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7-21 23시 ECOMMERCE TOP stories

험 배송비 여기에 대해 선적에 안녕 모두, 일반적인 질문을 보험을 구입. 내 평균 주문 값이 나는 범위에서 $ (100) 우선 순위 메일에 의해 미국에있는 대부분의 모든 배송, $ 약 250이다. 단지 나에게 전에 일어난 적이있다 뭔가 - 난 그냥 달러 (A $) (400) 순서 손실이 있었다 사건이 있었다. 나는 고객에게 교체를 보내와 $ (100) F 내 주장을 제기 ...


목을 카탈로그 - 다른? 지난 몇 주 동안, 나는 나의 틈새 시장 내 경쟁을 연구했습니다. 난 당신이 무슨 생각을보고, 당신이 사람들과 함께 내 생각을 공유하는 생각, 어쩌면 나는 당신의 경험에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 큰 경쟁자는 판매 만 (다양한 디자인과) 하나 개의 항목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그러나, 나는 더 많은 상품을 판매 할 찾고 있어요 - 같은 사기꾼에서 ...


Autods - 합법 여부? 그것은 영국을 위해 일합니까? 그것은 무엇 저장을 지원합니까? 아니면 그냥 AliExpress? U / / Paxon57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신의 가장 큰 마케팅 투쟁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전자 상거래 마케팅에있어 가장 큰 투쟁을 선택했다, 경우 무엇을하고 왜까요? 시간, 예산, 인력, 지식, 도구 : 예 (부족)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련 (산업, 직원의 #, AOV) 될 수있다 생각 추가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 전자 상거래 마케팅 소프트웨어 회사 I 작업 - 내이 ...


객은 자신이 배달을 위해 충전 있다고 말했다? 베트남 내 고객은 그가 항목을 전달하도록, 또는 우체국에서 무료로 데리러 지불해야했다. 그는 전에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등록 후, 아니 택배 또는 아무것도를 통해 보내졌다. 누군가는이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 U / cons013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FB 광고하지만 낮은 전환율 웹 사이트 안녕하세요 모두에 좋은 CTR, 나는 제품에 지난 개월을 근무했습니다 https://traveltal.es/product/travel-journals-countries-map 나는 세련된와 소장 여행 잡지를 판매 커버를 매핑합니다. 나는 제품에 대한 몇 가지 광고를 실행하고 2.5 %의 비율 (CTR)를 통해 좋은 / 평균 클릭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광고 광고는 나에게 클릭에서 +1000 (페이지 뷰)를 얻었다. 광고는 다시 한 ...


장 좋은 방법으로 사용 페이스 북 메신저 봇은 지난 몇 년 동안 온라인으로 ManyChat을 판매하기 위해, 내 블로그 내 전자 상거래 매장 내 결과 모두에서 페이스 북 메신저 봇을 구현 한 놀라운의 아무것도 짧은왔다. 그리고이 일에, 내 페이스 북 메신저 마케팅 번호는 물 밖으로 내 이메일 마케팅 번호를 타격하는 것을 계속한다. 예를 들어 ... 내 개방 속도는 더 나은 이메일에 비해 5 배이다 throu을 클릭 내 ...


Afterpay / 대안 우편 번호? 그것은 가치가? 다음 주 새로운 매장을 시작. 게이트웨이 중 하나, 또는 그 이전처럼의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들을 제공하는 CR의 증가를 볼 수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사람의 노하우는 / 병력이나 현재의 판매와 더불어, 새로운 상점을 받아 Afterpay 같은 게이트웨이를 사용합니까? 새로운 상점은 지금 지불을 완전히 잘 알려진 구매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


Shopify 저장소에 대한 애플 리케이션을해야합니까? 나는 새로운 Shopify 저장 (내 첫 번째 시간) 시작하고, 나는 너무 흥분! 동시에, 조금 압도. 그래서이있다. 많은. 당신이하고 실행이 될 수있는 상점에 대한 필수의 아이템을 고려 않는 것 애플 리케이션과 궁금 해서요? 나는 확실하지 그 문제 있다면 .. 내 자신의 브랜드와 재고해야합니다 BTW, DROPSHIPPING 아니에요. / U / tiffcoc에 의해 제출 된 ...


웹 사이트를 만들기 전에 내 주식을 확장해야합니까? 나는 온라인 의류 매장, 내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고,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호소되는 매우 확신하는 특정 자켓 / 재킷 주위 브랜드를 중심으로하고있다; 그것은 내가 다른 브랜드 전에 사용 보이지 않는 것을 독특한 스타일이다. 이것은 주요 판매 조각이 될 것입니다 동안, 나는 몇에서 재킷을 포함하는 저장소를 시작 무서워 ...


떻게하고 있는가? 내 사이트 / 피드백을 평가? 사이트는 안녕 www.puppiesplace.shop이 내 최초의 온라인 상점 내가 플러시 애완 동물 침대 DROPSHIPPING하고 있습니다. 내 가게는 지금 하나 개의 제품 매장입니다. 그래서 지난 몇 일 동안 나는 1:30 주위 사이트보기 좋은 발사에 충분한, 어제를 만드는 작업을했다 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나는 2, 좋아 2을하고, (6 개) 광고를, 그래서 더, 1 INEF되었습니다하지 ...


일에서 지불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곧 shopify 가게를 시작하고 지불 옵션을 구성 할 수 있어요. 나는 독일과 독일 숍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이 지불 방법에 어떤 조언이 있습니까? 나는 "shopify 지불을"체크 아웃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총 사기처럼 보인다. 나는 "줄무늬"를 발견하지만 난 아직 독일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게 전부 것 같아요. 아마 klarna 구현하는 것입니다 ...


[질문] 어떻게 교환은 그 국제적 항목에 레이블을합니까? 내가 보내는 경우 항목은의 고객이 관세 및 관세 비용을 지불 캐나다 사용할 수있는 $ 300 상당의 혜택 값, 소송을 가정 해 봅시다. 그런 다음에 맞지 않는 그들은 새로운 크기 나 색상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내가 그들에게 다시 보낼 때, 상품, 그들은 C & D를 지불; 다시. 내가 가진 옵션은 샘플 상품, 문서, 선물, 반환 제품이다. 나의 이해 반환로 이동 ...


떻게 대화 형태 (chatbot)를 구축합니까? 나는이 멋진 폼을 가로 질러 와서 누군가가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궁금 해서요? chatbot 같은 그것의, 그러나 형태이다. 나는이처럼 chatbot이를 찾을 수 없습니다. https://vitl.com/consultation 사람이 과거에 이런 짓을하고 결과를 볼 경우 나 또한 관심이 있어요. Shopify에 통합하지만 플랫폼입니다 무언가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 ...


하는 안녕 모든 관습에 갇혀, 그래서 나는 6 월 말 중국에서받을 것으로 예상 것을 큰 선적이 - 7 월 첫째 주. 불행하게도 그것은 관습 미친 듯이 포장하고 그들이 UPS 아직까지 떨어져 물건을 손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의 운송 에이전트는 우리에게 모든 것을가 EMS로 발송 된 것을 확인했다, 우리는 사이클로 작업하기 전에 그에게 여러 번 사용했습니다 ...


자 상거래 비즈니스 I 시작 젊은 기업가이고 나는 징발 및 맞춤형 PC 주문을 판매하는 사업을 시작하고자합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작업을 수행하지만 난 그게 어쨌든 어떻게되는지보고 싶어요 많은 큰 회사가 알고있다. 나는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방법을하지 확신합니다. 난 당신이 정말 도메인하지만 그게 전부를 구매해야 알고있다. 나는이 새로운 오전 난 그냥 방법을 알고 싶어 ...


든 POD 판매자 주문 모니터링 및 분석 도구에 관심? 지금은 온 디맨드 서비스에 대한 인쇄를 사용하여 몇 년 동안 벽 예술 &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었고, 나는 나 비용 및 이익 실현 시간 (평균 및 이상 값 같은 것들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사내 도구를했습니다 ), 나는 다른에 대해 서로 다른 인쇄 서비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나에게 유용 오픈 주문 (일 현재 상태 및 연령) ...


드백? 사이트 이름 : gslux.shop 이봐, 이것은 내가 만든 첫 번째 사이트 내가 DROPSHIPPING를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 남자의 보석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난 단지까지 지금 몇 가지 제품이있다. 나는 몇 일 윅스와 페이스 북의 광고와 함께 내 사이트를 열었다. 내 사이트하지만 구매에 36 클릭을 입수했습니다. 페이스 북의 광고에 관한, 윅스는 1,360에겐 말한다 ...


12-13일에 10,000 + 수익을하고 새로운 계정에 페이스 북에서 금지 - 망치를 얻었다. 확실하지 제목에서 제외 켜려면 어디 모든 전자 상거래 물건에 완전히 새로운입니다. 내 광고 계정 어쨌든 나는 결정을 호소하고 거부했다 (그러나 인스 타 그램 프로모션은 여전히 ​​제대로 작동?)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나 자신의 페이스 북을 사용하게하는 두 친구 용의가 있지만 이것은도 가능하다? 나는 새로운 신용 카드를 필요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러나 모든 쉬울 것이라고 생각 ...


신의 ECOM 비즈 네이티브 광고를 분쇄 누구? 나는 나 자신을 꽤 고급 미디어 구매자 생각하지만 난 정말 마스터 적이 한 가지 기본 (Outbrain, Taboola, RevContent 등)입니다 그래서. 나는 정말 좋은 하나의 제품 퍼널 (휴대용 AC 단위, 마법 5g 전향 펜던트, 휴대용 프로젝터 등)을보고 있어요, 여기에 사람이 하나의 제품 websi에 대한 기본을 잘하고 있는지 궁금 해요 ...


마나 많은 당신의 전자 상거래 풀 타임을? 또한 상점을 시작하고자하는 사람에게 어떤 조언? 하나는 얼마나 많은 자본을 시작해야합니까? / U / jazzyskush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하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 대한 PR을 활용 :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목표를 논의하고 전략을 마케팅 할 때, 당신은 아마 이미 "타깃"과 같은 용어를 사용하고 생각하는 것보다 쉽다 "내용." 이들…


가게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싶어요! 여기에 내 가게입니다. 난 그냥 마케팅과 성장을 시작하려고 해요 어떤 피드백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대답하면 나에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디자인의 측면에서, 내 가게는 신뢰할 수있다? 그 이유는 무엇? 나의 메시지는 분명인가? 이미지가 함께 잘 흘러합니까? 당신이 내 사이트에 착륙 할 때 첫 인상은 무엇입니까? 타 ...


품 디자인 및 개발 : 어떻게 제품 개발 프로세스에 의해 물리적 제품 압도를 만드는 방법? 당신은 제조하고자하는 제품의 디자인이있는 경우,이 가이드는 전체 과정을 안내합니다. 포스트 제품 디자인 및 개발 : 만드는 방법 물리적 제품은 더 나은 레모네이드 스탠드에 처음 나타났다.


리의 사이트에 대한 피드백? 직접에 소비자 전문 구운 제품 모두 안녕 - 내가 직접에 소비자 전문 구운 제품 사업의 공동 설립자 해요 당신이 우리의 웹 사이트에있는 어떤 의견 https://chipmonkbaking.com/ 우리 '를 듣고 싶어요 적이 월부터 Shopify에 판매하고 지속적으로 사이트의 흐름과 느낌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어려움을 겪고 봤는데 몇 가지 : 구독을 추진 ...


라이버시 정책없이 시작 판매에 위험한가요? 내 워드 프레스 사이트 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한 링크를 표시 할 정확한 장소에 적절한 바닥 글을 작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케이스되는 것을, 내가 하나없이 판매를 시작하면 나쁜 자리에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까? / U / red_fox23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화 통화는 줄에 전망을 얻기 직접 중요한 그들에게 이야기에 당신의 판매 전략을 집중할. 그것은 음성 통화 그렇게 효과적 미래의 고객의 요구에 맞는 내용, 종지, 및 관리와 피치를 제공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그것은 전화를 선호하는 단지 영업 사원이 아니다 - 모든 고객 상호 작용의 92 %가 휴대폰을 통해 일어난다. 간단하게, 그 디를 넣어 ...


이팔은 Shopify 통합 상담자 달러 chequings는 TD 캐나다에서 계정이 X. 분명히 계정이 유형의 여러 시도에도 불구하고 내 페이팔 사업 계정으로 링크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캐나다 해요하지만 내 Shopify 저장소는 USD입니다. 나는 chequings는 페이팔에 하나 내가 FX 변환에 밖으로 잃을 것이기 때문에 계정이 CAD를 연결하고 싶지 않아요. 어느 chequings 계정 미화을 가지고 해결 방법 ...


리바바 도매 알리바바에서 공급 업체 등을 찾고. 그것은 알리바바의 외부를 처리하는 정상인가요? 한 판매자 30 %의 세금 또는 무언가가 말했다. 그들은 항상 나머지는 항목이 도착 후 지불하는 남아 다음 문서를 발송 한 후 40 % 선불 30 %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TLDR; 알리바바 공급 업체 정상 플랫폼의 외부 거래? U /에 의해 제출 된 ...


는 개인화 된 게임 의류 및 기타 선물을 판매 찾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디어 안녕을 표현하기 위해 고투. 내가 선호하는 문자로 고객을 설명하기 때문에 그래서 지금 자신의 즐겨 찾기 게임 캐릭터 '가 될'수 있도록 생각하고, 아티스트 나 자신입니다. 웹 사이트, 에디터 선택과 아마존 그 제품 계정하지만 점점 작은 트래픽과 내 ID를 표현하고 있지 않다 궁금없이 판매를 만든 ...


존의 체육관, 피트니스 센터, 건강과 웰빙 스튜디오로 잠금 동안 피트니스 제품 산산조각 온라인 판매 기록은 COVID-19 동안, 기술은 교체 또는 온라인 쇼핑객의 숫자를 성장을위한 대안을 제공하기에 쫓겨했다 셔터. 디지털에 집에서 운동 세션 및 가정 운동 및 온라인 구매 의료 장비의 판매 퍼가기 수있는 새로운 소비자 트렌드에 연료를 공급하는 ...


'New_To_eCommerce'하위 Reddit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개조를 찾고 초보자의 많은이 ECOM 게임이있다, 나는 초보자에 하위 Reddit의 특정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활성과의 간격으로 예리한 일부 사회자을 찾고! U / / Viterale96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떻게 작은 코로나 바이러스는 패키지 배달 영향을 미쳤다? 나는 나의 새로운 국제 웹 스토어 시장에 주저하고있다. 한편으로는 내가 불평 여기에 사람을 읽을 수있다. 나는 비용이 많은 배까지 갔다들을 다른 한편으로는, 배달 garantees가 취소, 배송 시간 및 배달 오류가 증가했다. U / / Quinteman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USPS 집배원에서 전자 상거래 캐리어 신뢰성 최근 뉴스가 오히려 늦게 여행, 여분의 여행, 또는 로깅 초과 근무를 복용보다 유통 센터에서 뒤에 메일을 떠날 말했다되고있다 (I 기사에 링크 싶지만 나는이 죄송합니다, 허용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배달 볼륨이 알에 있었다하더라도 사업자가 대유행 기간 동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된 이유에 혼동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