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7-12 9시 ECOMMERCE TOP stories

행성 동안 디지털 사기 번영 : 보고서는 강타 대유행 이후 전자 상거래를 실시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온라인 사기의 대상, 심지어 피해자이었다. "Q2 2020 디지털 신뢰 및 안전 지수"라는 제목 엄밀히의 보고서 월 2020을 통해 콘텐츠를 남용 월에서 사기 경제의 성장에 109% 증가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가 복사본 다른 브랜드를 발견 한 것을 온라인 어떤 옷을 판매; 이 법적입니까? 그것은 기호 또는 브랜드 이름 또는 그런 아무것도 복사하지 않습니다; 단지 패턴 / 절단 (예를 들어 꽃 고삐 위). Aliexpress 인기 옷을 리메이크 나는 그들로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심볼, 슬로건 등의 이름 않는 한 방식으로 저작권이 없다는 것을 읽을; 이 사실입니까? 나는 디자인을 복사하는 문제에받을 수 있습니까? / U / curiousmeerk에 의해 제출 된 ...


유럽 안녕 얘들 아 도매 판매자를 찾고! 나는 30pc 주위에 "양 유향"나무를 사고 싶은데요. 120cm에서. 1.80cm까지. 누군가가, 또는 알고 있다면 남자가, 오후에 감사를 띄워 줘! / U / izberisim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떻게 아마 바보 같은 질문 보석 사업 수익성 안녕 모두를 만들하지만 일부 입력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할 수, 나는이 새로운 오전. 나는 새로운 보석 가게를 시작하는 약이고 내 목표는 40-100 제품 목록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고품질의 수요 제품에 상대적으로 판매됩니다. 그러나 것은 우려 내게는 내가 완전히 확인의를 선택하는 방법은 아니라고입니다 ...


Shopify위한 최고의 깔때기 건물 도구? 나는 워드 프레스에 대한 CartFlows에 대한 좋은 일들을 들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Shopify 저장 / 체크 아웃 페이지로 이어질 퍼널을 구축하기위한 권하고 싶습니다 어떤 소프트웨어 궁금 해서요. 감사. U / / AlexMyatt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엇이 당신의 마음에 드는 도구는 당신의 판매를 증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나는 어떤 도구를 사용하면 가장 대부분의 비즈니스를 성장하는 데 도움이, 알고 싶습니다? 어떤 도구 당신은 당신의 전자 상거래와 둥지에서 가장 도움이 찾을 수 있습니까? 보너스 질문 : 전자 상거래 분야에있는 동안 어떤 도구 / 기능은 현재 누락? 감사! 에 의해 제출 / U / ohnomcookies [링크] [코멘트]


마존이 싼과 빠른 배송으로 판매 할 때 내가 판매 뭔가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열어 정당화 할 수있는 방법 나는이 NICH 제품 저렴하지만 아마존에 유사한 톱 무언가를 판매하는 일부의 계획을 수립하는 과정에있어. 나는이 하위에 볼 수있는 사이트의 많은 내가 아마존에 똑같은 일을 참조 레딧. 당신은 당신이 아마존 대 당신을 위해 구입에서 고객을 설득 것이라고 생각하는 추가하는 가치는 무엇인가? / U / tamilking7 [린에 의해 제출 된 ...


가 지금까지 처리 한 최악의 고객은 그래서 분명히 내가 사라에게 잘못된 항목을 보냈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바꿔 얻을 사랑하지 것! 그런 일이 나는 대부분의 경우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https://imgur.com/a/ADSvPdG를 정말 이상한 가지고 있지만, 고객의 이러한 유형은 바위를 걷어차 수 있습니다. F *** 그들의 "내 방식이나 고속도로"접근. 나는 때 미묘하게 그들을 밖으로 전화를 결코 두려워 ...


BigCommerce 사용자 ... 블로그 포스트로의 인스 타 그램 비디오 포스트를 삽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나는 특정 비디오 인스 타 그램에서 코딩 삽입을 사용하여 시도,하지만 블로그 게시물 페이지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단지 "인스 타 그램에이 글보기"왼쪽 말한다 링크에 아이콘이 인스 타 그램 글에서 설명이있는 상자가 있습니다 / U / mvg85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메일 캡처 및 검증에 대한 사전 발사 문제? 나는 곧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여는 계획입니다. 나는 주로 사이트를 '완성'대신에 고객을 얻는 방법을 알아내는에, 과거에 실패 만 했어. 나는 (나 자신을 제품과 함께) 내 사이트를 구축하고 페이스 북 광고를 통해 자사 제품을 검증 할 예정이다. 내 사이트로 가지고 싶어하고 자신의 차에 얼마나 많은 추가 항목을 보려면 ...


장 공급 업체 안녕하세요. 나는 영국에 본사를 둔 새로운 매장을 설정 그리고 난 배송 상자를 구입하는 가장 좋은 장소를 찾는 몇 가지 문제가 있어요. 어떤 제안? 또한 사용자 정의 브랜드 상자를 고려하고,하지만 난 나를 위해 예산을 생각합니다. 권장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U / ruminmytummy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들 아 다만 기관 소유자가 자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당신에게 도달했을 때 너희들은 성가신 무엇을 발견에 의견을 얻고 싶었다. / U / xX_IDEK_Xx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가지 권장 사항을 찾고, 이봐 모든 판매자 소프트웨어를 찾고. 내가 땅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회사는 우리가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찾고, 정말 작습니다. 우리는 대부분 (정말 몇 저장 장치의) 우리 자신의 창고에서 우리는 제조 업체 및 선박에서 공급 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내가 찾고 있어요 ...


용의 일부 또는 전부 얘들 아를 침해 대 체크 아웃시 판매 세를 충전, 판매 세를 충전에 대한 귀하의 추천거야. 우리 나라에서는 10 %이고 사람이 전환율에 대한 모든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면 최종 가격에 세금 또는 세금의 일부 비용의 비용을 포함하여 대 체크 아웃시 제품 가격의 상단에 충전에 궁금하네요? 로 / U / bread_bred [링크] 제출 [코멘트]


급 업체는 (제한)에 액세스 할 수있는 ERP 시스템 안녕하세요, 내 공급 업체는 접근 재고가 변경할 수있는 ERP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난 단지 자신의 제품하지만 할 수 있도록 변경에 공급을 허용 할. 내 옵션은 무엇입니까? 감사! / U / DaDuk1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말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대한 기존의 최근 고성능 제품의 포장, 오라클 오라클의 새로운 제품에서 자치 클라우드 더, 여전히 일상의 대부분의 형태를 제거 같은 자사의 자율적 인 데이터베이스에 의해 이익에서 혜택을하면서 전제 데이터 및 데이터 센터를 계속하기 위해 회사를 수 유지 보수 및 운영 활동.


신은 매우 의심스러운 주문에 대해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사용자가 Strava 같은 서비스에서 GPS 데이터를 사용하여 양식에 일치시키는지도를 만들 수있는 웹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제품 중 하나는 수채화 배경에 경로를 오버레이 우리는 고객에게 높은 해상도 파일을 이메일입니다. 최근 고객이지도를 지불하고 내가 고해상도 이미지를 만들 갔을 때, 나는 그들이 넣지 않았다 발견 ...


리는 우리가 Sleeknote에 처음 나타난 본 최고의 여름 이메일 제목 라인의 포스트 (61) 본 최고의 여름 이메일 제목 라인 (61).


Ecomm에 새로운,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안녕하세요, 처음 ecomm 저장소입니다. 그것은 POD 아니다, 우리는 그들이 지역 인쇄 업체에 인쇄 얻을. 나는 FB 광고에 $ 약 50 시간에 클릭하지만 변환의 무리가 있었다. 그리고 IG의 추종자를 얻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떤 생각? 여기에 가게입니다 - https://www.zerosandones.store 미리 감사드립니다! / U / fightfly1 [링크에 의해 제출 된 ...


Shopify 저장소 아웃소싱 성취를 사용할 때 재고 및 PO를 관리? 안녕 모두, 우리는 Shopify 저장소를 가지고 있고, 현재 240 주문 / 월에 대한 일을하지만, 스케일링을 시작하려고합니다. 나는 아웃소싱 이행 서비스를 찾고 있지만, 장애물의 숫자를 타격하고있다. 난 정말이 분야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와의 통신에 있었던 : ShipHero, ShipBob, 제공 ...


구나 모든 작품에 Bellacor? 내 전자 상거래 브랜드 중 하나 그래서 파트너에게 물어 Bellacor에서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나는 전화 구매자와 이야기 그리고 그녀는 그들이 우리 dropship 제품을 말했다. 그것은 많은 트래픽을 얻을 같은 사이트는 엄청난 권한과 외모를 가지고있다. 그들은 도매 가격, 2 % 광고 협동 조합, 나는 잊었 뭔가 다른 또 다른 2 %를 원한다. 우리는 순서를 당겨 ...


음으로 재고를 주문에 도움이? 내 의류 라인을 시작. 나는 각 스타일의 15 개에 대한 주문하고있다. 나는 얼마나 많은 스타일로 시작해야합니까? 나는 시작 재고에 수백 또는 수천을 지출해야 하는가? 나는 너무 많은 위험 원인들이 판매하지 않는 경우에 무엇을 가지고 싶지 않아? 나는 또한 선택의 너무 작은하고 싶지 않아요. 당신은 재고를 주문하고 당신을 만족하면 ...


엇 전자 상거래 소프트웨어는 최고의 클래스 / 이벤트 티켓 추적을 제공합니다? 나는 현재 도움은 자신의 웹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코스 프리젠 테이션에 좌석을 판매하는 교육 회사의 웹 사이트를 실행합니다. 우리는 Woocommerce 지불 처리를 위해 플러그인과 워드 프레스 웹 사이트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통해 "제품"의 구매는 학생의 이름, 이메일, ID가 n 인 코스 명단을 업데이트 할 비즈니스 매니저를 트리거합니다 ...


리는 2347 팝업 티저 바라 보았다. 여기에 우리의 즐겨 찾기의 7 우리는 2347 팝업 티저 바라보며 게시물입니다. 여기에 우리의 즐겨 찾기의 7 Sleeknote에 첫 출연이다.


들은 몇 주 전에 내 동의 내가 (게스트로) 웹 사이트에 한 번 구입하지 않고 자신의 웹 사이트에 나를 위해 계정을 만들어 같은 Ecomm 소매 업체 나에게 연락을하고, 그들은 단지 나에게 그들이없이 나를 위해 계정을 만들었다 고 말해 다른 이메일을 보내 내 동의. 이 방법은 불법? (- BC와 회사는 BC에 등록이있는 경우 / I는 캐나다에서이다). 그것은 아주 작은 엄마 그리고 내가 물어보다 더 많은 것을 추구하지 않을 너무 좋아 가게 팝 ...


떤 전자 통신 플랫폼과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OpenCart WooCommerce Shopify 워드 프레스 젠토 기타, 지정하세요! TIA! 편집 : 전자 약국. 불완전한 정보에 대한 사과. 에 의해 제출 / U / mildly_green [링크] [코멘트]


사이트의 가치를 DROPSHIPPING "키 설정"있습니까? 나는 미리 만들어진 저장 이미 제품 적재 및 공급 업체에 연결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내가 들어 어떤 사람들은 돈과 시간을 낭비하고 처음부터 자신의 상점을 시작 말한다. 문제는 이미 비참하게 실패 몇 년 전 처음부터 2 개 점포를 시작한다. 나는 전자 닷컴을 dropshipping에 다시 싶어,하지만 난 싶지 않아 ...


기 '유행'광고 / 안녕 모두를 DROPSHIPPING위한 제품은 최근 DROPSHIPPING에 가지고와 페이스 북과 인스 타 그램 및 다른 dropshipping에 저장을 분석하기 위해 다른 확장자를 사용하는 등 '유행'광고를 건너 서로 다른 방법을 사용하고있다. 나는 또한 ecomhunt, 드롭 지점 등 같은 웹 사이트에서 보았다 있지만 정말 '유행'동영상 광고 건너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부이가 ...


마나 많은 상업 송장의 사본 당신은 당신의 선적을 포함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에 위치한 그리고 난 내 가게를 시작하는 데 약입니다. 나는 미국에 선적 할 때 상업 송장의 여러 사본을 내가 포함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당신이 3 (고객에 대한 캐나다의 1, 미국 1, 1)를 포함해야한다 온라인 읽기,하지만 난 모르겠어요. 감사 / U / makaveli9999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자 상거래 운영 고통 포인트? 당신은 전자 통신으로 겪고있는 운영 통증 점은 무엇인가? 나는 뒤에서, 판매 후 이야기하고있다. 성취하기 위해 흐름 API? 잘못된 주소? 사기? 재고 소진? 추적? 보고? 당신이 필요로 효율적으로되는 것을 기업을 유지하는 두통은 무엇입니까. 나는 여러 전자 COMMS위한 비밀 작전을 실행했고 것 같습니다 ...


떻게 소원 상인 정확히 작동합니까? 구체적으로 어떻게 구매자에 대한 배송 라벨을 어떻게해야합니까하고 할 때 나는 돈을받을. / U / ANDROIDFAN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의 생각은 단지 장바구니 버튼을 추가 아래 예제 권리, 텍스트의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 "재고 부족"경고 메시지 "단지 [X] 재고가 남아!"같은 것을 말한다? 사람이 구현과 전환이 눈에 띄는 차이를 본 적이 있습니까? (참고 : 카트 카운트 다운 또는 팝업 업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사람들은 조금 가짜를 보인다 / 스팸 IMO) 에 의해 제출 된 /...


국의 모든 신뢰할 수있는 이행 회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나는 현재 다루고있어 회사는 직장에서 좀 OK이지만, 몇 번 나는 제품이 그들이받은 시점에서 손상되었다는 것을 말해 고객의 불만을 보았다. 이제 모든이가 내 전자 상거래 사업의 평판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을 알고있다. 이제 내 제품을 고객에게 무사히 도달하기 위해, 나는 변경 m로 결정했습니다 ...


선적 및 누락 된 항목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나는 하루에 주문 수백에서 수천를 취득하는 전자 상거래 상점을 실행합니다. 지금 등의 항목을 누락 주문, 분실 패키지에 대해 우리가 같은 열이있는 구글 시트를 사용 발행일 | |에 의해 추가됨 주문 번호 | 호 | 솔루션 | 이름 / 주소 | 신속한? 다시 shipmen을 추적하는 데에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궁금 해서요 ...


영복 브랜드를위한 새로운 사이트 - 피드백 안녕 필요! 년 및 프로토 타이핑 / 제조의 절반 후, 내 수영복 브랜드가 드디어 시작했다. 나는 트래픽의 상당한 금액을 받고 있어요 그러나 전환율은 아직있다. 내가 뭔가 잘못하고있는 중이 야 정말이 사이트에 눈의 다른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 있습니다. 겠습니까 누군가는 피드백을 제공하는 편안한 느낌? PS : 네,이 알고 ...


엇 같은 마스크로 코로나 바이러스 제품에 대한 정상 가격으로 간주됩니다? 나는 판매 마스크와 다른 코로나 제품 계획,하지만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가격에 엄격한 되었기 때문에, 아직이 사람이 여기이 정상 가격으로 간주됩니다 알고 있나요 가격이 책정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 어디에서 찾을 것인가? / U / xcelleration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ABO 또는 CBO? 얘들 아 아주 최근에 내가 그렇게 지금 새로운 신선한 가게를 열었습니다 나는 ABO 또는 CBO는 픽셀 데이터 구축에 사용해야 궁금하네요? 답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D를 U / / Vesh19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떻게 너희들은 혁신과 전자 상거래 브랜드 / 사업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하루 작업에 하루가 완료되면 너희들은 비즈니스와 브랜드를 향상시킬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어떻게 가야합니까? 로 / U / bread_bred [링크] 제출 [코멘트]


신이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있는 제품을 만들고, 당신은 단지 첫 번째 전자 상거래 사업을 시작하고 그리고 완벽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당신이 찾고 있다면 (31 개) 전자 상거래 제품 (자세한 293에 대한 + 자료) 자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많은 옵션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당신이 자신을하고 집에서 판매 할 수있는 최고의 제품의 30 이상 논의 할 것이다. 포스트 (31 개) 전자 상거래 제품 ...


떻게 비즈니스 작품을 배울 수있는 좋은 방법을 DROPSHIPPING 있습니까? 나는 가까운 장래에 실제 비즈니스 시간을 좀 시작에 관심있는 고등학생이야하지만 지금 DROPSHIPPING 내가 지금 시작할 수있는 일에 대한 현실적인 기회처럼 보인다. 나는 밤 동안 백만장자가 될 것으로 예상 어떠한 방식으로,하지만 그것이 내가 자사의 소유처럼 무엇을 배울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같은 전자 상거래 상점을 여는 것 같다 ...


자 상거래 스토어 안녕들에 AOV (평균 주문 값) 증가 4 팁 - 그것의 데이브 내쉬. 내 브랜드를 실행의 지난 1.5 년 동안 나는 $ (63) → $ 78 달러 (A $) (60) 제품에 AOV을 할 수있었습니다. 여기에 내가이 일어날 수 있도록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전략입니다. AOV 팁 # 1 : 당신의 웹 사이트에 더 많은 제품을 추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 개의 제품 가게"의 개념을 과장된하지만 자주는 당 AOV에서 매우 최적이 아니다 ...


인 플러그인 얘들 아, 우리는 WooCommerce에 대한 개인화 플러그인을 찾고 있습니다. 누구나이 하나를 사용? 그것은 완벽한 보이지만 분명히 고객 지원이 좋지 않습니다. https://inkgo.io 다른 하나는 Fancyproductdesigner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우리가 필요로하는 기능을 갖고있는 것 같다하지 않습니다. 건배, 선원 / U / Sailor19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보자의 A / B 테스트에 대한 가이드 : 전자 상거래 상점 A / B 테스트, 또는 분할 테스트에 대한 A / B 테스트는 수행하는 가장 성공적으로보고 기존 웹 페이지 하나 개 이상의 변형에 트래픽을 전송하는 방법입니다. 사후 A / B 테스트에 초보자 가이드 : 전자 상거래 상점에 대한 A / B 테스트는 부트 스트랩 전자 상거래에 처음 나타났다.


312 :해야 당신이 기관에 실행 귀하의 아마존 PPC 광고와 에드워드 러핀 그리고 제레미 크로우 오늘 대여, 내가 판매 쇼에 연구소에서 에드워드 러핀 (PPC 에드)과 제레미 크로우 모두가 전율하고있다. PPC 에드 이상 랩 판매에서 후원하는 제품 광고를 담당하고 제레미 내가 올해 초 실시한 PPC 광고 사례 연구에 대한 내 계정 관리자이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나는 내 경험이 판매자의 연구소를 갖는 현실적인 계정을 제공합니다 ...


B2B 안녕 얘들 아 내 shopify 사이트를 사용하여, 나는 현재 shopify 가게를 실행하고 다른 기업을위한 하락 선박을한다. 즉 그들은 나에게 주문을주고 나는 그들을 위해 상품 발송. 그들이 직접 위해서가 아니라 나 한테 전화하고 주문 방법이 배치보다, 내 웹 사이트를 형성 할 수 있도록 내가 그들을 위해 비즈니스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까? 그들 각각 빼내는에 대한 자신의 할인과 규칙을 것 ...


람이 Sqaurespace에서 Shopify에 자신의 온라인 상점을 이전 했습니까? 나는 현재 약 10 SKU를 작업으로이 일을 유혹하고있다. 제품 4 각종 내 주요 질문은 더 나은 마케팅 옵션을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있나요? U / / E60LNDN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캐나다] 사업자 등록은 / 세관 안녕하세요, 엄마는 필리핀에서 수출 사업을 실행하고 미국 / 영국 / 일본에 수출 수행하고있다. 정말 올해까지 캐나다에서 여기에 자신의 제품을 놓을 생각하지 않았다. 시작하기 위해, 나는 아직도 배우고 여전히 일을 / 여기에 사업을 시작하는 많은 것들을 모른다. 기본적으로, 나는 이미 (어머니를) 공급 업체를 가지고 wonderi했다 ...


익을 위해 아니지만 - 하락 선박은? 이 이상한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만들 수 있도록하려면 목록의 사용자 정의 제품 고객이 인쇄 회사에서 구입하는,하지만 일이 나는 그것이 나 자신에 재정적으로 연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에 대한 (주로 스티커, 어쩌면 티셔츠 등) 모든 인해이 수익을 창출하거나 사용자를 활용하고자하지합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솜을 찾고 있어요 ...


FB 광고에 대한 결과를 시소? 나는 2 개의 다른 adsets 두 개의 광고 캠페인을 실행 해요,하지만 창조적 인 (내가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캠페인을 실행하는거야 이유를 동일한 광고로, 여러 개의 adsets와 CBO를 사용하기 시작했지만,이 두 캠페인은 이미 잘 수행했다 ) 내가 그들을 왼쪽 그래서. 내가 알아 차리지하고있어 각 캠페인입니다 중 하나 alternat 좋은 하루, 또는 선수는 오늘 컨디션이, 그들은을 가지고 ...


내가 판매에 뭐 PT를 찾을 수있는 방법을 판매하는 것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얘들 아! 난 내 자신의 shopify 가게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렇게 오래된되지이고 나는 좋은 복귀와 함께 작은 제품을 가지고 싶어. 난 내가 shopify에 판매 할 수 손쉽게 찾을 수없는 것 그리고 난 당신의 사람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난 그냥 온라인 제품 판매와 함께 약간의 여분의 돈을 만들고 싶어. 나 좀 도와 그리고 난 너희들의 의견을 사랑하십시오! / U / J에 의해 제출 된 ...


FB 픽셀, Google 웹 로그 분석을이 사이트를 최적화, 허브 스팟 (HubSpot) CRM 나는 취미 가게를 시작하고 모두에게 이러한 통합을 설치하기 시작했다. 나는 허브 스팟 (HubSpot) 고객 및 마케팅을 관리하는 CRM 및 마케팅 플랫폼을 원했다. 내가 FB 픽셀과 통합 리드에 대한 분석 및 CRM과 연결 그래서 나는, 구글과 페이스 북 광고를 시작했다. PageSpeed ​​통계 점수 내 구글은 내가 "사용하지 않는 J가 지금은 끔찍한입니다 ...


문 확인 이메일은 : 체크 아웃 프로세스가 시작 믿음의 고객의 도약에 구축하는 방법을하기 전에 고객이 전환 깔때기를 통해 긴 여행을했다. 그들은 위험을 무게했습니다 ...


자 상거래 스토어 안녕들에 AOV (평균 주문 값) 증가 4 팁 - 그것의 데이브 내쉬. 내 브랜드를 실행의 지난 1.5 년 동안 나는 $ (63) → $ 78 달러 (A $) (60) 제품에 AOV을 할 수있었습니다. 여기에 내가이 일어날 수 있도록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전략입니다. AOV 팁 # 1 : 당신의 웹 사이트에 더 많은 제품을 추가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 개의 제품 가게"의 개념을 과장된하지만 자주는 당 AOV에서 매우 최적이 아니다 ...


언이 필요 : 우리는 올해 우리의 육체적 선물 가게를 열 수없는 베스트 옵션 (극장)에 대한 회사 I의 작품은 작은 온라인 선물 가게를 열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최선의 선택이 무엇인지 결정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옵션에서 찾고있다. 나는 그들이 그것에 대해 / 싫어하는 같은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사용에 대한 통찰력과 무엇을 얻기 위해 다음 기대했다. A의 작동 분들 ...


사이트없이 인스 타 그램을 통해 판매를 만들기? 안녕하십니까. 나는 전에 Shopify 웹 사이트를 가지고 내 제품이 제한 자체를 판매한다만큼 광고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않았다. 웹 사이트를하지 않고 FB 또는 인스 타 그램을 통해 판매를 할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궁금 해서요? 당신은 FB 또는 인스 타 그램을 통해 자동 결제를 받아 들일 수 있습니까? 난 그냥 reoccurrin없이 린 사업을 유지하려면 ...


신의 웹 사이트에 트래픽을 유도 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최근 전자 상거래 가게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내 사이트에 와서 얻을 수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이나 팁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현재 자신의 사이트에 트래픽을 얻을하는 데 사용하는 당신은 몇 가지 방법을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또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 U / jacoby9089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원회 환경 질문 내가 바로 얻으려고하는위원회의 선택에 대한 선호도의 문제로 시장의 시스템 및 RAN을 짓고 있어요.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관리자가 내 마음에 튀어 그러나 어떤 고정 가격 또는 모든 판매 수수료의 비율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카테고리에뿐만 아니라 기반으로 설정위원회의 선택하고자하는 경우 것입니다. 방법은 사장님 ...


실 패키지에 대한 운송 비용을 회수 할 수있는 방법? COVID-19의 때문에, 우리는 3 개 국제 USPS 우선 순위 메일 패키지가 지난 몇 주에 (1.5 개월 이후에는 업데이트) 잃은 것처럼 보이는 있었다. 나는 우리가 (어쩌면 더) 손실되는 3 개 국제 선적의 일을 이야기하고 추측에는 요, 그래서 우리는 아주 작은 회사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보험에 가입했기 때문에 클레임을 제기 (우리가 Endicia와 함께 제공) 만 t을 발견 ...


전자 상거래 워드 프레스 woocommerce 사이트, everday 제품은 - 어떻게 수익을 증가? 모두 안녕하세요, 우리는 everday 인생에서 당신을 도울 수있는 큰 전자 상거래 온라인 상점 판매 제품은 (부속품, 쉐이프웨어, 정원, 집, 아이, 미용 제품, 등 제품) 우리는 수익 연간 수백만 달러를 만들고있다. 우리는 2 년에 이런 짓을, 우리는 13 개 개의 다른 유럽 국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를 기반으로 모든 워드 프레스 woocommerce은 ...


뢰 배지에 대한 생각? 나는 제품 페이지에서 (즉, 쇼핑 카트에 추가 아래에 포함 할 신뢰 배지를 결정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 지금 버튼을 구입? 어떤 사람 너희들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 U / ecom_recon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동 투자 수익 (ROI) 계산 및 판매 안녕하세요에 큰 변화. 나는 최근 몇 온라인 상점을 시작했습니다하지만 난 2 가지와 사투를 벌인거야 : 1) 어떻게 자동으로 제품이나 팩의 투자 수익 (ROI)을 계산할 수있다? 예에서 : 나는 제품 A의 광고를 만들고이 광고는 다른 광고의 모든보다 싼 가격에 많은 변환된다. 그러나 제품 A의 이익률은 전환 비용이 더 높다 너무 작 ...


니까 Shopify는 등록 된 이메일로 앞으로 이메일? 나는 처음에 Shopify에 가입하기 위해 개인 이메일을 사용하고 고객이 내 개인 이메일에서 이메일을합니다하거나 반대 나 또는 그에서 이메일을받을 때 내 웹 사이트로 표시됩니다 경우 궁금하네요. 감사! U / / Imnachobear3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