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7-24 4시 ECOMMERCE TOP stories

픈 소스 시장 플랫폼이 있습니까? 나는 건강 및 피트니스 제품에 대한 시장을 만들 그래서, 어디 사람이 가입하고 제품을 판매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stealace 같은) 몇 솔루션에서 찾고있다 그러나 그들은 더 공연 기반 경제 지향하고 있습니다. / U / ajzone00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드 프레스에 대한 Bigcommerce 대 Bigcommerce. 의견? 우리 회사는 Shopify에서 Bigcommerce로 전환의 중간에, 변화는 제 3 자 CC 프로세서에 Shopify의 CC 수수료 때문이다. 우리는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거나 바로 Bigcommerce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이에 결정하려고하고있다. 어떤 의견이나 사람이 경험을했다? / U / adogam [링크] [통신에 의해 제출 ...


신은 당신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우리 광고 다른 redditors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 및 동기를 부여하거나 우리가 당신의 실수로부터 배울합니다. 또한 너무 번호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U / abdullahboss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중 언어 / 국제 상점을위한 팁? 안녕, 그래서 지난 몇 달에 내가 만 덴마크, 디자인 것을이 하나 개의 제품을 판매하고있다. 페이스 북에 내 타겟 고객은 약 500.000 명 정도로 약 $ 110K 수익에서 내가 사용하는 것으로에 대해 메신저를 생각하는 전국 "가 좋은 고객"은 6m 명이다. 정말 유럽의 나머지 부분에 확장하려는하지만 languag을 추가 ...


구나 어떤 유용한 재고 팁과 트릭을?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 재고 관리의이 위치에 던져 있고 난 여전히 일의 주위에 내 머리를 정리하려고 해요. 나는 우리가 작았 때 일을 사물의 현재 상태를 생각하지만 지금 우리는 성장하고 나는 그것을 잘 번역하지 않습니다 생각합니다. 여기에 우리가 / 사실을 사용하는 일부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 Shopify POS 고르기아스 FBA ShipStation 우리는 사람이 ...


가 Shopify를 통해 내 사업을 시작하고 내가 포함 캐나다 고객 만 IM 문제 설정을 가지고 싶었 어떻게 미국 하이에서 2 캐나다 배송합니다. 국제 운송 경험 w 아무도 도울 수있는 경우 주시면 감사 B 것입니다 : D U / / Ebonee_cherrieog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


/ 당신은 틈새의 단점 프로에 있거나 알고? 프로를 듣고 싶어요 / 당신은 하나 또는에서 일을 한 틈새 시장의 단점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 U / pursuingmaterialism [링크] [의견]에 의해 제출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