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7-19 4시 ECOMMERCE TOP stories

웹 사이트에 무엇을 향상시킬 것인가? 안녕, 나는 그의 전자 닷컴 (www.blankdays.com)에 대한 광고와 함께 친구를 돕는거야. 그는 사이트 개선 할 수있는 것을 나에게 물었다. 나는 몇 가지 제안을했다하지만, 왜 안 레딧에게 물어 내가 생각 귀하의 자신의 생각의 눈을 멀게 얻을 쉽게? 사전에 :) 감사합니다! / U / bread_opportunity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국 I의 공급 업체에 도움이 필요 내가 내 가게에서 판매하고 싶은 항목의 전체 창고와 공급 업체를 발견했다. 유일한 문제는 내가 전에 이런 짓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가 내가 원하는 것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나는 올바른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사람을 만날거야. 어떤 질문에 나는 그에게 물어해야합니까? / U / xxparadis3xx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 판매 사람을 거절? 이봐, 우리는 북부 유럽에서 2 개 D2C 브랜드를 실행하고 둘은 지난 한 달 정도에 대한 좋은 일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작년이시기에 더 나은 판매를 않았다. 우리는 그냥의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우리의 틈새를의 또는 다른 상점들 사이에서 일반적인 경향 인 경우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 사람들의 삶에 어떤 큰 영향을 미쳤다 우리는 코로나처럼 생각하지 않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