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08 18시 ECOMMERCE TOP stories

Squarespace 또는 Shopify 대신 워드 프레스와 WooCommerce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위한 어떤 이유가 있나요? 나는 현재 내 모든 웹 사이트에서 실행하고 있습니다 : CakePHP의 3.7.3 워드 프레스 나는이 두 도구는 아직하고 있지 않다 확실히 만약 내가 예를 들어, CakePHP는 / 워드 프레스보다 다른 것을 고려하는 경우는 2020에서 사용하기에 최고의 궁금하네요 미래에 Squarespace 또는 Shopify를 사용하여. 패하지만 나는 또한, Laravel 대신 CakePHP의 가능성이 ReactJS를 사용하여 고려 중이 야 ...


자 상거래 플랫폼을 구축하기위한 어떤 가이드 또는 도구가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사용자가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나 이베이와 같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구축하는 계획입니다 그들의 등 내 질문을 나열하고 판매 물건은 내가 사용할 수있는 좋은 도구 또는 내 초기 개발, 사용 장고 생각을 이동해야하는 여부입니다. 나는 Shopify, WooCommerce 및 다른 웹 사이트로 보았다하지만 아무도 내가 필요한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