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7-08 23시 ECOMMERCE TOP stories

신은 어떻게 "카렌족"처리합니까? 나는 나의 새로운 상점 중 하나에서 고객 지원의 일부를하고 난 카렌족의 공평한 공유 처리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에 나는 단지 그들에게 전액 환불을 발행 (을 defuses하는)하지만 난 그냥 환불을하지 않으며, 관리자 / 감독관을 요구 계속이 지난 몇 일 카렌 다루고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먼저 우리에게 연락을 ...


행성, 많은 기업에 의해 최근 몇 달 초래 심각한 업무 중단의 결과로 글로벌 붕괴시 건물 공급망 탄력성은 더 탄력성 빌드로 공급망을 재정비하는 방법을 재검토하고있다. 많은 지방 및 지역 구성 요소를 개발하는 공급망을 디지털화에서, 기업은 자신을 강화하기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찾고있다 ...


떻게 가장 큰 전자 상거래를 저장하는 일을? 사람이 어떤 읽을 수있는 웹 사이트 또는 자신의 경험을 공유 할 수 있다면 안녕 모두, 나는 기뻐요. 특히 호기심이 약의 경우 : 얼마나 큰 상점은 어떤 물건 것은 온라인 판매를 찾을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의류의 어떤 색상, 또는 휴대 전화의 볼륨 용량. 어떻게이 가격 수익성이 여전히 경쟁력을 유지하고를 설정합니까? 즉 말하기, 나는 케이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