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3-09 9시 ECOMMERCE TOP stories

티켓 항목의 지난 몇 일 사람의 눈여겨볼 판매 아래로 큰 판매는 자신의 사이트에 지난 몇 일 다운? 이것은 다른 사람에 대한인가? 그렇다면 그것은 코로나 관련 될 수 있을까요?    / U / Jamesdelray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사람들은 아마존에서 구입하지 내게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그들이 내 사이트에서 제품을 발견하더라도, 그들은 아마존에서 구입합니다. 그리고 난 어떻게 대응 할 수 있습니까? 어떤 제안.    / U / abdullahboss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신은 어떤 검색 엔진 최적화와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 사업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작은 데칼 스티커를 판매 한 달 전에 주위에 shopify 가게를 시작했다. 나는 페이스 북과 인스 타 그램 계정을 생성하고 그들에 대한 몇 가지 광고를 했어요. 또한 inluencers 자신의 인스 타 그램 계정에 내 제품을 게시 했어. 모두 함께 나는 네 판매 한 적이 있지만, 나는 그것의 마라톤과 단거리 경주가 아니라 알고있다. SEO 내가 미친 것 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