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7-05 18시 ECOMMERCE TOP stories

제 로고 제작을위한 좋은 도움을 찾는 데. 어떤 제안? 나는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 제품이와 나는 같은 영역에서 서로를 만드는거야. 나는 별도의 웹 사이트를 만들고있어. 로고 브랜딩을위한 백본 및 웹 사이트의 테마가 될 것 - 그것은 좋은 로고를 가지고 나에게 중요합니다. 나는 문제가 끝내는를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Upwork 및 Fiverr에 몇 백 보냈어요,하지만 난 t에 만족하고 있지 않다 ...


구나 믹스 / 베이킹 식품에 개인 상표를하고 경험이? 이 희망은이 질문에 대한 권리 서브입니다. 지금 7개월 아마존에 판매하고했지만, 나는 제품의 내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기로 다이빙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내가 특히 좋아 해요 하나의 틈새 시장 베이킹 믹스입니다. 나는 개인 상표 베이킹 공연을 거기 밖으로 많은 회사가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조리법 또는 아무것도 F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


은 볼륨 화주 - 트랙 내 수송 안녕하세요 모든 사람에게 L4 최고의 소프트웨어 - 직장 내 가족의 상점 몇 달 후 지금은 하루에 500 개 선적을하고있다. 우리는 약간의 glitchy 느린 경우에도 Shipstation와 지금까지 우린 행복, 칠보에서 ShipStation로 이동했습니다. 나는 힘든 시간 우리의 출하량을 모두 추적하고 그들이 현장에서 어디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뭔가를 찾고 있어요 ...


지어 광고를 넣어 전에 페이스 북은 광고 계정을 금지했다. 다른 사람? 무엇 지금? 얘들 아, 내가하지 않도록해야 할 것입니다. 인터넷 검색은 몇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 말할 것 같다. 내 계정을 설정, 심지어 광고를 만들고, 그리고 그게 날 로그 아웃해야했다. 내 비밀번호 등을 변경하면 광고 계정을 비활성화했다. 내가 결정 "리뷰"에 그것을 얻을하려고하면 그것을 검토 할, 내가 어떤 광고를 배치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나타나서이 ...


림 : 복사 방문자가, 예를 변환 설계 문제,하지만 더 문제를 복사 이유에서 웹 사이트 디자인 등 influental로 2 배이다. 항상 가장 효과가있는 것을에 개선을 시작합니다. (결과는 40K 방문 페이지를 분석 Unbounce의 변환 지능에서입니다.) U / / SebastianJuhola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잖은 웹 / 안드로이드 / iOS의 멀티 벤더 배달 서비스 스크립트 권장? KISS, 나는 후에 꽤 많이 해요 무엇을하고 피사체 포인트 '그것은 간단 바보 유지'. 지방 도시는 전국이 아닌 마을 / 지역에 년의 마지막 커플 (매우 성공적으로) 및 언더컷 저스트 잇 (영국) 등 Deliveroo 같은 다른 큰 이름 테이크 아웃 기업과 집중을 통해하신 일을 할 찾고. 나는 appr하고자하는 것입니다 ...


떻게 웹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하는 : 당신의 온라인 사업 운전 트래픽 드라이브 교통 6 가지 방법을 귀하의 온라인 비즈니스에 먼저 밖으로 시작하는 때 불가능 느낄 수 있습니다. 상점에 웹 사이트 트래픽을 높이기 위해 이러한 6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게시물은 어떻게 웹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하는 : 드라이브 교통에 6 가지의 방법을 당신의 온라인 사업에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나타났다.


매 틈새 시장을위한 단일 제품 또는 구색을 :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최초의 온라인 상점을 시작하고 제품을 선택. 틈새 시장의 상점이나 구색에 하나의 제품을 판매 : 어떤 비용과 방문자의 신뢰를 마케팅의 관점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U / mynameisJura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랜드 라벨에 대해 충돌 ... 드디어 좋은 POD를 발견했다. 유일한 것은 의류는 여전히 제조업체의 태그 (벨라 + 캔버스, 독립적 인 공동 ...)가있다. 나는 Printful 알고 다른 사람은 전혀 사용자 정의 레이블 또는 적어도 레이블이 작업을 수행하지만 지금 Printful 같은 포드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가있다. 내 브랜드가 다른 브랜드의 남를하는 것은 정말 나쁜 보이는 것 같은 느낌 ...


이팔은 땅의 쓰레기입니다. 논의하다. 따라서,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개발,이 시점에서 페이팔과 경험을 많이 했어. 나는 다음을 찾아 왔어요 : 비즈니스 및 개발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애들의 UX 및 UI 쓰레기를 벗어납니다. 나는 그렇게하려고 세 전체 수명을 보낸 경우에 나는 더 나쁜 UX 또는 UI를 만들 수 없었다. 그 애들의 통합은 투박하고 되세요 히치 THR ...입니다


람이 주문 관리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를 인식? https://imgur.com/hGTZdnJ을 알아 내려고 노력이 하위에 생각 된 사람은 즉시 그것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U / / Narwahl_Whisperer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Selling to Overseas Markets Hi all 👋 New to ecommerce and after looking at sales data over my first 10 months, I feel that the the UK would provide a better product-market fit for my products. My question is whether this is possible from a legal/tax standpoint. The store currently services Sri Lanka, the country where the business is registered. I would like to extend sh...


베이 리셀러 누구나 풀 타임 이베이 대리점입니까? 나는 풀 타임 이베이 대리점입니다. 나 자신에 의해 매월 10K-16K, 모든 주위 만들고있다. 이 작품은 특히 솔로가 많이있다. 구매, 판매, 나는 특히 나를 위해 많은 돈을 만드는 중이라서 등을 나열. 난 단지 23이다, 나는 재판매 및 온라인 사랑 해요. 그러나 나는 항상 과로 젠장. 나는 10 ~ 12 시간 씩 하루에두고 ...


떤 세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각 주와 지역에서 수집 세금의 수를 결정하는 데 사용합니까? 다른 지역에서 수집 다른 판매 세를 갖는 것은 매우 귀찮은 일 수있다. 당신의 판매 세가 다른 지방에서 고객으로부터 수집 할 얼마나 많은 결정하기 위해 특정 세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십니까? 그래서 다행히도 아직 덜 미국에서 수집보다 두통의 비트,하지만 내 발가락에 약간을 유지할 필요가 캐나다에서 왔어요. 나는 계획한다 ...


작하기 전에 나는 Bigcommerce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나는 의류 사이트 곧 출시됩니다 및 bigcommerce에 결정했다. Shopify는 URL 구조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끔찍한 때문에 밖으로 즉시, 그리고 나는 워드 프레스 작업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것은 경험과는 어떤 조언, 제안? / U / grindingallday1289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이스 북 메신저 마케팅 : 페이스 북 메신저 캔 도움말은 귀하의 온라인 스토어 페이스 북 메신저 마케팅의 가장 밖으로 확인 및이 새로운 마케팅 채널과 트래픽과 고객을 성장 성장 방법! 포스트 페이스 북 메신저 마케팅 : 어떻게 페이스 북 메신저 캔 도움말은 귀하의 온라인 스토어는 부트 스트랩 전자 상거래에 첫 출연 성장.


가 COVID-19 상품을 판매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Shopify 이외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무엇입니까? Shopify는 왼쪽 COVID-19 제품 저장 복용되었습니다 오른쪽 나는 즉시 경고없이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은 내가 확신하지만, 많은, 많은 사람들이 좀 취있어 여전히 사실 일부는 거의 비 이익을 위해 판매하고, 집에서 만든했고, 과대 평가되지 않은에서 들었습니다있는 "과대 평가"사냥 할 수있어 하위. 무엇을 물었을 때 ...


반 교육 자료 캔 사람이 다른 애플리케이션 및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비교하는 것 전자 상거래에 대한 포드 캐스트를 추천? / U / dmsblue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들 아 제품 포장, 내가 어떻게 너희들이 제품을 포장 할 궁금? 당신은 당신의 가정 및 모든 DIY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까? 또는 당신은 그것을 포장하는 알리바바에 공급 업체를 알 수 있습니까? 이상적으로 보류 재고에 서비스 센터를 가지고 싶다,하지만 어떻게 제품은 거기에서 포장에 넣어됩니까? / U / b4grad [링크]에 의해 제출 ...


엇 "수상 제품"이며 어떻게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까? 내 시간은 전자 상거래를하고 전역 그래서 나는 장면에 많은 사람들을 도입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묻는 것을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그들은 "유행"제품과 함께 쿠키 커터 저장소를 만들고 뜨거운 케이크처럼 판매 할 것으로 예상하려고합니다. 언젠가 당신은 금을 공격 하겠지만, 다른 시간에 당신이 파산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여기 w를 찾는 내 단계를의 ...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는 니코틴이 포함 된 경우 페이스 북에 광고 괜찮습니까? 이 광고를 좋아하는 경우 또한, 내 홈페이지에 전자 담배의 사진을 가질 수있다? / U / jackaquack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들 아를 구축 페이스 북 / IG 관객. 난 그래서에 대한 내 Shopify 저장소에 IG 광고를하고 시작합니다. 나는 주로 내 소셜 미디어에서 내 가게 (100~200명)에 오는 트래픽의 비트를 했어. 제가 테스트하기 위해 넣어 결국 좋은 청중을 만들어야합니다 얼마나 많은에 의구심을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하나 개의 광고를 작성하고 여러 관객에서 테스트해야 하는가? 또는 여러 광고 소재 및 테스트 그것을 ...


사이트의 재고 수준을 추적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그들의 일상을 추적하고 웹 사이트로 직접 이동하지 않고도 특정 제품에 웹 사이트의 재고 수준을 추적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하네요. 사이트를 긁어 수있는 방법처럼 (내 지식이 여기에 제한 때문에 나는 매우 기술 아니에요). 이 웹 사이트는 광산하지 않고하자이 예제는 bestbuy.co입니다 말할 ...


는 약간을보고 내 가게의 요구를 생각하고 웹 사이트 디자인 팁을 찾고 판매에 현재 관련 트래픽을 설정하는 것이 더 비트. 나는 몇 가지 팁을받을 수 있습니까? 커피 / U / yankeesoverwatchguru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음 판매자는 여기에 - 어떻게 FB 광고에 대해 여러 광고 소재를 테스트 가야합니까? 나는 (내가 이미 판매! 그래서 흥분을!이) 몇 일 전에 내 가게 광고를 시작했지만 내 FB 동영상 광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하나 개의 비디오 광고에 6 개 광고 세트, 하나 명의 관심 각각 $ 각 5를 실행 해요. 그러나 이러한 내 CTR은 매우 낮은 (1.36 % 평균) 내 평균 비디오 재생 시간은 3 초입니다. 내 가설은이 때문이라는 것이다 ...


케팅 / 게인 리드에 도움이 바이러스 성 공짜? 안녕 여러분. 나는 잠재적으로 도움이되는 바이러스 경품을 만들기에 관심이 Kickstarter를위한 마케팅뿐만 아니라 이득 리드에 내 제품의 일부를 누릅니다. (나는 미국에서 핸드 메이드 가죽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이 성공하고 그렇게 대한 어떤 조언을 가지고있는 경우 내가 궁금하네요. U / / Gulrokacus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떻게 다양한 연령 검증해야합니까? 나는 CBD, 성인 장난감, 및 E-주스를 포함한 몇 성인 제품을 판매합니다. 내가 나이 확인 메시지가있는 경우 누군가가 시야가 충분히 들어갈 때? 나는 체크 아웃에서 또 다른 검증을 포함해야합니까? 나는 검증에 "확인"나이를 선택해야합니까? 나는 법적인 부분이 냄비로 토사를 씻는 방법 없습니다 확신합니다. / U / jackaquack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단한 제품 비디오 - 어떤 조언이나 충고? 우리는 패턴 쿠션을 판매 및 표준 이미지가 잘 작동하는 동안, 직물의 일부는 평면 이미지에 활기를 찾습니다. 예를 들어 반짝를 들어, 반짝이 원단은 사진에 잘 포착되지 않는다. 그 결과 우리는 우리의 제품의 각각에 비디오를 추가보고 싶다. 우리는 하이 엔드 비디오 제작을위한 예산이나 기술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