이며, 우리가에 몇 달러를 지출에 익숙해 져있는 한 가지. 상인으로, 그것은 프리미엄 제품의 구매를 구동하기 위해, 이야기의 충분하고, 감정을 생성하는 작업입니다. 많은 DTC 브랜드의 경우, 의사 결정은 감정적 인 결정을 내려 온다. 내가왔다 ...


규모 성공으로 동향 제품 만 ... (구글 트렌드처럼 도구) 얘들 아, 그냥 너무 당신을 위해 아주 잘 날 위해 노력하고 뭔가하고 힘 작업에 대한 내 생각을 공유하고 싶었다. 이것은 하나의 방법이라고합니다. 아니 방법. 난 단지, 트렌드 제품을 판매 되거 싶습니다. 내가 말할 때 지금, 특히 구글 검색 량의 특정 서지에 의해 백업됩니다 I 평균 제품 "추세". 생각한다...


Shopify는 나에게 이메일과 내가 그들의 규칙을 위반 분명히했기 때문에 아래로 내 가게를 종료합니다. 하나의 문제는 내 가게는 어제 생성과이 설정되지 않았거나 다른 사람도 라이브 아직 ... 사람이 이런 일이 있었다 이제까지 ...있다? 귀하의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들은 감사합니다! / U / YeastYeti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이스 북 광고에 대한 구매 전환을위한 좋은 비용 총액은 무엇인가? 내가 그로 유지되도록 내 페이스 북은 기본적으로 £ 4를 보였다 / U / PrimeBeast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절한 이베이 스토어를 시작하기에 이동? 안녕 얘들 아, 나는 잠시 지금 이베이에 내 사용되는 물건을 판매하고 있고 나는 그것을 할 몇 가지 여분의 현금을 즐길하지만 다음 단계를 취할 그냥하지 않도록 현명한 제품으로하려면 무엇보다 일관되고 싶어요. 물론 키워드 검색을 수행하고 예를 들어 운동의 제품과 좋아하는 나에 대한 행동의 첫 번째 코스가 될 것입니다 인기가 무엇을보고 ...


외 복귀 솔루션 안녕! 나는 영국에 중국에서 선박 제품을 삭제하고 내가 예를 미국에 대한 해외 반환 처리에 대한 갈 것 I는 영국 방법을 기반으로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쉽게 수익을 처리 할 수 ​​있습니까? 해외 항목을 반환 너무 비싸지 만 나는 고객이 항목을 계속 할 경우, 그 학대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복귀 '로 고객을 허용 할 수있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자 상거래에 대한 설문 조사를 작성하여 도움말 학생 졸업! https://forms.gle/rcGae1V8YQTqy3NZ6 U / / Mstchewmous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첫 번째, 최근 출시 된 온라인 상점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싶어요! 스팸하려고하지 여기에 자기 홍보; 나는 단지 등 내가 잘하고있어 내가 뭘 잘못 뭘하는지 내 가게에서 살펴보고 내가 개선 할 수있는 곳 말해 기꺼이 전자 상거래에 경험 한 사람들, 일부 정직한 피드백을 얻으려고 . 내가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 U / What_The_Hex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하의 타겟 고객의 큰 덩어리는 가능성 밀레니엄 세대로 구성되어 어떻게 귀하의 비즈니스가 온라인 상태 인 경우 '지금 주문이 지불 나중에'변형시키는 온라인 쇼핑입니다. 이제 ...


리바바 보석 저작권이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알고? 기본적으로 제목입니다. 등 명백한 디즈니 물건을 넘어, 어떻게 제조 업체의 보석은 다른 사람의 물건을 사본이 아닌 경우 알고 해야하는 건가요? 그들은 그들의 자신의 상점과 합법적 인 브랜드를 가지고, 그것은 보인다, 그러나 그것은 반드시 그들이 100 % 정품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모든 포인터? 감사 / U / diored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용 카드 처리 - 나는 현재 $ 280K / 백만을하고 스트라이프를 사용하고있어 요금을 협상,하지만 난 더 나은 속도를 싶습니다. 사람이 경험 은행이나 프로세서의 요금 협상이 있습니까? IC + 0.20 % (카드의 모든 유형에 대한) + $ 0.20 2.6 % + $ 0.30 (페이팔) : 한 회사 나 제공 / U / arlo78z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상점은 법적 있습니까? 사진 나는 인스 타 그램에 이러한 광고를 많이 참조하십시오. 나는이 제품을 말할 수있는 건 정말 (판타지 제품) 존재하는 항목은 아니지만,이 제품은 어떻게 합법적인가? 그들은 어떻게 고소되지 않습니까? 편집이 : 관련 규칙 # 1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지 않습니다와 나는 아무 제휴가 없다 (규칙 # 4) / U / WinterGame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든 가르 칠 사용자 또는 가르 칠 포럼? 몇 주 전에 Teachable.com 가입, 지금은 갈 준비가 내 과정의 95 %를 가지고있다. 60 개 오디오, 23 개 강의 및 다운로드 가능한 PDF 파일의 무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질문의 소수, 그리고 나는이 하위에있는 사람이 가르 칠 수를 사용하거나 밖으로 가르침을받을만한 포럼이 알고있는 경우 궁금하네요. 난 정말 여기에 블라인드를 항해하고있어,와 함께 파트너에게 사랑을 ...


카르텔에의 충성도 보상 플러그가 있습니까? 나는 특정 달러 금액 후 보상을 제공 뭔가를 찾고 있어요. / U / kayceemir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객에 대한 방법을 설정하는 항목을 구입 / 수영장 돈을 기부하는? 안녕하세요 모두! 희망이 모두 잘하고있다! 내 Ecomm의 이벤트 취급 (사탕, 쿠키)의 전체 패키지를 관심, 그리고 지역 초동 조치로 이러한 관리 패키지로 고객이 기부 또는 내가 하나를 보낼 것입니다 곳이 수영장에 돈을 넣어하는 방법을 만드는 작업 (또는 그 이상)하고 현지 소방서에 좋아한다. 지금까지 나는 크라우드 펀딩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 한 ...


급 최강의가, 전자 상거래를해야이 -이 / Shopify는 이전에 내가 처음에 내 이메일 마케팅 메일 침프의 무료 계획을 사용했다 대해 알고 후회하지만 내 목록은 특정 크기로 성장하면, 나는 또 다른 서비스에 대해 지불하기로 결정 애플 리케이션. 내 연구하는 동안, 나는 마침내 TR ... Klaviyo는 이메일 마케팅의 최고 추천으로 또 다시 와서,하지만, 난 여전히 전에 Omnisend 및 캠페인 모니터와 같은 몇 가지 다른 테스트를 앞서 갔다


2020 판매 세 아마존 FBA 판매 세 안내서는 벽돌과 박격포 상점에서 온라인 판매 여부, 대부분의 소매 업체의 삶의 사실입니다 ...


18 캐나다에서 Shopify 우리는이 문제를 해결할 어떻게 ... 내 비즈니스 파트너 그래서 우리는 페이팔을 사용하거나 신용 카드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캐나다에서 18 세 미만의 모두? / U / mrrichmahogany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웹 페이지 이봐 R / 전자 상거래에 [사이트 리뷰] ISO 피드백 내 이름은 ultisquatter 내가이야 LSB 실행합니다. (-> 방문 페이지 PPC) 다음 작업에 클릭을 변환 우리가 판매 깔때기를 실행한다는 점에서 우리의 모델은 전자 상거래 모델의 많은 매우 유사하다. 우리의 유일한 차이점은 우리가 성취하는 대신 운영 팀이있다. 나는 우리의 브랜드에 대한 간단한 방문 페이지를 합친 것이 ...


들 아, 내가 처음으로 가게에 노력하고 내가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에 대한 도움말을 열망하고있다. 너희들이 내 페이지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곧 정상 궤도에있어 경우에 알려주세요? 여기에 내 웹 사이트, https://www.thefineestablishment.com 내가 공급자를하고, 광고 세트는 내가하지만 확실히 내 웹 사이트가 충분한 경우 테스트 할 것이 있습니다. 이 백업 될 수 있도록 내 검토 페이지가 LOOX로 설정되어, 난 그냥 지불해야합니다. / U / TheDabbingGrani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자 상거래 플랫폼 등의 shopify 사용 상품 판매의 적법성은 무엇 사용되는 아이템을 판매의 적법성? 항목 입상, plushies과 만화 같은 애니메이션 물건을 브랜드하고 있습니다. 나는 분명 항목은 새로운 아니며 할인 된 가격에 그들을 판매 것을 공개 할 것입니다. U / / Zimbabweee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나다 / shopify : 그냥 내 가장 큰 순서를 얻었으나, 사기에 대해 걱정 - 어떻게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갤러리 난 그냥 지금 내 가장 큰 순서를 얻었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흥분했다, 그러나 나는 약간 긴장되었다. 나는 고객이 소셜 미디어에 나를 따라 수행하고 진짜 사람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PayPal로 지불하고 나는 그들이 자신의 돈을 다시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이 항목을받은 적이 말하는 고객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어떻게 f를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


신은 제품 사진을 찍고 어떤 전화를 권장합니까? (내 경우에는 보석) 안녕하세요 여러분, 당신은 좋은 제품 사진을 받아 재산을 비용하지 않는 스마트 폰을 추천 하시겠습니까? 가 많이 확대에도 좋은 내용을 가지고 좋은 것, 그래서 나는 주로 보석의 사진을 찍고 그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U / msmialko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료 광고 아이디어 : 윌이 게시물에 당신에게 한푼 비용하지 않는 것이 (10) 마케팅 및 광고 아이디어,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에게 한푼 비용은받지 않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10 개 마케팅 및 광고 아이디어를 표시합니다. 의 그들을 확인해 보자! 포스트 무료 광고 아이디어 : 당신을 비용하지 않음 (10) 마케팅 및 광고 아이디어는 다임은 부트 스트랩 전자 상거래에 처음 나타났다.


키의 대안? 나는 LAShowroom, 패션 이동, Umgee하고 넘어갈 같은 모든 인기있는 공급 업체 사이트를 시도했습니다. 시키와 같은 I하지만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있지만이 조금 업체 개성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티셔츠 같은 doesn'tlook 당신이 판자에 구입할 수있는 의류 도매에 좋은 대안이 있습니까? / U / dkb6666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떻게 지금까지 내가 shopify 및 윅스로 찾고 있어요 디지털 제품을 판매하는 가장 좋은 플랫폼입니다. 너희들은 다른 권장 사항이 궁금했다 / U / genzbiz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술 Savy은 클라이언트 이하의 플랫폼 선택? 나는 대부분 젠토이 dev에,하지만 난 작은 사업이 새로운 웹 사이트를 찾고 내가 최고의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 젠토는 그들을 위해 너무 많은 거의 확실하게 내가 그들과 함께 주문을 관리 할 수 ​​가능한 쉽게로 사이트의 관리자 섹션을 계속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FUNC을 희생하고 싶지 않아 ...


DEBUTIFY 합법적 SHOPIFY 테마는? 얘들 아, 난 새로운 매장을 시작 생각하고 나는 debutify 꽤 큰 주제는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에서 Shopify 매장보다 저렴 추가하는 많은 기기와 함께 제공. 나는 그들이 주문 및 고객과 같은 특정 정보를 가지고 당신의 사업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아이디어를 도용하는 것이 좋다 않는 경우가 나중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뭐...


난한 보편적 인 표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예는 있습니까? U / / Fishball38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요한 젠토 보안 취약점 생명에서 2015 년 젠토 1 종료의 의미는, 사이버 보안 회사의 RiskIQ는 최초의 온라인 신용 카드의 "느슨한 연합에 의해 저질러 카드 스키밍 공격을 추적하기 시작했다 ...


신은 당신의 위치에 고객을 눌러 가입을해야합니까? 작동 되나요? 상인으로 Clickbank의 또는 Shareasale 같은 사이트를 사용하는 모든 성공 / 실패 사례? 얘들 아. 우리는 우리의 사이트 hangrykits.com을 촉진하기 위해 계열사를 추가 할 찾고 있습니다. 이 제휴 측면에서 정보의 톤의 온라인 그러나 나는 상인 측면에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위치 및이 큰 제휴 사이트 중 하나를 사용하여 조언에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도록 계열사를 사용하여 의견을 듣고 싶어요. ...


떻게 당신의 온라인 사업은 사기, 해킹, 도난, 수익 변동 및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온라인 비즈니스 보안을 구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아 방탄합니다. 포스트는 어떻게 당신의 온라인 사업은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첫 출연 방탄합니다.


FB / 채소 동영상 광고를 만들기위한 소프트웨어? 나는 진열장 내 제품 (당신을 스크롤하고 MUST의 그 비디오를 볼 때 표시되는 내용과 비슷한이 제품을)하는 20~30초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찾고 있어요. 텍스트가 비디오가 될 것 그와 내가 다른 컷 장면 몇 초 간격으로 제품을 촬영 한 것을 비디오 아웃 애니메이션. 사용 소프트에 대한 간단한 있는가 ...


LLC, 세금, 회계 ...? 무슨에 LLC를 제기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 나는 1 개 LLC에서 몇 Shopify 저장을 실행합니다. 나는 또한 나는 여전히 내 집 상태에 등록해야 ... 와이오밍 등록의 가장 좋은 장소처럼 보인다 확신 해요? 나는 외국 LLC로 와이오밍에 등록 하시겠습니까? 내 인상은 내가 (외국되지 않음) 일반적으로 와이오밍에 등록 단지 NEX을 가지고있다 ...


자 다시 생각 우리의 관계와 CRM은 "CRM이 실패 이유를"당신은 이상 삼백 만 결과를 얻을 수를 검색합니다. 분석가들은 모든 CRM 프로젝트의 절반에 그 근처를보고 실패하고 구입 CRM 소프트웨어의 40 %에 대해 사용되지 않는 간다 -. "작업"판매 팀은 그들이 데이터 입력 사무원을 영화 롭게 만드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하지 않고 여전히 않기 때문에 CRM을 업계의 베테랑이 ongoin로 ...


상 또는 온라인 박람회 또는 마켓 플레이스의 누구의 노하우? 모든 블루 문 나는 작은 기업이 팔고 다니다 할 수있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또는 엑스포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일반적으로 예술과 공예 공간에 설정하고 공급 업체가 제품을해야한다는 규칙을 가지고있다이다. 그리고 자격을 상실 내게는 상품 I 판매는 중소 제조업체의 혼합물에서 유래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전입니다 ...


50 직접에 소비자 브랜드 & 당신은 소비자에게 직접 브랜드에 관심이 그들로부터 배울 수 무엇입니까? 50 개 인기 DTC 브랜드의 우리의 검거를 확인하고 그들이 고객 및 판매를 얻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지! 포스트 (50)는 소비자에게 직접 브랜드 & 당신은 그들로부터 배울 수 무엇을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나타났다.


AMAZON : 어떻게 편집 위치를 얻는 방법? 이것은 내가 아마존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판매 할 때 분명히 차이를 만드는 것을 듣고 계속 용어입니다. 누구나 어떤 통찰력을 가지고? / U / smile_centrl14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라인 형식으로 조언을 판매 안녕하세요, 얼굴에 대한 전문적인 전문 문제에 대한 조언을하지만 얼굴을 팔고 싶어. 이상적으로는 PDF 형식의 '조언 / 솔루션'을 판매합니다. 내 취향은 PDF가 시간이 경계 및 재판매 할 수없는 것이라고합니다. 따라서이 가능하다, 또는 주제에 대한 구독 기반의 비디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나은 것입니까? / U / Actualise10에 의해 제출 된 ...


은 PPC와 SEO 일의 누군가의 노하우? 지금 우리는 모든 사내 할 수 있지만, 우리는 우리가 지금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을 것 새로운 사람 또는 팀 또는 회사 또는 우리를 위해 그것을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를 의미, 새로운 일을 찾고 있습니다. / U / ReindeerRBttrThnPpl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Neede 고객 이미지, 사진, 선물 카드 아마존 $ 10 제공했다. 당신은 무엇을 사용하도록 선택하지 않은 사진의 고객을 말할까요? 우리는 우리의 고객에게 높은 값 사용자 정의 항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대부분의 사람들이 반복 고객 아니기 때문에 많은 일을하지 않는 미래의 구매에 대한 할인 코드를 제공하고 그래서. 나는 우리의 제품과 액션 사진에서 보내는 사람을위한 아마존 $ (10)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고, 웹 또는 마케팅 자료에 대해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는 경우"특별히 말했다. 내 질문은이다 ...


람들이 찾고 PL에 대한 설문 조사를 작성 조금 지출!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가 배우고 획득 더 3D 프린터를 전용 곧 몇 Prusa의 mk3s 몇 Prusa SL1s 취득에 지금 계획을 가지고 있고, I 후 후, 약 1-2 년 내 자신의 계약 제조 회사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3D 모델링 등 3D 프린팅의 기초를 배우고, 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엔트리 레벨 CNC 기계를 좀하고 싶습니다 ...


스 타 그램 태그는 / 디지털 제품에 대해 설정된 쇼핑? 안녕 모두, 나는 디지털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게시물에 내 제품 태그를 추가 할 것이라는 인스 타 그램의 페이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일관되게 내 제품 선적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쇼핑 인스 타 그램을 설정하는 인스 타 그램에 의해 거부하고있다. 누구나 솔루션 또는 이것에 대한 주위에 일이 있습니까? 어떤 도움을 많이 감사합니다! U / / Swagoo에 의해 제출 된 ...


310 : 당신은 아니오 돈 스티브 추가이 에피소드에서, 나는 어떻게 결국 수익성 온라인 비즈니스로 이어질 수있는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돈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가르쳐 줄 때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이 튜토리얼은 당신이 더 관객, 아니 연결과 전혀 사전 비즈니스 경험을 완전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학습 내용 로 처음 1000 달러를 만들려면 ...


같은 전송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어떤 웹 사이트 빌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고객은 자신의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지불, 나는 그들의 이미지 나 애니메이션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고객이 전자 상거래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 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 U / bigboy2791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떤 유튜브 나 소셜 미디어 기반없이 가능한 스포츠 의류 매장 앞을 구축하고있다? 안녕하세요이 요청을 검토 할 수있는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 전선, 어느 정도 성공하고 어떤 끔찍한 실패의 몇 가지 범주로 다뤄왔다. 긴 이야기를 짧게, 나는 빨리 핵심 신념으로 더 많은 비즈니스 정렬되는 더 나은 타겟 고객의 이해와 .. 하나가 할 수있는 Consid 마케팅을 실현하고 ...


람이 전에 Shopify에 자신의 Squarespace 가게를 마이그레이션 했습니까? 발굴 보인다 / U / chargingblu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이트 검토 - 전자 상거래 숍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플라스틱 무료, accessorries 등) 친애하는 커뮤니티 내 파트너와 나는 우리의 새로운 온라인 스토어 지난주 토요일을 시작했다. 그것은 Shopify 테마 (최소)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스위스와 유럽의 환경 인식 대상에 대한 지속 가능한 모든 것을 - 가게는 음식 랩 및 컵에 가방의 제품, 바구니의 다양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 및 잠재 고객 사양을 자극하고 싶습니다 ...


Fulfillment center recommendation for larger items? Anyone have a recommendation for a fulfillment center that works with small, prelaunch brands like myself, and can also handle larger, heavier items? Most I've found handled up to 30 lbs max, or if they do handle heavier items, they don't work with a small entrepreneurs like myself 😵 submitted by /u/tiffcoco [link] [comments]


사이트 개발 계약, 제 3 부 : 중요 클라우드 및 SLA 고려 클라우드는 모든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모든 구름, 그러나 평등하게 창조되지는 않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신뢰성이다. 당신은 웹 사이트 개발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클라우드 서비스 및 서비스 수준 계약 (SLA)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되어 있는지 만드는 것은 명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배송 포스트 이것입니다 ... 내 제품, 공급 업체, 저장, 그리고 내가 (거의) 갈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작은 대량 주문을 구입하고 난 조금 아래로 단위당 가격을 협상했다. 그러나 선박 내 공급 업체 bummer- 진짜가 유일한 운송 옵션은 $ (600) DHL 8~10일의 배송 저를 알렸다입니다. 나는 대안을 찾고 있지만, 실제 문제가 발생하고있다. someo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