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09 4시 ECOMMERCE TOP stories

가지 조언이 필요! 얘들 아 내가 동기 / 기업 틈새 내에서 POD 저장소를 실행합니다. 이 사이트는 비교적 새로운하지만, 그것의가 설정 한 기본 많아요. 나는 광고를 시작했는데 괜찮은 트래픽과 ATC 및 IC하지만 판매의 숫자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광고에 올 때 나는 가장 경험이 아니에요하지만 내 광고 카피 + 회전 목마 확신 해요. 누구 알고 ㅁ합니까 ...


견은 내 웹 사이트를 LN! 동료 R / 전자 상거래 redditors 안녕하세요, 웹 개발자이며, 지금까지 내가 꽤 잘 보이는 느낌이 내 친구의 도움으로 내 페이지에서 일한지, 우리는 물건을 많이 변경 우리는 수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더 많은 제품을 둘 필요하지만 난 지금까지보고되는 방법과 경우 약간의 의견이나 생각을 얻을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