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07-24 9시 ECOMMERCE TOP stories

개 플랫폼에서 판매 밖으로 시작? 안녕하세요! 나는 16 그리고 난 내 자신의 뷰티 브랜드를 시작 찾고 있어요! 나는 처음에 그들은 이미이 시장에서 구축하고 모든 좋은 것들과 내가 마케팅 빨아 것 같아 가지고 에디터 선택에 판매하겠다는 말인가했다. 내가 분명히 한계와 비용 등 때문에 어쩌면 내가 설정해야 내 자신의 웹 사이트와 영원히 거기에 팔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고하지만 나는 그림 ...


는 하루에 약 80 방문자를 얻을 수 있지만 변환이 없었 halobeautyring.com 내 사이트 전환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한 필요 조언이다. 내 사이트에 아무것도 잘못이 있다면 알려 주시기 아니면 수정을 필요로하시기 바랍니다. 실수로 어제까지 페이스 북에 게시 광고에서 차단 한 오늘을 실행하기 시작했다. 당신은 어떤 조언이나 의견, 감사이 있으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떻게 페이스 북 광고는 업데이트 된? 말을하자 나는 '바나나'되고, 내 광고에 관심을 추가했다. 겠습니까 페이스 북 1 년 전 바나나에 관심을 보인 사람들에게 광고를 게재? 2 년? 1 개월? 1 일? 아는 사람 있나요? / U / PrimeBeast7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시즌은 판매에 영향을? 안녕하세요, 저는 수요 저장소에서 인쇄를 oppening에 계획 봤지만 지금이나 9 월에 판매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나도 몰라. 나는 그것이 사실, 매출 부진이 여름이 어딘가에 들었어요? 그리고 지금 판매에 영향을 시작합니다? 감사! / U / TheWanderer564에 의해 제출 된 [링크] [코멘트]


녕하세요 공급 업체로부터 주문. 나는 곧 계획하는 과정에서 전자 상거래 가게를 시작한다. 내 고객으로부터 돈을받은 후 내 고객이 주문할 것을 나는 항목에 대한 공급 업체에 지불하는 방법이, 궁금 해서요? 내가 판매 할 것이라는 항목과 마찬가지로 사용자 정의 명령입니다. 내 고객이 내 shopify의에서 주문 후 나는 쉽게 공급 업체를 지불 할 수 ...