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7-16 13시 ECOMMERCE TOP stories

반적으로 상점의 웹 사이트에 공급 업체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말하기, 그것은 공급 업체의 전문 사진을 사용하는 것이 눈살을 찌푸리게한다? 나는 아이들을위한 제품을 판매하며 제품과 상호 작용하는 아이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원래 나는 제품 사진 촬영에 참여 알고 아이를 가질려고하지만, 때문에 COVID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촬영을 취소했습니다. 싱크 ...


움말 찾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나는 몇 년 전 자동차 부품에 대한 멋진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보았다. 미니멀 디자인. 나는 제품이 흑백 사진 또는 어쩌면 그림이었다 생각합니다. 이 사이트에 대해 잘 알고 누구인가? 그렇다면, 당신은 게시 될까요? 감사! U / / Bbqplac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장 / 페이팔 돈을 들고입니다. 좋은 하루, 누군가는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 상점에서 판매를하게 한 후 광장 또는 페이팔이 당신의 돈을 들고 경험 했습니까? 누군가가 직접 프로세스 지급 은행에서 상인 계정을 받고 제안했다.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사전에 감사합니다! / U / jfund1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람들의 숫자를 증가 대유행시 재봉의 하이테크 부흥의 예술은, 자신의 봉제 기계 및 뜨개질 바늘에서 철수 작업에 입수했습니다. 전 세계 업체들이 마스크를 바느질하고 자신과 다른 사람에 대한 기타 많이 필요한 항목을 생성 한으로 바느질과 공예의 대규모 부활은 자리를 차지했다.


람이 여기에 사용자 정의 자수 모자에 대한 Printful 사용 했습니까? 안녕 모두, 내가 디자인 한 순서로 수 놓은 모자에 Printful를 사용 찾고 있어요,하지만 난 특히 모자에 자신의 자수 작품에 대한 많은 리뷰를 보지 못했다. 여기 사람이이 목적을 위해이 사이트를 사용 경험이 있습니까? 어떻게 자수 작품은 나오지 않았다? 이 비용 가치 여부를 결정하려고합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 정의 자수 사이트를 열 ...


은 기업가를 돕는? 안녕하세요 최근에, 난 그냥 재미로 시작 YouTube에서 여행을 시작하고 나서 동영상을 만들고 편집에 대한 물건의 모든 종류의 학습와 사랑에 빠지게. 나는 측면 허슬 단지 22 요 아이 그리고 난 내가 장기 브랜드로이 열정과이 채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것을 알고있다. 나는 17 잠수정과 3.2K 시계 시간 (분)이 작은 n은있어 ...


구나 크리스 몰타의 전자 비즈 코스를 시도? 크리스는 "월드 와이드 브랜드"당신은 미국의 도매 공급 업체를 찾을 수있는 온라인 디렉토리의 창조자이다. 크리스는 물론이 있거나을 dropshipping은 학사 약 그가 주장 시스템이 밖으로 정보의 99 %를 온라인 사업을 시작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또한 말한다. 이 과정은이라고합니다 "E- 판매. 크리스는 또한 그가 수백만을 만든 상태 ...


말 내 작은 온라인 의류 상점 도움이 쉬운 트릭! 내가 처음 내 가게를 시작했을 때, 나는 합법적 보이는하지 정말 긴장했다; 나는 전문보고 싶어하고 자신의 지하실에서 작은 가게를 실행 한 사람 (나)이었다이었다 실제 현실 대, 개발했다. 내가 생각하기 때문 합법적 잘 더 매력적인 것 개발, 나는 전문 부엌에 시간과 돈을 소비 보이는 ...


은 기업가 조언을 찾고! 안녕 모두, 난 21m 해요 긴으로 내가 기억하는 한 나는 자립에 매료되었다. 따라서 이유는 바로 기업가 정신의 세계에 그려진. 나는 현재 마케팅을 위해 학교에 갈거야 그리고 난 단지 내가 수익성 전자 상거래 사업을 시작할 수 $ 1000이 있다면 지난 5 년 동안 나는 나 자신에게 말을 보관했습니다. 지금은 스타가 있는지 ...


랜딩 문제에 대한 우리의 신제품 얘들 아! 내 아내와 나는 고양이에 대한 제품의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연구를 수행 한 후, 우리는 유쾌 제품이 많이 판매되지 않았 음을보고 놀랐습니다. 우리는 브랜드 전략으로 보였지만, 잘못된 방향으로 향하고 될 우려하고 있습니다 : 여러 다른 애완 동물 공급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보면, 우리는 그들이 한 일반 브랜드 이름을 남겼 ...


용 / 가격은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은? 나는 꽤 정기적으로 비용 /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새로운 "구독 및 저장"전자 상거래 저장소를 설정하는 과정에있어. 나는이 지나친있어 궁금 ... 또는 완전히 잘못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요. 나는 게시물의 이익을 위해, 이제 위젯을 부르 자, 그래서 어떤 규칙을 깨고 싶지 않아요. 지난 달, 나는 위젯의 팔레트를 구입 ...


shopify 홈페이지 안녕 모두에 UI / UX가 더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에 도와주세요! 내 shopify 사이트. 지금은 몇 주에 대한 설계 땜질되었고, 아직도 내가 모방하려고 한 다른 사이트와 같은 청소로 보이지 않는다. 난 당신이 나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생각에 관점을 얻을 수 있었으면하고 있도록 UI / UX 내 강점이 아니다. 더 많은 사진? 더 나은 사진? 더 많은 버튼? 아직 UNC입니다 같은 느낌 ...


지털 마케팅 통증 안녕 모두 포인트! 나는 약간의 연구를하고 있어요, 나는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확장에 문제가있는 사람들의 의견을 찾고 있어요. 여기에 내가 대답을 찾고있어 몇 가지 질문입니다 : 당신은 말을이 분야에서 가장 큰 도전은 무엇입니까까요? 그것은 디바이스 자원 (예를 들면, 프론트 - 엔드 / 백 - 엔드 사이에 분할 시간), 또는 높은 것 ...


밀원은 Klaviyo, SMS 범프 및 InCart 상향 판매 앱을 대체 할 수 있습니까? 나는 회사의 비디오를 시청하고 꽤 그들은 거의 하나 개의 플랫폼에 마케팅 전략을 모두 결합 점에서 설득력이 들렸다. 사람이 응용 프로그램 경험이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기존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은 추밀원로 대체 적이 있습니까? / U / jackaquack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청한 놈 너무 경쟁 소프트웨어 틈새에서 추진하고 ?? (제휴 마케팅) 나는 ClickFunnels,하는 GetResponse, Aweber 등뿐만 아니라 홍보 웹 응용 프로그램 및 테마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홍보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이 틈새는 멍청한 놈 너무 경쟁인가? 나는 덜 경쟁 틈새 시장을 위해 이동해야 하는가? U / / Justpassinby1984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Magento 2 Courses Digital marketer here 👋 this company I am working for uses Magento 2 as their ecommerce platform. Its disgusting to navigate and I could do with a decent udemy course or something of anybody has any recommendations? Would be much appreciated submitted by /u/1000sloths [link] [comments]


항목 없음 최소 큰 속도와 3PL / 이행 센터의 누구의 노하우? 내 항목은 상대적으로 작은 미만 1 파운드의 무게. 모든 3PL 나는 요구를 500-1000 주문 최소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위대한 성취로 시작하려는 어떠한 최소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Shiphero 큰 듯하지만 가벼운 항목에 대한 자신의 요금은 내가 나 자신을 배송 할 경우 $ 3 이하입니다 높다. / U / dspro01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사 성능 최근의 연구 개선은 북미 전역 기업이 잘지도하고 그들이하고있는 일에 종사하는 사람들과 인력을 배치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기술은 거의 적합 - 이로 인해, 관리자들은 회사 전체의 성능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 할 때마다 개선 시스템에 관심을 헌신해야한다.


군가가 내 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수 있습니까? 내 사이트에 대한 피드백을 찾고 : https://www.defunctbrandsonline.com/ 나는 사라 가슴이 회사의 로고와 함께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는 Printful를 사용하여 eBay에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 멋진 맥주 돈을 벌 수 있지만, 많은 아무것도. 최근에 나는 내가 뭔가를 배울 수 있도록 프로젝트로 마 젠토 사이트를 구축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Faceb에 내 새 사이트를 광고 한 ...


신이 온라인 의류 매장을 시작하려는 그래서 온라인 의류 쇼핑몰을 시작하기에 궁극적 인 가이드. 큰! 당신은 행운에있어 - 전자 상거래를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


COMBO DROPSHIPPING는 [토론] 안녕 얘들 아, 내가 지금 잠시 동안 제품 세트 / 콤보를 만들기 위해 싶었어요. 하지만 난 모든 제품의 공급 원인을 하나 개의 패키지 콤보 '에 포함 된 모든 제품을 배송 다른 것입니다 방법을 모르겠어요. 나는 재고가없는 정말 정직하게 일을 할 여유가 없다. 게다가, 내가 아닌 다른 제품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


매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때, 당신의 미래 판매 채널을 통해 MVP와 다른 가격대에서 제품을 확인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채널을 통해 서로 다른 가격대에서 제품을 검증 할 때, 당신은 이미 당신의 제품이 판매 될 예정이다 알고있다. 그런 다음 광고에 대한 비용을 알고 제품을 구축하고, 더 나은 이윤을 이해할 수있다. 당신이 당신의 미래 CPA를 모르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구축 시작하면 기본적으로 CPA 줘야을 희망하고있다 ...


국 I에서 젊은 사람들을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지불 방법은 며칠 전 젊은 인구 (18 ~ 30 요)에 판매하기 시작하고 나는 내가 노인에게 판매보다 내가 더 방법을 abandonned 체크 아웃을 많이 보내고 있습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사람들이 내가이없는 것으로 예상 어떤 지불 방법이 있습니까? 난 단지 내가 일을했다 ... 빠른 체크 아웃 방법으로 마스터 카드, 비자, 페이팔, 그리고 아멕스, 애플 지불이 ...


웹 사이트 도메인을 전송할 수 있습니까? 나는 현재 도메인 이름 또는 웹 사이트 URL / 링크를 소유 그래서, 어떤 당신은 Shopify 계정에 전화. 하자 내가 내 소유권을 이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 새 계정에 내 도메인 이름을 사용합니다, 나는 완전히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있었다라고? 도움말을 하루의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 U / jeffy173444 [링크]에 의해 제출 ...


래픽이 많은, 아니 판매! 안녕 모두, 내 사이트 및 방문 페이지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찾고 있어요. 나는 최근에 좋은했습니다 내 사이트에 트래픽을 가지고 Google 애드워즈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CTR 2.21 %의 CPM ~ $ (8). 489 개 총 세션, Google 애드워즈 클릭 스루에서 183. 큰 문제는 아직했습니다 단일 판매를 참조하고, 거의 추가 - 투 - 카트 내를 믿고 리드입니다 ...


일 판매 광고 결과 좋은 아니라? 여러분 안녕하세요, 그래서 이것은 내 가게입니다 https://autre-art.com 나는 4 일 전 일부 페이스 북의 광고를하기 시작했다. 캠페인에 대한 결과 : 카트 26 추가, 156 링크 클릭. 나는 지난 7 일, shopify에 따른 상점 700 사람을 했어. 하지만 나는 광고에서 단일 판매를하지 않았다? 어떻게 가능할까요? 나는 건설적인 도움 :) 감사 a를 열어주는 말들 ...


번째 생각을 갖는 동기를 잃고? 학습 및 새해부터 전자 상거래에 일하고있다. 나는 그것으로 슈퍼이 모든 시간이되었습니다 갑자기 계속 무서워했습니다. 그것의 COVID 또는 모두의 위험이 마지막으로 저를 치는 경우 나도 몰라,하지만 일을하지 않는 경우는 어떻게? 그렇게 많은 돈은 그냥 ... 사라. 당신이 시도하지만 난 그냥 뭔가 일에 더 많은 돈을 공급하지 않으려 할 때까지 분명히 당신은 알 수 없습니다 ...


는 광고 문안 작성자 해요 기본적으로 그들이 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통합 전자 상거래에 점점 고려 막 시작하는 사람을 / 알 것을 내가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있도록 전자 상거래 오른쪽에 대한 통합에 대한 빠른 질문들이 대지. 나는이 주제에 제로 경험을 가지고 난 그냥 온라인으로 연구했습니다,하지만 난 호피이었다 있도록 클라이언트 할당의 ...


떻게해도 온라인 사업은 사업 계획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사업에 대한 사업 계획을 만드는 방법! 이러한 전략과 전술의 도움으로 온라인 사업 계획을합니다. 온라인 사업에 대한 사업 계획을 만드는 방법 포스트는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나타났다.


떤 비즈니스 앱이 사용자의 Covid시에 의존해야? 안녕 모두, 호기심 어떤 종류의 당신이 COVID시에 의존 한 비즈니스 / 전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의 배우는? 예를 들면 다음 등 이메일, 추천, 배달 블로그 등 감사합니다, 크리스에서 자신의 경험이나 소스를 공유 할 주시기 바랍니다 / U / ellisandwhispa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마나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YouTube 사용자가 비용을 청구합니까? 나는 75K에 대한 가입자 및 비디오 당 평균 40-50k보기가 YouTube 사용자들과 연락을 현재 해요. 그들은 내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약 $ 400 찾고 있습니다. 괜찮은 거래 같은 소리가 있지만, 다른 사람의 그것에 생각과 어떤 규범이 얻을 싶어 그. / U / chunami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부 초급 ECOM 조언 안녕 모두 찾고, 당신이 잘있어 바랍니다. 나는 잠재적으로 가게를 시작 측면에서 ECOM으로 찾고 있어요. 나는 당신이 결과 / 성공을 측정에 관해서위한 전망대하는 주요 일이 무엇 궁금 해서요? 나는 그것이 틈새 사이에 다를 가능성이 있다고 알고 있지만, 일반적인 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평균 카트 값이 중요하다고 들었하는이 ...


것은 아마존 FBA에서 Shopify 전환에 얼마나 어려운가? 나는 아마존 FBA 경험 판매의 꽤 괜찮은 금액을 가지고, 그것은 나에게 좋은 기초를 제공,하지만 나는 Shopify 이동을 고려했습니다. 그 이유는 나는 아마존이 부과 계속 제한을 많이 미워하기 시작하고 있으며 많은 제품이 있기 때문에 나는이 아마존에 판매 할 수 없습니다 판매하고 싶습니다. 마스크 같은 심지어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 상거래 카피 라이팅에 올 때 귀하의 전자 상거래 카피 라이팅 판매-준비를 확인하는 방법 거기 충돌 조언이 많이있다. 일부 전문가들은 당신이 그에게 말할 것이다 ...


사이트 구축 플랫폼을위한 제안. 안녕, 나는 틈새 커뮤니티에 대한 (주로 셔츠 t) 온라인 상점 판매 그 제품 및 기타 장비를 시작 찾고 있어요. 나는 그것에 조금 블로그 광고를위한 공간, I는 각 상태에서 목록에 틈새 위치와 웹 사이트를 하위 링크를 넣을 수있는 50 개 주의 목록을 가지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사람들이 등록기에 의한 지역 사회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


Endicia의 눈을 부시게 전문 소프트웨어 파란색 하나 일 중, (우리는 USPS를 통해 패키지를 제공하는 내 작품의 창고에서 우리의 컴퓨터에 사용할 수있는) 눈이 부시도록 멋지게 전문가와 이상한 문제는 나에게가는 아무 것도 방해하는 가장 성가신 문제를 제공 시작 어떤 USPS 서비스를 통해 밖으로. 그것은 나를 보여 있다는 문제는 다음과 같다 : "SDC SWS :: 이때 createLabel이 오류로 인해 실패 : 잘못된 ...


휴 마케팅 어느 하나의 대 DROPSHIPPING 당신은 초보자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U / / Justpassinby1984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관 대의 판매 세 증명서 판매는 면제 증명서를 세금? NYC 안녕하세요. 기관의 판매 세 인증서 뉴욕에서 판매 세 면제 인증서와 동일한 인증서입니다. 나는 새로운 사업 그리고 난 그냥 날 COLLECT 판매 및 사용 세에 할 수 있습니다 기관의 판매 세 인증서에 대한 과세 및 금융의학과 온라인으로 적용했다. 그러나, 나는 다음 판매 세 전자에 대한 온라인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bhphotovideo.com 전자 제품을 구입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인가? 내가 사고 싶은 모니터는 인도 amazon.in에서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신뢰 Bhphotovideo.com입니다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보증을 보장합니까? / U / aniketsomwanshi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래픽하지만 판매?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시작한을 dropshipping 사이트 (smarterstance.com) 및 내 제품을 광고 광고를 페이스 북을 실행하고 구글되었다. 한 달 등에 사이트를 했어 약 7000 방문자 만 5 주문을 있었다. 내가 더 잘 내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할 수있는 이상 판매, 덕분에 얻을 수있는 일이 있다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에 의해 제출 된 ...


든 캐나다인? HST 환급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에서 제품을 조달하고, 세계의 다른 부분에 그것을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 공급 업체 나 정부에서 해당 HST 백을 주장 할 수 있다면 난 그냥 궁금, 나에게 HST를 부과합니다. 나의 이해에, 난 내가 환불 공급 업체에 지불 HST를 얻기 위해 판매 캐나다 제품 및 수집 HST에 있습니다. 그 맞습니까? ...


로운이에 ... Shopify에 사이트를 구축, 나는 내가 지금 무엇을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여보세요! 내 GF는 로고를 만들어, 나는 함께 가게를 넣어, shopify에 가게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다음에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옆에 광고를 지불 있나요? 그렇다면, 그에 어떤 조언을? 사전에 감사합니다! Bubble-Frog.myshopify.com / U / Hett1138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켓 플레이스를 만들 때 어떤 문제에 직면 했습니까? 친애하는 제품 발사기, 당신 중 일부는 최근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를 시작 했습니까? 당신은 어떤 문제에 직면 했습니까? 내 고객 중 하나가 기계 및 자동차 수리 틈새 시장에서 멀티 벤더의 플랫폼을 구축 할 계획으로 나는 거기에 관심이 있어요. 개발은 할 수 있지만, 나는 사물의 비즈니스 측면에 대해 궁금하네요. 당신의 stori를 듣고 호기심 것입니다 ...


는 사용자 정의 woocommerce 사이트에서 작업을 한 달 동안, 그것을 검토하십시오! 얘들 아! 부품에서 나는 그 일의 대부분이 지난 주에 이루어졌다하더라도, 나의 새로운 사이트에서 작업하는 약 한달을 보냈다. 나는 일종의 피드백 나는 그것을 얻을 것을보고 싶었다. 나는 처음부터 응시 점포 및 일부 부트 스트랩 테마에서 영감을 얻었다. 아직 여기 몇 가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끝내야가 필요하지만 대부분의 I를위한 ...


비 대여 사이트를 설정에 도움을 찾고 당신이 제공 할 수있는 사전에 어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틀림없이 내가 조금 압도 해요. 나는 몇 가지 스포츠 장비를 임대하고 싶어요. 나는 핸들 예약이 사이트를 좋아하고 그 예약을위한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것입니다. 나는 워드 프레스에 파고 시작했다. 즉 플러그인으로 나를 이끌었다. 그럼 난 WooCommerce에 대한 물건을 보았다. 그런 다음에 대한 플러그인이있다. 그만큼...


자 상거래 사이트에 대한 직접 메일 캠페인? 여기에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직접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려고 했습니까? 모든 성공? 우리가 직접 메일을 시도 할 궁금 그래서 우리는 FB 광고를 통해 변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어요. 우리는 정통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메일과 함께 큰 그물을 캐스팅 파악하지만 잠재적으로 좋은 결과를 가너 수 있도록 우리의 제품은 부엌을 가진 사람에 적용 할 수있다. ...


티치 연구소의 광장 aquisition - 어떻게 당신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누가 스티치 랩을 사용? 제품을 단계적 분명히 광장 계획, 그들은 고객이 아닌 플랫폼을 원했다? 모두가 재고를 위해 어떤 대안을 사용? "광장 스티치 연구소는 새로운 고객을 복용하지만, 제품은 내년 봄까지 운영있을 것이라는 점을 중단 할 것을 자사의 블로그 포스트에 말했다."장기적으로, 우리는 스와 계획 ...


두의 매우 낮은 클릭당 비용 (CPC) 갑자기 w / 동일한 소재와 관객 - 무슨 일이야? 나는 일반적으로 0.3-0.4 클릭당 비용 (CPC)을 가지고 광고와 (3 개 광고 세트, 광고 1 각) 오늘 $ (80) CBO 캠페인을 시작,하지만 난 똑같은 관객, 창작 등으로 0.10-0.12 클릭당 비용 (CPC)을보고 있어요하지만 트래픽은 절대 쓰레기와 몇 가지 이유로 매우 가난하게 변환. 참고로, 1 % LLA 청중은 0.10 CPC있다 - 나는 전에 본 적이 없어요. 분명히 g ...


Google 웹 로그 분석 I 향상된 자신의 목표를 V.S 설정 전자 상거래 구글의 분석에 새로운 해요. 나는 Shopify와 전자 상거래 상점을 만드는거야 내가 향상된 전자 상거래 기능을 설정 한. 내가 내가 켜져 전자 상거래를 개선 한 경우 내 자신의 목표를 설정해야하는 이유 궁금 해서요. 한눈에, 이미 강화 된 전자 상거래 느낌은 전자 상거래 STOR에 필요한 수있는 모든 목표를 가지고 ...


는 와인 테마 가정 장식 틈새에서 한 달 전에 처음 가게를 시작 당신을 위해 퍼즐을 가지고있다. 나는 페이스 북과 구글 광고의 조합을 사용하여 내 가게에 900+ 명을 구동 할 수 있었지만, 하나의 판매를 만든하지 않았습니다. 퍼즐 : 내 가게에 잘못된 사람을 보내고 또는 전환을 방해하는 내 가게에가 뭔가 잘못입니까? 이 사이트는 전주입니다 ...


녕 얘들 아! 나는 이름, 성, 국가, 70K 행 우편 번호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관객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완료 크기를 채우기 후 사용할 수 없습니다와 나는 광고에 사용하지 못할. 때마다 나는이 표시되지되는 사용자 정의 대상을 사용하려고? 도움말 저 남자와 감사합니다. / U / thejoyprice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글 스마트 쇼핑의 딜레마 : 제어 대 자동화 나 스마트 쇼핑 캠페인의 보컬 비평가했습니다. 나는 구글이 무지 광고주로부터 더 많은 돈을 쥐어 짜기 위해 사용하는 더러운 트릭의 큰 가방이 완전 자동화 된 쇼핑 캠페인 부분을 고려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지난 몇 년, 나는 구글 스마트 쇼핑 캠페인의 명확한 조타했고 다른 사람을 조언 [...] 포스트 구글 SM ...


기 지불 - 스트라이프 반전 안녕 전자 상거래 사람들, 나는 몇 주 전에 처음으로 스트라이프 분쟁이 있었다 그것은 구매자의 은행이 주장을지지 것을 다시 오늘 왔어요. 나는 미래에 어떤 징후가에서이를 방지하기 위해 수행해야 다음에 어떤 단계를 그냥 궁금 해요. 나는 약 18 개월 동안 웹 사이트를 실행했습니다. 스트라이프 통합 등 너무 청구 우편 번호를 필요로 ...


는 당신도 유튜브되고 아무것도에서 솔루션을 보지 않고 포함 된 탐색 메뉴를 변경할 수 BigCommerce SO가 훨씬 Bigcommerce.com는 당신이 좋은 웹 사이트, 세상에 가고 있지만 얻는 방법 코드 아무것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주장 선택 후회하지만, 수동 코딩. 나는 내 상사의 웹 사이트까지 엉망 내가 코드를 시도 할 경우 그러나 나는 또한 침대 "에 대한 옵션을 STUCK하지 않아야 걱정, ...


구는 제품 제조 업체는 온라인 소매 업체와 함께 작업에 덜 의지 성장하고 있음을 발견 했습니까? 나는 조심스럽게 내 상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보좌 신부. 나는 그들이 쓰레기 (I 행복하게 사전에 현금을 지불하더라도)과 같은 치료 나 너무 작은이기 때문에 나는 유통 업체와 작업을 중단했습니다. 내가 찾아 그래서, 연구 및 내 틈새 시장 및 비즈니스 비전에 맞는 일 특정 업체에게 다가. 일년에 관하여 나는 상인 RU를보고 있었다 일 전 ...


냥 시작! 내 사용자 지정 남성 액세서리의 웹 사이트에 대한 의견? 난 그냥 내 비즈니스 파트너와 www.grandengravings.com을 시작했다. 웹 사이트에 우리의 항목 중 하나를 사용자 정의, 우리는 조각을,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얻을. 간단한 비즈니스 모델. 당신은 어떤 조언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비판이나 의견하십시오!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법 대해 죄송합니다. 그것은 이상 여기 오전 2시입니다. / U / jebo123에 의해 제출 된 ...


잉 및 멀티 채널 판매 난에 대해 질문이 우리의 자신의 웹 사이트와 아마존의 판매 채널의 외부로 찾고 있었어요. 나는 경쟁이 과잉 (점) co.kr 사이트에 자신의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과잉는 이베이, 월마트의 동일 제품에 대한 판매, 그리고 아마도 다른 사이트뿐만 아니라 나와 봤어요. 이 작품은 사람이 Overst에 타사로 판매되는 경우 어떻게 사람의 노하우를합니까 ...


동차 부품 안녕 모두를위한 최고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 내가 특별히 주로 일본어 차량되는 몇 가지 브랜드의 애프터 마켓 자동차 부품의 판매에 대한 내 자신의 자동차 사업을 만드는 과정에서입니다. 나는 일부 플랫폼에 몇 가지 조사를하고있다하지만 내 사업 내 요구와 규모를 지원할 수있는 고체 선택을 찾는데 실패했다. 나는 WooCommerce을 보았다 ...


는 홈 페이지에 배달 지연 통지를 추가해야합니까? 노하우의 전달의 대부분은 미국에서 지연되었다 COVID-19, 내 고객의 문의를 많이로하고 배달이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이유에 대해 알고 싶어요. 하지만 내가 홈 페이지에서 배달 지연 통지를 추가하는 경우, 그것은 구입하는 신규 고객의 의지에 영향을 미칠 것을 걱정하고있다.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해결 했습니까? / U / morim_lee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전 돌아 가기, 어떤 조언을 Swappa에 금지? 너희들은 모두 충전 다시 일을 위해 나에게 POS를 호출하기 전에 ... 저를들을 수 있습니다. 난 그냥 swappa 일부 합법적 인 물건을 판매하는 것을 시도 .. 저를 괴롭 히고 있습니다 내 과거에 만든 실수를하는 일입니다. 나는 swappa 안녕하세요, 당신은 이전에 당신이 지불 한 Swappa 수수료에 대해 지불 거절을 한에 시계를 판매하는 것을 시도 후에이 메시지를 가지고 ...


리바바 안녕에 Shopify! 확실하지 내가 바로 하위에 생각합니다. 날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알리바바에 서비스를 DROPSHIPPING와 Shopify를 통합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 나는 궁금합니다. 정말 당신이 공유하는 사람을 감사하겠습니다. : : * 로 / U / crunchygarlic [링크] 제출 [코멘트]


트 시퀀스 포기? 어떻게 너희들은 포기 카트 시퀀스를 설정?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모두 함께 이메일 + SMS + 푸시 알림 시퀀스 일을 할 너무 많은 생각합니까? 토론 열기; 모든 입력이 크게 감상 할 수있다 :) / U / ecom_recon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의 새로운 사업에 대한 내 웹 사이트를 검토의 나주세요! 이것은 내 최초의 사업이며, 난 그냥 내 최초의 웹 사이트 초안을 완료했습니다! 내가 당신이 등 긍정과 부정과 어떤 형식 문제가 모두 사전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생각하는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www.cwsvintage.com / U / csid1234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BEST 웹 사이트 빌더 (NOT SHOPIFY는) 얘들 아, 난 또 다른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구축 할 계획입니다. 이 시간, 나는 Shopify 갈 싶지 않아. 어떤 웹 사이트 빌더 그래서 당신은 (물론 Shopify 제외) 가장 추천 할 것 ?? / U / Lord__Lucifer__666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말 살펴보고 내 가게를 비판하는 눈의 신선한 세트를 감사하겠습니다 * 내 가게를 검토합니다. JustLink 오래 전에하지 시작했다. 그것은 틈새 저장소, 당신은 단지 좋은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볼 경우 알려주세요! 내가 어떤 도움을 사용할 수 있도록 내 첫 매장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로 / U / talesfromthecryptic [링크] 제출 [코멘트]


마나 흔한 해당 지역의 인스 타 그램 만 상점은? 왜 당신은 그들이 좋은 / 나쁜 생각하십니까? 그래서 내 나라에서, 나는 중소 기업의 많은 수의 인스 타 그램 앱에 전자 저장소로 완벽하게 작동 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신의 웹 사이트가 필요하지 않고, 기업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수입 된 것들 집에서 만든 제품에서 제품의 범위를 판매하는 상점을 만들려면이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내가 특별히 establishe를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랙 재고에 엑셀 시트? 모든 것을 유지하는 비교적 간단 엑셀 재고 추적기를 찾고 정렬하지만 제공되는 템플릿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공유하고자하는 사람은 있습니까? / U / cgt121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은 의류 및 액세서리 시나리오에 큰 투자를 만들기 위해 탐구에 착수 한 모든 옷 및 제조 관련 쿼리를 많이 대답했다. 이 위대하고 우리는 다른 국가에서 유럽의 하이 스트리트 라벨 많이와 존재에 관한 인도에서 큰 제조 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분야에 대한 질문 멀리 쏴 잘하면 우리는 그들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제출 ...


Shopify 사이트와 도와주세요! 안녕 모두, 그래서 기본적으로 난 그냥 DROPSHIPPING 사업을 시작했다. 나는 2 일 전 광고를 시작하고 난 클릭하지만 전환을 많이지고있어. 나는 기본적으로 내 웹 사이트를 개선하는 방법을 찾고 있어요. 정말 고마워! 웹 사이트 U / / Sinderful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벨 내 패키지의 무게를 운송에 대한 질문은, 내 배송 라벨에서 벗어났다 나는 무게를 포토샵 수입니다. 나는 이것 때문에 또 다른 $ 5 지불하고 싶지 않습니다. U / / Jozef47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급 업체를 찾고! 나는 플로리다에서 커피 숍을 통해 드라이브를 열고 바라고 있어요 나는 어떤을 찾고 모든 정보는 내가 업계에서 공급 업체에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빨대, 컵, 로고 + 디자인, 그 제품 등을 상용 장비에 이르기까지 모든 필요 / U / plantydroppin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4 부 웹 사이트 개발 계약 : 면책 잘 초안 면책 조항이 웹 사이트 개발 계약의 당신의 위반에서 계속되는 소송에서 당신을 보호 할 수있는 사용자 및 / 또는 공급 업체에 대한 타사의 주장에 결과. 그것은 여부 공급 업체 또는 법적 청구서가 t을 시작할 때 속담 "벅은"정지 곳 동수 소송,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을 제 3자가입니다 ...


판매 웹 가치를 호스팅? 나는 이런 종류의 사업으로 들어갈 생각이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은 초보자를위한 좋은 아니에요과 경쟁이 매우 가파른 것을 말한다. 또한 당신은 돈을 많이 지출 할 수 있어야합니다. 사람이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까? bigginers하기에 좋다. U / / Justpassinby1984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전자 상거래 기업이 아니라 직접 판매를 제공하는 대신 타사 상인 소비자를 연결하는 더 많은 돈을 어떻게해야합니까? 예를 들어 Pinduoduo을 가져 가라. 2017 년,이 회사는 (즉, 스스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재판매) 직접 판매를 제공 엄격하게 제 3 자 상인에 사용자를 연결하기로 전환. 어떤 이유로 Pinduoduo 같은 회사에 대한 더 많은 수익을 중개인 역할의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 U / cryp에 의해 제출 된 ...


적의 FB 광고 계정 구조 [고급 팁] 얘들 아, 여기 데이브 내쉬. 그냥 드롭과 가치 ... 나 다음과 같은 광고 계정 구조를 활용 한 FB 광고에 $ 500-10k / 일 사이에 실행 내 친구의 약간의 비트를 제공하고 싶었 그것은 작동하는 것 같다. 귀하의 마일리지가 다를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이 오늘의 FB 광고 모범 사례와 함께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어떤 웨스턴 오스트 레일 리아를 찾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


료 공급 업체 / 제조업체 (페이팔, payoneer 등)에 대한 최저의 지불 방법은? 어느 당신이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페이팔과 payoneer이 두 가지 옵션이 있지만 아마도 내가 고려해야 할 다른 사람이있다 생각 해요? 모든 팁 부탁드립니다! / U / ecom_recon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형 유통 업체가 지불하는 무슨 PirateShip에서 운송 요금은 비교합니까? 나는 12 오늘 대상에서 패키지를 받았다 "프라이팬. 내가 무료 배송 최소 충족하지로 발송하는 $ + 25 $ 약 6이었다. 미친 것은 팬이 31x18x7 출하이었다"상자. 나는 상자가 큰 견적을 얻기 위해 PirateShip에보고, 그들은 3-8 일 배송 $ (25)에 인용했다. 나는 대상이 그 무 지불 상상하지 않습니다 ...


는 무엇 전자 상거래의 작은 지식을 가진 대규모 초보자 해요 시작하기위한 최선의 YouTube 채널입니다. 내가 무슨 소리를 들었어요 브랜드를 dropshipping에서 또는 제조의 도움으로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것은 저장 -을 가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가 명 "내 물론 구매"되지 않은 YouTube 채널이 존재한다. 비디오를 많이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깊숙이가는 채널을 하시겠습니까 ...


신의 디지털 솔루션 구글과 제휴? 그것은 뻔뻔 기업의 판매 전술 또는 뭔가 가치인가? 모두 안녕, 나는 다음과 같은 텍스트 (아래)와 구글의 성장 전문가 (자신의 링크드 인 체크 아웃)에서 어제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 무엇인지 알아 내기 위해 노력하고 그것의 어떤 경우에 당신은 우연히? 컨텍스트 - 나는 아래 네 개의 숫자에 45-50k / 월과 수익에 대한 트래픽 전자 상거래 시작을 - 우리가 10 월에 출시했다. "나는 부분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