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7-23 18시 ECOMMERCE TOP stories

감 자신의 게시물 Sleeknote에 첫 출연 영감 자신의 7 전자 상거래 페이스 북 광고에 7 전자 상거래 페이스 북 광고.


마존과 Shopify 모두 경험 판매,있는 사람은 당신이 어떤을 선호합니까? 난 당신이 이상적으로 둘 다 할 수있어,하지만 당신이 한 경우에만 당신은 할 것,에 초점을 하나를 선택? 어쩌면 편안 경우, 당신은 한쪽 또는 양쪽에 상점을 확장하기 위해 관리했습니다 얼마나 당신이 만든 또는 얼마나 큰 몫을 주시기 바랍니다. / U / LifeInAction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전 검사 마케팅 상자 선택 하에서? 당신이 선택하거나 기본적으로 선택하지 않은 더 나은 이메일 / 텍스트 마케팅 상자 옵트 인 (체크 아웃시) 상자를 떠나 발견 했습니까? 나는 사전을 검사 상자 것은 GDPR / TCPA 준수 문제의 비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나는 실제로 이메일을 통해 변환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 텍스트 적극적 어쨌든 확인란을 것이라는 주장을 들었습니다. I 생 ...


군가는 여기에 지금까지 자신의 가게를 마케팅에 대한 EDDM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해보십시오? 우리는 문제가 우리가 시장에 또 다른 방법을 찾고, 그래서 우리의 FB 광고를 변환하는 데있어. 달러 대 가정 당 $ 0.20 - EDDM는 FB에 비해 비용면에서 완벽한 보인다. 숫자는 종이에 의미가 있지만, 여기 누구도 그것을 시도했는지 궁금하네요. 모든 행운? EDDM 담요 엔트을 포함, 그래서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잠재적 인 고객의 의미 소금을 판매 ...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